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191317

[단독] 약 먹이고 성폭O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https://n.news.naver.com/article/449/0000216350
IMG_20211015_213738.jpge8deb84f88d0b11bb13f81e72006caff.pngba6dbdfbcbfa7bae570ec1e24e11a9ab.png78323ca09bbe77607b05e6553babaf92.png81da59819634b169b459c057bf71ff0b.pngf13277449f58fa1afd5abfbdc863a099.pngb9917614f784ce62217c741cf707262e.png2ef72462fc61f3eac30fd0eab90c6582.png
[단독]정책 협의하자더니…“청년단체 대표가 대학생 성폭력”
채널A 취재가 시작되자 해당 대표는 청년단체와 봉사단체 직책을 모두 사임
어느 당인지는 안나옴
이게 뭐야 ㅜㅜ
댓글
  • 뜨거운손수건™ 2021/10/15 21:45

    국힘당 아니죠??? 제발 ㅠㅠ

    (lWnb3F)

  • kkks 2021/10/15 21:45

    아직 모르겠네요 ㄷㄷㄷ

    (lWnb3F)

  • 토니베넷 2021/10/15 21:52

    국짐이니 퍼오셨겠죠 ㅎㅎ 글고 사진에 나와 있어요

    (lWnb3F)

  • 짭조름한고래밥 2021/10/15 21:45

    물약의 힘~

    (lWnb3F)

  • kkks 2021/10/15 21:45

    ㄷㄷㄷㄷㄷㄷㄷㄷ

    (lWnb3F)

  • kkks 2021/10/15 21:45

    헉 ㄷㄷㄷㄷㄷㄷㄷㄷ

    (lWnb3F)

  • 포토그래퍼쟝 2021/10/15 21:52

    이걸 물어봐야아나? 뻔한거지 ㅋㅋㅋㅋ

    (lWnb3F)

  • 식(植)* 2021/10/15 21:45

    맨마지막 짤에 잘 나옴

    (lWnb3F)

  • kkks 2021/10/15 21:46

    이건 못봤네요 ㄷㄷㄷㄷㄷㄷㄷ

    (lWnb3F)

  • 1970/01/01 09:00

    삭제된 댓글입니다

    (lWnb3F)

  • kkks 2021/10/15 21:46

    마지막 임명장에 있네요 ㄷㄷㄷ

    (lWnb3F)

  • 1dx조태공 2021/10/15 21:51

    쓰레기네요

    (lWnb3F)

  • 열심히살자~~ 2021/10/15 21:47

    근데 채널a가 왜그려 적응안되게?

    (lWnb3F)

  • kkks 2021/10/15 21:47

    ㄷㄷㄷㄷㄷㄷ

    (lWnb3F)

  • [AZE]공돌삼촌 2021/10/15 21:47

    성범죄면 그 동네 필수 조건이지.
    에리뜨네 에리뜨야.

    (lWnb3F)

  • a700+a77유저~ 2021/10/15 21:47

    일베들의 정당

    (lWnb3F)

  • kkks 2021/10/15 21:48

    ㅜㅜ

    (lWnb3F)

  • handz 2021/10/15 21:48

    국힘이야? ㅋ

    (lWnb3F)

  • kkks 2021/10/15 21:49

    내용에는 없는데 사진에 ㄷㄷㄷ

    (lWnb3F)

  • 좐스노우 2021/10/15 21:48

    휴우.......다행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lWnb3F)

  • kkks 2021/10/15 21:49

    ㄷㄷㄷㄷㄷㄷ

    (lWnb3F)

  • uncertainty 2021/10/15 21:48

    저런거 안나오면 국짐당 100프로

    (lWnb3F)

  • kkks 2021/10/15 21:49

    민주면 지니가던 참새라도 써줄듯

    (lWnb3F)

  • kkks 2021/10/15 21:50

    아까징끼?

    (lWnb3F)

  • 코르티나담페초 2021/10/15 21:51

    아무일 없엇다는데 옷이 다 벗겨져있다니..

    (lWnb3F)

  • 바보되어주기 2021/10/15 21:52

    안봐도 비됴
    어디당 안나오면 야당 어디가 거의 확실 함

    (lWnb3F)

(lWnb3F)

  • A7M4는 4K 스트리밍이 가능할 것이다 [3]
  • | 2021/10/16 23:25 | 1093
  • 나이스 보트 [7]
  • | 2021/10/16 22:56 | 637
  • 약후] kda 그리는 중 [9]
  • | 2021/10/16 20:57 | 1336
  • 슬레이어즈) 일부 유게이들이 리나를 빠는 이유 [7]
  • | 2021/10/16 19:15 | 623
  • 아이유,유재석 아니었다…무려 '200억' 연예인 기부왕은? [10]
  • | 2021/10/16 16:46 | 625
  • 들키지 않고 유지 된 이유 [17]
  • | 2021/10/16 14:43 | 1339
  • 신품 금액 어떤가요? [5]
  • | 2021/10/16 12:18 | 1444
  • 아무리봐도 "연인" 이상의 사이류 甲 [10]
  • | 2021/10/16 04:36 | 1537
  • @] 녹칠과 상성 최악.jpg [6]
  • | 2021/10/16 00:28 | 1078
  • 웃대에서 검거 된 매국노 .jpg [3]
  • | 2021/10/15 21:51 | 209
  • 썬포토쇼룸서 35-150 보고 왔습니다. 구입포기 [6]
  • | 2021/10/15 17:10 | 1289
  • 재빠른 판결문 변경 [12]
  • | 2021/10/15 15:11 |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