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260091

의외로 온오프가 가능한 신체부위




ㅂㄹㄹ


댓글
  • 꿉꿉해 2021/12/07 15:13

    아포칼립스...

  • 빈뚱빈뚱 2021/12/07 15:14

    딸치다가 멈춰도 고자된다고 하던데 저건 ㄹㅇ 고자생성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 2회차인생 2021/12/07 15:12

    일하는세포 보면 저거 못한다....ㅜㅜ

  • 프로시 2021/12/07 15:15

    여보 그게 무슨 말이야 우리 대출금ㅇ 여보

  • Blue보블룬 2021/12/07 15:14

    무섭다...


  • 기레기
    2021/12/07 15:12

    여보 오늘은 스위치 켜줄게

    (YKZiN6)


  • 프로시
    2021/12/07 15:15

    여보 그게 무슨 말이야 우리 대출금ㅇ 여보

    (YKZiN6)


  • 2회차인생
    2021/12/07 15:12

    일하는세포 보면 저거 못한다....ㅜㅜ

    (YKZiN6)


  • 꿉꿉해
    2021/12/07 15:13

    아포칼립스...

    (YKZiN6)


  • iRI♥
    2021/12/07 15:14

    (대충 사이버펑크 Rebel Path 브금)

    (YKZiN6)


  • 빈뚱빈뚱
    2021/12/07 15:14

    딸치다가 멈춰도 고자된다고 하던데 저건 ㄹㅇ 고자생성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YKZiN6)


  • 모솔아다히키아님
    2021/12/07 15:20

    그건 뭔소리냐 ㅋㅋ

    (YKZiN6)


  • 재규어발
    2021/12/07 15:21

    ㄴ ㄴ 사정은 함 우리의 사정은 전립선에서 이루어지는거고 정자는 무색무취임 전립낭에서 섞이는데 저거막으면 정자만
    첨가안된다고 보믄됨

    (YKZiN6)


  • ㅂㅣ추
    2021/12/07 15:21

    사정 직전에 멈추는거 말하는듯ㄷㄷ

    (YKZiN6)


  • 비밀친구
    2021/12/07 15:21

    딸치다가 사정할때 멈추는식 ja위한놈이 고자인증함

    (YKZiN6)


  • 재규어발
    2021/12/07 15:21

    우리가 보는 그 정액은 사실 전립선액임

    (YKZiN6)


  • 달황
    2021/12/07 15:21

    일부로 배출 안하는거

    (YKZiN6)


  • 아앗
    2021/12/07 15:21

    정관만 건드는 거라 몸의 부담은 정관수술하고 차이 없을 것 같은데

    (YKZiN6)


  • Timber Wolf
    2021/12/07 15:22

    딸치다 멈추는건 모르겠는데 여친이 새워주기만 하고 못하게 한 상태에서 2시간쯤 지나니까 아래배랑 부랄 겁나 아프더라
    나중에 찾아보니까 그짓 오래 지속되면 고자된대 ㄷ

    (YKZiN6)


  • Mr. ANG
    2021/12/07 15:22

    정액이 나오려다 불알로 역류하면 안좋다는 뭐 그런 얘기같은데

    (YKZiN6)


  • Blue보블룬
    2021/12/07 15:14

    무섭다...

    (YKZiN6)


  • 움뀨웃
    2021/12/07 15:16

    누를때 아플꺼같어ㅋㅋ

    (YKZiN6)


  • 루리웹-5702141547
    2021/12/07 15:19

    이물감 개쩔듯

    (YKZiN6)


  • 므량컁
    2021/12/07 15:20

    ㅋㄲㅋㅋㅋX발거

    (YKZiN6)


  • 브루저
    2021/12/07 15:20

    저러다 살 찝힌다

    (YKZiN6)


  • 퀸스겜빗
    2021/12/07 15:21

    차라리 저걸 할거면 고환에서 정소가 아니라
    정소에서 나가는길에 달아야하지 않아
    저기 달아봣자 임신 안될려면 또 한 두달은 콘돔 써야하는데

    (YKZiN6)


  • 영롱한 랜덤박스
    2021/12/07 15:21

    불알 on

    (YKZiN6)


  • 포풍저그가간다
    2021/12/07 15:21

    정관수술도 복원되는 방식이 있는데
    하도 안쓰다가 복원하면
    정자를 아군으로 인식못해서
    몸에서 정자를 공격해서 죽여버린다던데

    (YKZiN6)


  • 달황
    2021/12/07 15:22

    그냥 솔레노이드 달고 원격으로 온오프 하면 안되냐

    (YKZiN6)


  • 개냥저스
    2021/12/07 15:22

    아직 낮이야..낮이라고!

    (YKZiN6)


  • 털박
    2021/12/07 15:23

    급소타격시 추가뎀 올거같은데

    (YKZiN6)

(YKZiN6)

  • 버튜버) 오늘 미오 굿즈 요약.jpg [4]
  • | 2021/12/07 21:05 | 1312
  • 박진감 넘치는 소싸움.jpg [31]
  • | 2021/12/07 18:49 | 635
  • 블루아카) 골딱이...말대꾸?! [13]
  • | 2021/12/07 17:05 | 1694
  • ??? : 한국은 잘사는줄 알았는데 시집와서 못먹고 삽니다.JPG [15]
  • | 2021/12/07 15:25 | 492
  • 만병통치약이 되어가고 있는 약 근황.jpg [16]
  • | 2021/12/07 13:31 | 948
  • 푸틴이 나간 직후의 러시아 의회 풍경.jpg [5]
  • | 2021/12/07 11:29 | 597
  • 문재인도 죄송하다고 수긍한 부동산에 대하여...ㄷㄷㄷㄷㄷㄷ [1]
  • | 2021/12/07 04:46 | 1128
  • 반박불가 올해 뜻밖의 갓겜 [18]
  • | 2021/12/07 01:04 | 1107
  • DELL의 신박한 서비스 ㄷㄷㄷ [18]
  • | 2021/12/06 23:22 | 453
  • 대충 올려보는 새로운 색감 사진 [6]
  • | 2021/12/07 21:04 | 832
  • 필리핀의 부산행 코스프레.jpg [23]
  • | 2021/12/07 18:48 | 1658
  • R6 사려고 했는데 a7m4가 나와서 [8]
  • | 2021/12/07 17:05 | 1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