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311719

현재 이마트트레이더스 송림점상황


36C98526_F5D7_45C5_8605_344944920F84.jpegFC0A91AA_083E_4F38_8E2A_B080346497C8.jpeg
계산하는데 줄서서 기다리는데만 30분걸릴거같네요
그래도 아까 낮보단 사람이 조금 줄었네요
댓글
  • 토마토아2018/09/22 21:24

    그저께 다녀오길 잘 했네요

  • 꿀발라마2018/09/22 21:25

    관리요청 ㅋㅋ

  • 꿀발라마2018/09/22 21:25

    와... 에스컬레이트 실화인가여 ㄷㄷㄷ

  • 내귀에도청기2018/09/22 21:25

    뭐 있나요?

  • 쭈꾸루2018/09/22 21:25

    와... 미여 터지네요. ㄷㄷㄷㄷㄷ

  • suppository2018/09/22 21:25

    송림이 어디에요?

  • [♩]다잘될거야2018/09/22 21:29

    인천입니다

  • 이순신2018/09/22 21:26

  • 토마토아2018/09/22 21:26

  • sns2018/09/22 21:26

    이 시간에요??

  • [♩]다잘될거야2018/09/22 21:29

    내일 마트 정기휴무일이라고 오늘 난리네요

  • sns2018/09/22 21:29

    아... 내일이 마트휴일이군요 ㅎㄷㄷㄷ

진짜 부산사람 감별하기 ㄷㄷㄷㄷ 有
  • 진짜 부산사람 감별하기 ㄷㄷㄷㄷ 有 [55]
  • slrclub |  | 2018/09/22 21:28 | 3105
현재 이마트트레이더스 송림점상황
  • 현재 이마트트레이더스 송림점상황 [12]
  • slrclub |  | 2018/09/22 21:24 | 5079
니콘에서 우편이 날라왔네요
  • 니콘에서 우편이 날라왔네요 [7]
  • slrclub |  | 2018/09/22 21:24 | 2609
시그마 40.4 무게가 1.2kg 이라네요.
  • 시그마 40.4 무게가 1.2kg 이라네요. [14]
  • slrclub |  | 2018/09/22 21:22 | 2882
화웨이 휴대폰을 깔고 앉아봤다
  • 화웨이 휴대폰을 깔고 앉아봤다 [18]
  • slrclub |  | 2018/09/22 21:19 | 5875
개쩌는 재력의 싱가포르 미녀 ㅊㅈ
  • 개쩌는 재력의 싱가포르 미녀 ㅊㅈ [26]
  • slrclub |  | 2018/09/22 21:16 | 3454
한강일상스냅 그리고 해질녘... A7M3
  • 한강일상스냅 그리고 해질녘... A7M3 [6]
  • slrclub |  | 2018/09/22 21:07 | 5365
이 신발 어떤가요? .JPG
  • 이 신발 어떤가요? .JPG [11]
  • slrclub |  | 2018/09/22 21:04 | 2486
M3 가격 오를 듯 합니다
  • M3 가격 오를 듯 합니다 [6]
  • slrclub |  | 2018/09/22 20:59 | 2837
임팩트 쩔어줬던 B급 액션. jpg
  • 임팩트 쩔어줬던 B급 액션. jpg [24]
  • slrclub |  | 2018/09/22 20:55 | 4564
뜻밖의 두더지 ㄷㄷ
  • 뜻밖의 두더지 ㄷㄷ [25]
  • slrclub |  | 2018/09/22 20:53 | 4344
어느 색깔이 더 괜찮은가요
  • 어느 색깔이 더 괜찮은가요 [23]
  • slrclub |  | 2018/09/22 20:51 | 3177
저도 이런 뻔한 글을 적을줄이야... a7r3 아이af
  • 저도 이런 뻔한 글을 적을줄이야... a7r3 아이af [8]
  • slrclub |  | 2018/09/22 20:44 | 4951
아트 이자식패 분양 보냈습니다. ㅠ
  • 아트 이자식패 분양 보냈습니다. ㅠ [4]
  • slrclub |  | 2018/09/22 20:43 | 4860
근데 남한은 왜 맨날 북한을 왜 도와주나요?
  • 근데 남한은 왜 맨날 북한을 왜 도와주나요? [20]
  • slrclub |  | 2018/09/22 20:43 | 5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