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679758

더 쎈건 차마 못올리것네...

9d481227-21fe-4bf5-a048-85951a60242b.gif

 

 

2b281863-dd26-4137-b990-2628ae0a6686.gif

 

 

0ff264ea-74f9-4069-a330-1af65c1a0f14.gif

 

 

159522200124800.gif

 

 

da2e7766-5f93-49e1-ae16-a87b4fe45e7c.gif

 

댓글
  • 상당한병신 2020/10/13 21:17

    열사로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노카누 2020/10/13 21:17

    진정한 용자이십니다
    추천을 안할수가 없네요

    (N3Ap4s)

  • 상당한병신 2020/10/13 21:17

    열사로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3Ap4s)

  • iceman 2020/10/13 21:17

    이건뭐~~~감사합니다~~안녀히 가세요

    (N3Ap4s)

  • 농촌개도둑놈 2020/10/13 21:17

    아이구야..

    (N3Ap4s)

  • MKJM 2020/10/13 21:17

    영치금 넣어드릴게여 ㅠ

    (N3Ap4s)

  • 뺑기통 2020/10/13 21:17

    ㅗㅜㅑ

    (N3Ap4s)

  • 프랜치라인 2020/10/13 21:17

    4번째 짤 윈본을 드뎌보는군와~~~~

    (N3Ap4s)

  • 낚여드림 2020/10/13 21:18

    헉!!

    (N3Ap4s)

  • 쭈늬아빠 2020/10/13 21:18

    와씨 지려따

    (N3Ap4s)

  • MC땅이님 2020/10/13 21:18

    정치는 형같은 사람이해야해

    (N3Ap4s)

  • 달려가자멀리멀리 2020/10/13 21:18

    추천해야겠다

    (N3Ap4s)

  • 끝내주네 2020/10/13 21:18

    잘가요형...ㅠㅠ 꼭돌아와요..ㅠㅠ

    (N3Ap4s)

  • 육봉신의이야기 2020/10/13 21:18

    밤은 길다 힘내자 아자자~~~~~~^^;

    (N3Ap4s)

  • 삥빵뽕 2020/10/13 21:19

    와 보배에서 이런걸 보다니ㅋㅋㅋㅋ고맙습니다 형제여 멀리 안나갑니다

    (N3Ap4s)

  • 충주곰돌이 2020/10/13 21:19

    형..잘가요~~~덕분에 움찔했는데....

    (N3Ap4s)

  • 티모볼 2020/10/13 21:19

    용자여 잘가시오!

    (N3Ap4s)

  • 마눌킹 2020/10/13 21:19

    용자여~

    (N3Ap4s)

  • 아기돼지삼인분 2020/10/13 21:20

    형...잘가요~~~

    (N3Ap4s)

  • 마장사 2020/10/13 21:20

    베스트 of 베스트...ㅋㅋㅋ

    (N3Ap4s)

  • 깡통만세 2020/10/13 21:20

    일단 ㅊㅊ 드리고 사식 넣어드릴게요.

    (N3Ap4s)

  • 이번사고는 2020/10/13 21:20

    잘 가시게...

    (N3Ap4s)

  • 쭈늬아빠 2020/10/13 21:20

    멋진형일세 ㅋ

    (N3Ap4s)

  • 5wooya 2020/10/13 21:20

    하~~~용자에게 감사를 ㅠ

    (N3Ap4s)

  • 둠치타치 2020/10/13 21:21

    형 또 올꺼쥐..ㅠ

    (N3Ap4s)

  • 우이히 2020/10/13 21:21

    헐..감사

    (N3Ap4s)

  • 앙드래응삼 2020/10/13 21:21

    "털푸덕" <==무릅꿃는소리..

    (N3Ap4s)

  • 천상의란 2020/10/13 21:21

    용자시여~~

    (N3Ap4s)

  • 깁은고뇌 2020/10/13 21:21

    너무나도 쎈

    (N3Ap4s)

  • 벰베라베로 2020/10/13 21:21

    헐......

    (N3Ap4s)

  • 군포아들셋아빠 2020/10/13 21:21

    헐 ~~~

    (N3Ap4s)

  • 유머게시판 2020/10/13 21:21

    신고하면 국민의짐당

    (N3Ap4s)

  • 쭈니부릉 2020/10/13 21:21

    형의 닉네임은 기억될거예요

    (N3Ap4s)

  • 베꼼 2020/10/13 21:21

    형 다시 돌아올때까지 기다릴께요

    (N3Ap4s)

  • 오빠더김숙휘 2020/10/13 21:21

    용자여

    (N3Ap4s)

  • 나도쫌 2020/10/13 21:21

    멀리 못가요... 고생하셨어요

    (N3Ap4s)

  • 머나먼정글 2020/10/13 21:22

    기억할께요

    (N3Ap4s)

  • 미아혼내 2020/10/13 21:22

    눈비비고 다시봐도 이거 작별인사 맞는거지요?

