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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근접전투가 있는 게임들의 필수기술.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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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링

게임마다 반격 튕겨내기 저스트회피 간파하기 등 명칭은 다르지만

'적의 공격을 타이밍맞춰서 튕기거나 피해서 반격하는 기술'

물론 적의 공격타이밍을 완벽히 숙달해야하므로

  어려운만큼 숙련도의 척도인 동시에

마스터하고나면 게임의 난이도가 수직하락한다

 

개인적으로 이 시스템은 아직까지는 세키로를 넘어설 게임이 없다고 생각한다

귀무자도 언급이 많던대 필자는 귀무자를 못해봣다

 

 

 

 

 

 

 

 

 

 

  

 

  

 

 

 

 

남이하는 패링

 

 

 

 


 

 

  

 

 

 

 

 

 

 

 

 

내가하는 패링

댓글
  • 루리웹-1803137326 2021/11/03 23:32

    패링이 자꾸 액션겜에 들어가는 이유
    액션의 가장 기본적인 맛 중 하나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의 뽕맛을 가장 직관적이고 쉽게 체험시켜줌

  • 루리웹-2294817146 2021/11/03 23:31

    그래서 난 패링같은거 안함.
    고대화살 대충 250발인가 들고다니니까 가디언도 뭐 별거 아니더라고


  • 108단콤보
    2021/11/03 23:30

    근데 패링 너무 지겨움
    뭔겜 해도 다 패링해야되서

    (NTYP7w)


  • 데드몽키
    2021/11/03 23:31

    세키로는 진짜 미친게임이야

    (NTYP7w)


  • 루리웹-2294817146
    2021/11/03 23:31

    그래서 난 패링같은거 안함.
    고대화살 대충 250발인가 들고다니니까 가디언도 뭐 별거 아니더라고

    (NTYP7w)


  • Stern
    2021/11/03 23:31

    귀무자는 패링 타이밍 정말 졷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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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rn
    2021/11/03 23:32

    내가 지금 나오는 게임 패링 타이밍 잘맞추는거도 귀무자 3 특별임무인가 뭔가에서
    온리 패링으로 몬스터 킬 하는 걸로 존나게 하는덕에 실력이 늘어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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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ltrise
    2021/11/03 23:35

    일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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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1803137326
    2021/11/03 23:32

    패링이 자꾸 액션겜에 들어가는 이유
    액션의 가장 기본적인 맛 중 하나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의 뽕맛을 가장 직관적이고 쉽게 체험시켜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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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천화
    2021/11/03 23:32

    갠적으로 배요네타 저스트회피를 더 좋아함 ㅋㅋㅋㅋ. 패링보다 난이도도 쉽고 하고 나서 선택지의 자유가 많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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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드카★
    2021/11/03 23:33

    세키로는 진짜 잘 만들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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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N
    2021/11/03 23:33

    난 메탈기어라이징 패링이 최고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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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nrth40
    2021/11/03 23:36

    막짤은 패링이 문제가 아닌거 같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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