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269655

빡친 토니 크로스


Screenshot_20180618_082602.jpg
엄한데 화풀이ㄷㄷ
댓글
  • 타이밍™2018/06/18 08: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진★아빠2018/06/18 08:31

    엄한 곳에 화풀이를

  • 유진★아빠2018/06/18 08:31

    독일 맥주 많이 사줬잖아 ㄱㄲ야ㅔㅕ

  • 동충하초코2018/06/18 08:31

    안그래도 지는데 크게 지겠네

  • ★딴지★2018/06/18 08:41

    일진이 다른학교 일진한테 쳐맞고 와서 같은반 빵셔틀한테 화풀이하는 꼴 ㅠㅠ
    좃밥인것도 서러운데 왜 가만히있는데 때려ㅠ

  • 100kΩ2018/06/18 08:45

    도길차 많이 사줬잖아. 봐주라. 응?

  • 언제나푸름2018/06/18 08:50

  • 샤이닝핸즈2018/06/18 08:54

    독일-멕시코 둘 다 잘하더라... 우승후보팀들은 경기를 해나가면서 전력을 끌어올리는거 감안하면 우리나라랑 할 때 장난 아닐듯;;; 정말 일말의 희망이라도 가지려면 스웨덴전은 필승해야함 ㄷㄷㄷ

  • VITOGA2018/06/18 08:59

    독일 차 저도 세대나 팔아줬는디, 좀 살살 해쥬세요

  • 세념2018/06/18 09:14

    홍대에서 밥먹고 건대에서 똥싸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