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322883

대가리.jpg


image.png
오...그럴듯...
댓글
  • 아크라포2018/10/17 19:32

    빡빡이 머리는 머가리인가......ㅠㅠㅠ

  • 스티브잡스2018/10/17 19:33

    빡대가리ㅠㅠ

  • gundunipanpan2018/10/17 19:3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발망했으면2018/10/17 19:34

    ㅠㅠ

  • Yokilo2018/10/17 19: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따뜻한두부2018/10/17 19:34

    머대리 ㅠㅠ

  • 커피맛팬티2018/10/17 19:34

    머머리 저격 글 ㄷㄷㄷㄷㄷ

  • openinfo2018/10/17 19:34

    이거 탈모겔 영구정지짤인데

  • 아이리스레이아2018/10/17 19:34

    사람은 머리.. 미만잡 대가리.

  • lotteemall2018/10/17 19:34

    이제부터 대머리는 대가리라고 불리는 건가여....

  • sadfsd2018/10/17 19:34

    빡대가리 ㅠ ㅠ

  • 반대맨2018/10/17 19:36

  • projeedot2018/10/17 19:37

    머머리는 진짜 악독한 놈들임.

  • Sony_a72018/10/17 19:47

    머머리 독한놈들 ㄷㄷㄷ

  • 尙學2018/10/17 19:50

    그래서 전대갈이군요

  • mrson2018/10/17 19:57

    사람만 머리
    나머진 대가리

  • SJ82018/10/17 19:58

    무슨 말도 안 되는..

    개나 고양이나 다 대가리죠. 짐승머리를 다 대가리라고 합니다.

  • 파닥파닥ㆀ2018/10/17 20:00

    곤충은 머리,가슴,배로 구분되는데 사람인가요?

  • 지구용사볼트론2018/10/17 20:01

    이덕화,설운도씨 대가리ㅜㅜ

수입맥주 7개 만원 ㄷㄷㄷ
  • 수입맥주 7개 만원 ㄷㄷㄷ [13]
  • slrclub |  | 2018/10/17 19:36 | 4550
후투티 자화상
  • 후투티 자화상 [12]
  • slrclub |  | 2018/10/17 19:33 | 5333
대가리.jpg
  • 대가리.jpg [19]
  • slrclub |  | 2018/10/17 19:32 | 3962
찍고나니 환공포증..
  • 찍고나니 환공포증.. [4]
  • slrclub |  | 2018/10/17 19:30 | 3424
제네시스 g70 근황 ㄷㄷㄷ
  • 제네시스 g70 근황 ㄷㄷㄷ [9]
  • slrclub |  | 2018/10/17 19:28 | 5643
A7R3 대구타워
  • A7R3 대구타워 [3]
  • slrclub |  | 2018/10/17 19:27 | 2624
와 SD카드 가격 엄청 착해졋네요
  • 와 SD카드 가격 엄청 착해졋네요 [6]
  • slrclub |  | 2018/10/17 19:26 | 2292
로데 비디오마이크로도 짭이 있나요?
  • 로데 비디오마이크로도 짭이 있나요? [6]
  • slrclub |  | 2018/10/17 19:20 | 2518
나 니들 시러.jpg
  • 나 니들 시러.jpg [15]
  • slrclub |  | 2018/10/17 19:17 | 2981
아 저는 솔론데 친구 사진 찍어주니 더 춥네요
  • 아 저는 솔론데 친구 사진 찍어주니 더 춥네요 [6]
  • slrclub |  | 2018/10/17 19:16 | 4139
알파고 요즘 근황이라는데 ㄷㄷㄷㄷ
  • 알파고 요즘 근황이라는데 ㄷㄷㄷㄷ [10]
  • slrclub |  | 2018/10/17 19:10 | 4480
이거 사실인가요?
  • 이거 사실인가요? [9]
  • slrclub |  | 2018/10/17 19:05 | 2134
오늘 저녁 노을
  • 오늘 저녁 노을 [3]
  • slrclub |  | 2018/10/17 19:00 | 4280
귀하다는 이승엽 사인 사면 iwc시계와 배트줌 ㄷㄷ
  • 귀하다는 이승엽 사인 사면 iwc시계와 배트줌 ㄷㄷ [14]
  • slrclub |  | 2018/10/17 18:53 | 6016
아덴만 해적 근황
  • 아덴만 해적 근황 [20]
  • slrclub |  | 2018/10/17 18:50 | 2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