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258274

올 여름 휴가 계획 중 ㄷㄷㄷㄷㄷㄷㄷㄷ

마이애미까지 1200마일 운전 시간상으로 20시간남짓
월요일 아침 일찍 출발해서 저녁 8시쯤 캠핑장에 캠핑카 파킹하고 1박
화요일 아침 7시쯤 다시 출발해서 마이애미에 오후 3-4시경 도착
마이애미와 키웨스트 해변등을 화수목 까지 구경하고
금요일 아침에 일찍 다시 출발
토요일 저녁쯤 캠핑카 반납
ㄷㄷㄷㄷ 개 빡시려나요
그림1.png

댓글
  • 궁사잡지2018/05/22 01:51

    죽을듯요

  • Fiorano2018/05/22 01:51

    개빡씬보단 개수저 ㅎㄷ

  • 밥잘사주는예쁜여친™2018/05/22 01:52

    개인적으로 미국에서 운전하는 거 좋아합니다.

  • 스티브잡스2018/05/22 01:52

    제주도요

  • 가루와사비2018/05/22 01:54

    아 넘멀어유 ㄷㄷㄷㄷ

  • D1X/D2X라온제나2018/05/22 01:55

    다리가 고생하겠네요

  • simsimFree2018/05/22 01:55

    미국가서 정말 왕데쑤? 부러워서 던진 농담입니다...

  • 52w2018/05/22 01:56

  • 52w2018/05/22 01:56

  • Withstar☆2018/05/22 01:59

    작년 겨울에 마이애미 키웨스트 다녀왔는데 좋더군요ㄷㄷ 또 가고 싶네요ㄷㄷ

  • [Lv.7]성관21~♥2018/05/22 02:01

    1920km운전하면. 어딘가 뿌라지겠는데요.

    근데 저런차는 1종보 가능하겠지요?

  • [레알]왕데쑤2018/05/22 02:03

    2종부터 된다고 하더라구요

  • 러블리패패2018/05/22 03:05

    한 2주는 잡아야 하지 않나요? 저는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8시간 논스탑 운전도 엄청 힘들던데, 일 안하는 시기에 갔다와서 다행이지. 다음 날 출근이였으면 생각도 못했을듯. 일주일이면 그냥 비행기 타고 가시는 게, 그리고 캠핑카는 원하는 시간대에 캠핑장에서 받고 반납하는 시스템이 있을텐데 그걸 이용하는 걸 추천해봅니다 ㅎㅎ..차는 일반 렌트가 저렴하게 하시고요~

  • 슈퍼동팔이2018/05/22 03:12

    저도 거리보단 일정이 넘 짧은 듯하네요. 미국에서 여행하려면 하루 12시간 이상 운전해야 하는 경우 흔하다지만, 비용까지 감안한다면 뱅기로 왕복하시고 마이애미에서 더 많이 구경하심이 낫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캠핑을 정말 좋아하신다면야 좋은 추억이 되긴 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