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media.daum.net/v/20180111120032822?d=y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반대와 무죄석방 요구에 앞장서 온 전 KBS 아나운서 정미홍씨(58·여)가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에 대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게 됐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정보통신망법 위반(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정씨를 12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정씨는 지난해 10월1일 자신의 페이스북 등에 "영부인이 취임 넉 달도 안돼 옷값만 수억을 쓰는 사치로 국민 원성을 사는 전형적인 갑질에 졸부 복부인 형태를 하고 있다"는 글을 올리는 등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지난해 10월19일 오천도 애국국민운동본부 대표로부터 정씨에 대한 고발장을 접수, 같은달 26일 오씨를 소환조사했다. 이어 구로경찰서로부터 사건을 넘겨받은 종로경찰서는 지난달 7일 정씨를 상대로 소환조사를 진행했다.
경찰 관계자는 "정씨가 영부인이 입었던 옷값에 대해 얼마라고 구체적으로 명시했는데 객관적인 사실관계가 허위사실이기 때문에 명예훼손의 고의가 있었다고 판단됐다"고 밝혔다.
참 불쌍하다 못해 찌질의 극치를 보여주는 아줌마...에휴 언제 어른 될래!!!!!!!!!?
집행유예 이런 거 말고 검사구형 5년 법원 실형 3년!!!!
국쌍이라는 소릴 들었는데
이런 정신나간 ㅁㅊ년 때문에 보수가 욕을 먹지;; 에휴~ ㅅㅂ 수구꼴통 틀딱이란 말이 이러니 나오지 싀벨련아~
안보고 싶다 정말로 ~~~
볼때마다 많이 불편해 ~~~
국쌍이라는 소릴 들었는데
안보고 싶다 정말로 ~~~
볼때마다 많이 불편해 ~~~
이런 정신나간 ㅁㅊ년 때문에 보수가 욕을 먹지;; 에휴~ ㅅㅂ 수구꼴통 틀딱이란 말이 이러니 나오지 싀벨련아~
준포가 오른팔로데꾸가지않앗나
지 앞가림이나 잘 할것이지... 대가리에 뭐가 들었나 궁금하다..
깨소금
뒷통수 갈기고싶다
ㅎㅎ ㅅ ㄹ
아가리 함부러 놀리더니 꼴좋네
ㅂㅈ에 에드벌룬 넣고 터트리고 싶네......
공기도 아깝다
맘에든다 개구라선동하는 새끼들 혼좀내라
맘에들면 찾아가라
기추니오빠 만나러가나
대통령 영부인은 후보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아니므로, 공직선거법이 아니고 일반 형법 적용했네요.
자살한다며???ㅋ
벌금형으로 끝나면 안되오.....
관심종자 진짜 드럽다
ㅉㅉㅉ
제일 미친인간임.
좃나 찌찔이네~
아직도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 못하고 빨고있네 대담한건지 멍청한지...
추한년...
아나운서 까지 한 년이 정신이 헷가닥해서
나이를 오줌구멍으로 처먹었나....참...
김기춘과는 무슨 관계일까요?
애국국민운동? 대체 판별력없는 노인분들 잔뜩 모아두고 뭔 애국? 누가 살아갈 나라인데 이 난리지
굳이 너까지 팔 여력이 없어서 안파는거지 존나 한가하면 너도 팔텐데.. 쫄리지 않냐?
처참히돌리고싶다!!!
정치권에서 받아줄까...................하고 기웃거리는 모양....
벌금말고 징역구형바랍니다
이년 뒈진다고
한년 아닌가?
아직도 살아있네
하나같이 눈빛들이 정상아님 병신당
수억은 누가???
오늘의 교훈
곱게 늙고
곱게 미쳐야 함
ㅈㄴ 아직도 살이있뇌 ㅋㅋ 언제 디지노
아직 안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