    (N3Ap4s)

  • 육봉신의이야기 2020/10/13 21:22

    진짜 성계 부활한줄~~~~~~^^;
    유게 확인 하고옴 ㅋ

    (N3Ap4s)

  • 브레이크달인 2020/10/13 21:22

    뭘 본거죠?

    (N3Ap4s)

  • 티모버섯 2020/10/13 21:23

    와우

    (N3Ap4s)

  • sunplus 2020/10/13 21:23

    하얗게 태우고 떠나시는군요
    감사했습니다

    (N3Ap4s)

  • 강마로 2020/10/13 21:23

    용자여

    (N3Ap4s)

  • 동아광양점 2020/10/13 21:23

    진짜 댓글 첨인데 개철어요

    (N3Ap4s)

  • 아이키세이드 2020/10/13 21:23

    노빠꾸

    (N3Ap4s)

  • 3300 2020/10/13 21:23

    영구히 못보겠군요
    다음 생에 다시봐요ㅋ

    (N3Ap4s)

  • 마마마 2020/10/13 21:23

    ㅋㅋㅋㅋㅋㅋㅋㅋ

    (N3Ap4s)

  • 조연우 2020/10/13 21:23

    횽은 진정한 용자 엄지척~~~~~~~~

    (N3Ap4s)

  • 아크뷰 2020/10/13 21:23

    의지의 한국인

    (N3Ap4s)

(N3Ap4s)

어제 사용했던렌즈입니다
  • 어제 사용했던렌즈입니다 [3]
  • | 2020/10/20 22:36 | 699
짤방조 교수님... 재앙이한테 팩트폭럭 ㄷㄷㄷ...jpg
  • 짤방조 교수님... 재앙이한테 팩트폭럭 ㄷㄷㄷ...jpg [49]
  • | 2020/10/20 00:51 | 1373
보정요청(뒤에 사진 찍는 아저씨 좀 지워주실레요)
  • 보정요청(뒤에 사진 찍는 아저씨 좀 지워주실레요) [5]
  • | 2020/10/20 10:58 | 607
R5 4k 영상입니다~
  • R5 4k 영상입니다~ [5]
  • | 2020/10/20 09:09 | 761
귀귀의 쩌는 펀치 라인
  • 귀귀의 쩌는 펀치 라인 [1]
  • | 2020/10/20 07:25 | 1282
사회전세집 쫓겨난(?) 클리앙유저
  • 사회전세집 쫓겨난(?) 클리앙유저 [36]
  • | 2020/10/19 13:22 | 825
캐논 EF마운트 렌즈 쓰려면. 어댑터 어떤걸 써야 하나요??
  • 캐논 EF마운트 렌즈 쓰려면. 어댑터 어떤걸 써야 하나요?? [3]
  • | 2020/10/19 11:48 | 1377
@) 혼밥하는 아이돌.manga
  • @) 혼밥하는 아이돌.manga [7]
  • | 2020/10/19 13:14 | 1663
토트넘 전, 베일 보셨나요?
  • 토트넘 전, 베일 보셨나요? [4]
  • | 2020/10/19 11:24 | 1402
결혼식에서 다른 여자에게 프로포즈한 신랑
  • 결혼식에서 다른 여자에게 프로포즈한 신랑 [10]
  • | 2020/10/19 09:52 | 1748
유시민, "저는 한명숙 총리처럼 딱 엮여들어갔을 것"
  • 유시민, "저는 한명숙 총리처럼 딱 엮여들어갔을 것" [4]
  • | 2020/10/19 07:23 | 942
RF 70-200MM가 이너줌으로 나오지않고 코가 앞으로 나오게 한게 컴팩트함때문이군요!!
  • RF 70-200MM가 이너줌으로 나오지않고 코가 앞으로 나오게 한게 컴팩트함때문이군요!! [3]
  • | 2020/10/18 23:54 | 854
자기 아쉬울때만 연락하는 동생
  • 자기 아쉬울때만 연락하는 동생 [13]
  • | 2020/10/18 20:28 | 775
도박에 빠진 어느 유부녀..
  • 도박에 빠진 어느 유부녀.. [5]
  • | 2020/10/18 18:29 |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