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320214

서브마리너 금통~여러분 선택은?

서브마리너 왼쪽이 청판 썬레이 다이얼 오른쪽이 파스텔 다이얼입니다 파스텔을 먼저구매했는데 썬레이가 땡겨서 일단 둘다 구매해버렸습니다~썬레이가 당연 땡겨서 구매했는데요 많이 달라 보이시나요?
20181011_205052.jpg20181011_205138.jpg20181011_234458.jpg

댓글
  • Bz™2018/10/12 00:17

    파스텔이...

  • 토닥이™2018/10/12 00:18

    남은 하나 줄 서면 되나요......

  • 실실히.2018/10/12 00:18

    부자다..ㅋㅋ

  • EOS_800D2018/10/12 00:19

    헐 개부자

  • ㈜자르게이스2018/10/12 00:21

    구형 신형인가요? 아니면 저렇게 계속 나오나여? 저는 파스텔을 더 좋아합니다.

  • 노던라이츠2018/10/12 00:24

    둘다 세라믹베젤 이라 신형으로 분류되는데요 파스텔은 2010~2014(단종)썬레이는2014~현재까지에요~썬레이는 구형에도 청판이 썬레이더라구요

  • ㈜자르게이스2018/10/12 00:37

    그렇쥬? 파스텔은 단종된걸로 기억하는데 아직도 파는 줄 알았어요.저는 파스텔 강추 합니다. 헌데 저라면 둘 다 팔고 섭마 청콤을 들이고 금통은 GMT-녹금으로... 아니면 데데 그린 다이얼도 좋고요. ㅎㅎ

  • 노던라이츠2018/10/12 00:44

    gmt-녹금도 생각안한건 아닌데 좀가볍다는 말이 있어서 패스했어요~

  • 시게미츠겐도2018/10/12 00:22

    난 왜 살아있을까....

  • 겨울눈2018/10/12 00:23

    자랑 ㄷ ㄷ 부럽

  • 후니아빠™2018/10/12 00:26

    ㄷㄷㄷㄷㄷ

  • 덜덜22018/10/12 00:27

    저거 하나에 얼마인가요?

  • 노던라이츠2018/10/12 00:29

    신품은 매장가4200만원이구요 중고는 상태에따라2600?~3400만원 정도해요~

  • 빙수만세2018/10/12 00:30

    뭐가 다른거죠?? 개누깔인지.. 차이를 모르겠음

  • 빙수만세2018/10/12 00:30

    저걸 2개씩이나 지를 수 있는 재력이 부럽네요

  • [D810]깐도리2018/10/12 00:35

    저도 청콤 파스텔이 더 낫더라구요.
    나이탓인가. 첨엔 언뜻 썬레이가 블링블링 해서 갈아탈까~ 하다가 실물보고 하니 차분한 파스텔로 다시 맘이 돌아오더란요..ㄷㄷㄷ

  • 기억씨2018/10/12 00:42

    11111111111111

  • SanTaCruZ792018/10/12 00:46

    파스텔...

  • 슈프림™2018/10/12 00:49

    금통은 아니지만 콤비로 둘다 구입해봤는데
    전 썬레이가 더 좋더군요
    어차피 금들어간(금통.콤비)로렉스는 블링블링한맛에
    차는거라...
    블링거리는게 싫다면 스뎅이라는 아주 좋은 선택지가
    있는지라 이왕 금들어간거 산다면 무조건 존재감 쩌는게
    제맛이라고 생각하기에...저는 썬레이에 한표...
    파스텔 살꺼라면 텐포인트 박힌 파스텔 텐포 콤비라는
    레어템이 진리라고 봅니다...

  • Leicagraphy2018/10/12 00:55

    파스텔요 무조건

  • 노던라이츠2018/10/12 01:00

    아아아아~제 예상이랑 완전 빗나가네요~다들 썬레이를 선택하실줄알았는데~

  • Dusitthani2018/10/12 01:15

    전 개인적으로 썬레이다이얼을 좋아합니다

보이그랜더 40mm F1.4 렌즈에서 M.C와 S.C는 무슨 차이인가요?
  • 보이그랜더 40mm F1.4 렌즈에서 M.C와 S.C는 무슨 차이인가요? [5]
  • slrclub |  | 2018/10/12 00:52 | 2263
새아빠를 더 사랑하기로 했습니다..ㅠㅠ
  • 새아빠를 더 사랑하기로 했습니다..ㅠㅠ [12]
  • slrclub |  | 2018/10/12 00:47 | 3893
구글스트리트뷰에 찍힌 소녀 귀신 ㄷㄷ
  • 구글스트리트뷰에 찍힌 소녀 귀신 ㄷㄷ [11]
  • slrclub |  | 2018/10/12 00:43 | 4652
삼성: 엘지가 후면 카메라 3개 박았다고?
  • 삼성: 엘지가 후면 카메라 3개 박았다고? [9]
  • slrclub |  | 2018/10/12 00:41 | 2076
베네치아
  • 베네치아 [21]
  • slrclub |  | 2018/10/12 00:27 | 4838
미타콘 35mm 0.95 렌즈 어떤가요?
  • 미타콘 35mm 0.95 렌즈 어떤가요? [16]
  • slrclub |  | 2018/10/12 00:27 | 2952
스트로보 연습!!!!!!!!!!!!!!!!!!!!!!!!!!!!!!!!!!!!!
  • 스트로보 연습!!!!!!!!!!!!!!!!!!!!!!!!!!!!!!!!!!!!! [20]
  • slrclub |  | 2018/10/12 00:21 | 2655
[유튜브] 니콘 Z7 + 28.4e + 105.4e 지름!!
  • [유튜브] 니콘 Z7 + 28.4e + 105.4e 지름!! [13]
  • slrclub |  | 2018/10/12 00:21 | 5751
z7 D850 왔네 왔어~ 하는데
  • z7 D850 왔네 왔어~ 하는데 [10]
  • slrclub |  | 2018/10/12 00:17 | 4198
서브마리너 금통~여러분 선택은?
  • 서브마리너 금통~여러분 선택은? [22]
  • slrclub |  | 2018/10/12 00:16 | 4416
운전 잘하는지 못하는지 구분 가능류
  • 운전 잘하는지 못하는지 구분 가능류 [32]
  • slrclub |  | 2018/10/12 00:14 | 5171
문통 직찍....
  • 문통 직찍.... [15]
  • slrclub |  | 2018/10/12 00:13 | 3660
독일에서 살만한 물건...
  • 독일에서 살만한 물건... [24]
  • slrclub |  | 2018/10/12 00:01 | 3398
정말 사무엘2가 좋나요?
  • 정말 사무엘2가 좋나요? [6]
  • slrclub |  | 2018/10/11 23:58 | 4090
xf 18-55렌즈 궁금한게 있습니다.
  • xf 18-55렌즈 궁금한게 있습니다. [3]
  • slrclub |  | 2018/10/11 23:55 | 2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