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259838

안마기 추천


0071.png
평소에 뒤골이 자주 땡기고 특히나 요 부위 마사지 하면 엄청 시원해서 몇가지 마사지기를 사용했다가
현대백화점 가서 이거 한번 체험해 보고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 했습니다.
S0015610_9.jpg
요거랑 비슷하게 생긴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확실히 이건 다릅니다~딱 제가 원하는 부위만 사람이 손으로 주무르는
느낌이네요~ 단점은 유선에 온열기능도 없고 주무루는 기능 딱 한가지만 있습니다~리듬주고 뭐 그런건 있는데 별 의미 없습니다. 특히나 이거랑 비슷한 제품들에 비하면 가격이 좀 사악합니다 ㄷㄷㄷ매장가서 한번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이커는 안마기로 유명한 싱가폴 회사인 오x 제품입니다~
댓글
  • WD-402018/05/25 16:38

    괜춘해보이네요 비싼가요

  • Lv7.연구소장2018/05/25 16:41

    인터넷최저가가 20만원 초반이네요~ 저거랑 비슷하고 기능도 많고 무선인 제품이 6만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그거에 비하면 많이 비싸죠~ 근데 만듬새나 가죽같은거 보면 비싸보이긴 합니다~

  • sadari2018/05/25 16:40

    어디서 구매 하나요.?

  • Lv7.연구소장2018/05/25 16:42

    x심 목안마기 검색하면 나오네요~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니 꼭 먼저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사랑한다시바2018/05/25 16:42

    구매처 저도 궁금하네요. 딱 제가 필요한 물건인 듯

  • Lv7.연구소장2018/05/25 16:42

    x심 목안마기 검색하면 나오네요~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니 꼭 먼저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스포팅스2018/05/25 16:56

    허으어어억 엄청 고가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웃어주자2018/05/25 17:03

    저회사가 한때 배드민턴 국제대회도 많이 후원했는데 볼때마다 뭐하는 회사인지 궁금했다는...

  • StevenJohn2018/05/25 17:06

    저거로 종아리 맛사지하면 완전시원함!

  • 양사장-756;2018/05/25 17:09

    저는 팬텀;;;

명이나물 (산마늘) 마지막 주문 성공^^
  • 명이나물 (산마늘) 마지막 주문 성공^^ [30]
  • slrclub |  | 2018/05/25 17:01 | 4872
총기 전문가 나와주세요.
  • 총기 전문가 나와주세요. [15]
  • slrclub |  | 2018/05/25 16:58 | 4052
흔한 천조국 저희동네 무서운 야생동물 PUMA 현황...ㄷㄷㄷㄷㄷ
  • 흔한 천조국 저희동네 무서운 야생동물 PUMA 현황...ㄷㄷㄷㄷㄷ [20]
  • slrclub |  | 2018/05/25 16:56 | 2783
HVL-F60RM
  • HVL-F60RM [4]
  • slrclub |  | 2018/05/25 16:56 | 3036
사진 편집을 부탁드립니다.
  • 사진 편집을 부탁드립니다. [3]
  • slrclub |  | 2018/05/25 16:53 | 4210
털 잘 안빠지는 냥이 추천
  • 털 잘 안빠지는 냥이 추천 [27]
  • slrclub |  | 2018/05/25 16:50 | 5225
민주당 지지자들은 왜 이럴까요???
  • 민주당 지지자들은 왜 이럴까요??? [23]
  • slrclub |  | 2018/05/25 16:50 | 5156
24105 구하기 하늘에 별따기네요..
  • 24105 구하기 하늘에 별따기네요.. [4]
  • slrclub |  | 2018/05/25 16:45 | 2535
메시 7살 때 gif
  • 메시 7살 때 gif [16]
  • slrclub |  | 2018/05/25 16:42 | 3694
캡쳐원이냐...라룸+포샵이냐;;;
  • 캡쳐원이냐...라룸+포샵이냐;;; [16]
  • slrclub |  | 2018/05/25 16:39 | 5068
안마기 추천
  • 안마기 추천 [10]
  • slrclub |  | 2018/05/25 16:37 | 2861
화질설정에 따라서 색감이 달라진다는 주장을 하시는분이 계셔서 직접 테스트해봤습니다.
  • 화질설정에 따라서 색감이 달라진다는 주장을 하시는분이 계셔서 직접 테스트해봤습니다. [18]
  • slrclub |  | 2018/05/25 16:36 | 5793
보배에서 논란중인 영상은 1차적으로 화물차 잘못..
  • 보배에서 논란중인 영상은 1차적으로 화물차 잘못.. [52]
  • slrclub |  | 2018/05/25 16:34 | 3746
총여학생에 빡친 연세대생들
  • 총여학생에 빡친 연세대생들 [15]
  • slrclub |  | 2018/05/25 16:34 | 5667
학교에서 보는 흔한 풍경
  • 학교에서 보는 흔한 풍경 [19]
  • slrclub |  | 2018/05/25 16:33 |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