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장경태건-> 성추행으로 고소당해있죠. 본인은 무고라고 하지만 어쨋든 그렇습니다.
김남국건->문자로 인사청탁 관련 해서 사퇴했지요.
김병기 원내대표 뉴스타파에서 10개가 넘는 혐의점을 계속해서 뉴스로 내보내고 있어요.
그리고 연예계쪽에서도 뭔가 터지고 있는데 조진웅,조세호,박나래... 이중 조진웅씨는 민주당 지지를 드러냈던 사람이고 박나래씨를 보니까 이분은 고향이 전라도분이네요.
위의 분들을 변호하거나 이럴려는게 아닙니다. 다만 몇년전의 악몽이 생각나네요. 문재인정부시기 오거돈, 안희정, 박원순의 3연속 성관련 사건이 터지면서 문재인 정부의 동력이 완전히 박살나고 윤석열이 배신한뒤에 국힘이 정권잡는 최악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웃긴 소리지만 국힘에 무슨 사건사고 노트 같은 초자연적 도구라도 있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더군다나 각각의 사건사고를 보면 귀책사유가 본인에게 있기 때문에 뭐라고 말하기도 그런 상황이 계속 펼쳐지고 있습니다.
한가지는 확실해요. 뭔가 굉장히 안좋은 흐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떤 초자연적인 불운이 자꾸 계속되는 느낌이네요. 김건희쪽 사람들이 소가죽 벗기고 또 굿이라도 한건가...
민주당의원들과 이재명정부 당직자들은 지금 뭔가 어떤 좋지 않은 흐름이라는걸 자각하고, 스스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돼지머리 올리고 굿이라도 하던가 , 엑소시즘이라도 하던가 , 혹은 해병대 합숙훈련이라도 해서 정신무장을 하던가 했으면 좋겠습니다.
방어만
80년하다가 이꼴남.
30년 기록 뒤진 검새나 꼬붕이를
본보기로 한 10년징역때리면
될낀디
국짐당이나 민주당이나 모두 거기서 거기 똑같은 놈들
어느 당이 조금 덜 부패하는가에 차이가 있을 뿐
유재석도 물고늘어지던데요
초자연적인건 아닌것 같음.(국정원 OB의 창고 대방출 느낌?)
하도 털려놔서 과거와 비교해 강력한 한방도 없고...
방어하면 안된다. 더 큰 공격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일정 더 당겨라. 대법관 TO 늘리는 것,
내란재판소 설립 등.
이런 거 터질 때마다
일주일 씩 일정 더 당거라.
엄한 연예인 자살시키지 마라.
또 휘둘리네 ㅋㅋㅋㅋ
아무래도 내년 선거를 위해 지금부터 작업에 들어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빠르게 강하게 내란 세력들을 척결하고, 저들에게 부역하는 것들도 처벌을 해야 합니다.
...
그냥 살려두는 느낌을 받으니...부역하는 것들은 살아있는 것들에게 당하는 것이 더욱 힘들다고 생각을 해서..다시 저들에게 부역하려고 마음을 먹을 것입니다.
...
김영삼이 했던 하나회 척결, 조선총독부 철거 등과 같이 빠르고 강하게 행동을 해서...
부역자들로 하여금...다른 생각을 먹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항상 민주당이 당하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함...
우리는 저것들과 다르다며 저것들의 악행을 단죄하지못하게 만들고
악인의집단과 전쟁을하는데 고고, 조곤조곤, 품격, 논리, 설득, 대화 라는 잠꼬대로 전투에 임하는 용사(국회의원)들에게 비무장을 강요하니...
당연히 쳐 맞.을.수.밖.에.
난 아무리봐도 계속 민주인사들만 작살내고싶어하는 씹선비들을보면...
이런 모습의 반복인 국가가 살기 좋다라거나 이런 모습의 국가여야 해처먹고 살기 좋다 라거나 아니면 리박스쿨, 서윗캄포티당 끌끌끌 하며 욕만하면 만사형통이라고 착각하는 사람같다.
적폐청산을 하건 내란종식을하건 힘을 실어줘야할수있고 무슨 단심제 재판도아니고 계속 지지의 힘을 몰아줘야하는데.. 꼭 기회만오면 잠꼬대 하느라 정신없지.
뭐... 이번이 마지막기회고 뭐.. 이번에도 내란종식과 적폐청산을 실패한다면 우짜것슈.. 이나란 그리고 이나라 국민은 그수준인거지.
찍어준다고 끝아아님.
대구쪽 사람들도 그렇고 2번 찍은 사람들은 내년에 이재명대통령 탄핵될거라고 생각하더군요.
언론 판사 조져야됩니다. 진짜.
여기 지금 병실인데 윤어게인 아줌마가 아주 장경태 전라도 조진웅 주제로 입터는데 기가 막히네여.ㅋㅋㅋㅋㅋ 뭐 정신 놓은 인간이라고 생각하니까, 상관은 없는데 내일 개인실 갈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