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427726

[유머] 중국의 프레온가스 국제협정 위반에 개빡친 세계인들

Screenshot_20190523-195635_Samsung Internet.jpg

 

 

어제올라왔는데 

반나절동안 10만추 박히고 레딧 게시글 1위 찍음

 

활활 타오르는중 ㅋㅋ

 

 

댓글
  • 엉덩이때려줘요2019/05/23 19:59

    애초에 중궈들 환경통계 조작 그동안 겁나 해왔음. 미세먼지 조작해서 우린 갠찬은데 시전도 진짜 암것도 아닐걸

  • N.M.M.W.A2019/05/23 19:59

    제발 중국 엿됬으면 좋겠다.

  • Kasumigaoka_Utaha2019/05/23 19:59

    무역제제로 굶겨 죽여버리자~

  • 루리웹-13365630292019/05/23 20:00

    세계의 오물 이슬람, 뿅뿅

  • EGOIST/エゴイスト2019/05/23 19:59

    오랑캐새.끼들ㅋㅋㅋ

  • EGOIST/エゴイスト2019/05/23 19:59

    오랑캐새.끼들ㅋㅋㅋ

  • N.M.M.W.A2019/05/23 19:59

    제발 중국 엿됬으면 좋겠다.

  • 독캐2019/05/23 19:59

    안돼 그랬다가 한국으로 이민오면 오또케;

  • 조호수2019/05/23 20:09

    걔넨 이민으로 생각하지 않을꺼야.
    소국의 땅은 대국의 땅이니 이 땅은 우리의 것이다. 고로 우리들은 우리의 땅을 다시 되찾는것일 뿐이라며 한국땅을 지들 땅이라 우기며 한국인들에게 나가라며 온갖 범죄를 저지를 녀석들임.

  • 별수호자 니코2019/05/23 20:09

    돈있는 애들만 빼고 군대로 막아버리지 머

  • 독캐2019/05/23 20:09

    진짜 그럴거 같아서 더 기분 나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호수2019/05/23 20:10

    중국은 다른 나라들이 의심할 시점에 이미 저지르고 있던 녀석들이다.
    진짜로 그럴거다.

  • 치킨맛 얼음2019/05/23 20:11

    돈 있는 애들 받아서 생긴 꼬라지가 제주도 근황임 (feat. 녹지병원)

  • 조호수2019/05/23 20:13

    돈 있는 녀석들을 받아들여서 ㅈ된 나라가 캐나다야...

  • 톰진호2019/05/23 20:22

    중국인들 머릿속에는 바이칼까지 시베리아와 몽골 연해주 사할린 한반도 일본열도 유구 인도차이나 반도와 섬들까지 다 중국땅임
    즈그 기록에 조공도 아니고 걍 교류했다 기록만 되있어도 중국속국 되는거임 리얼이여 중국인들 진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꽤 많음 유럽사는데도

  • 월광 소나타2019/05/23 20:31

    멀리 짱.깨들까지 볼 필요도 없고 이미 조선족들이 그런 마인드로 살고있음. 영등포쪽 대림동은 이제 조선족들 나가라고 해도 안나갈걸?

  • Kasumigaoka_Utaha2019/05/23 19:59

    무역제제로 굶겨 죽여버리자~

  • 쿠온지 앨리스2019/05/23 20:23

    쟤낸 내수시장이 커서 버티면 몇십년은 갈듯

  • Kasumigaoka_Utaha2019/05/23 20:24

    식량 생산할 여건 안되서 식량 수입금지 때리면 굶어뒤짐

  • NINEL2019/05/23 20:47

    ???: 모든 중국인을 죽여버리자~

  • 아쿠시즈등각류2019/05/23 20:49

    저래 굶어뒤지면 자업자득인거지
    이 짤이랑 비교는 아닌거같은데

  • NINEL2019/05/23 20:51

    무역제제가 무슨 자업자득이냐?
    공산당이 잘못한건데, 일반인 중국인 다 굶어 죽일 목적으로 제제하자는 게 집단학살 아니고 뭐냐.
    가까운 뱅골만 학살부터 아일랜드 대기근까지 유수한 역사를 가진 인종청소방법인데 븅신아냐?

  • 아쿠시즈등각류2019/05/23 20:53

    계속 중국이 저짓거리하면서 온갖 개민폐 다끼치면
    다른 나라들 입장에선 무역제제가 철퇴 때리기 가장 효과적이고 좋은 방법이고 그 과정에서 중국인들이 죽으면 공산당이 죽인거지.

  • 아쿠시즈등각류2019/05/23 20:55

    하다못해 어디 박힌지도 모르는 작은 나라가 이짓거리하면 몰라. 규모만 보면 미국이랑 맞먹을 사이즈의 나라가 이딴 짓거릴 하고앉았으니 무역제재랑 경제제재가 답이지.

  • NINEL2019/05/23 21:10

    같은 수단도 목적에 따라 평가를 달리하는거야. 중국 정부에 제제를 가하기 위한 무역제제니 외교적 압박이야 정당한 수단인데, 저 댓글은 중국인 굶겨 죽이기 위한 경제제제를 주장하고 있어.
    적군을 무력화하기 위해 발포하는 행위와 민간인 학살을 위해 발포하는 행위가 다른 것처럼 말야.
    중국인 굶겨죽이는 인종청소를 위해 경제재재 하자는 말은 그냥 귀찬게 그럴거 없이 민간인 거주구에 핵폭격세례하자는거와 다를바 없다는거야

  • 아쿠시즈등각류2019/05/23 21:21

    인종청소 자체가 경제제재의 주 목적이 되서야 안되는 소리지. 근데 뭘 목적으로 경제제재를 하던 중국인들이 굶어죽는건 안 바뀌잖아.

  • 아쿠시즈등각류2019/05/23 21:26

    그러니까 내 말은, 경제제재를 하게되면 어차피 중국인들이 대량으로 죽는건 따라온다는 거지.
    그리고 난 그렇게 된다 해도 하등 동정심 같은거 안 가질거 같아.

  • 아쿠시즈등각류2019/05/23 21:28

    물론 좋다고 굿판 깔지야 않겠지만
    도와줄 생각도 일절 없음.

  • 엉덩이때려줘요2019/05/23 19:59

    애초에 중궈들 환경통계 조작 그동안 겁나 해왔음. 미세먼지 조작해서 우린 갠찬은데 시전도 진짜 암것도 아닐걸

  • jebal2019/05/23 20:04

    내가 알기로는 미세먼지 줄어온거는 사실로 앎
    단지 줄여도 우리나라의 몇배 ㅋㅋㅋㅋ

  • 도시수색←2019/05/23 20:11

    그 줄어든게 공장, 소각장, 화략발전소 이란거 다 서해안쪽으로 옮겨서 그런거 아님?

  • 조호수2019/05/23 20:13

    ㄴㄴ 공장을 옮겨서 그래.

  • 조호수2019/05/23 20:14

    줄이는 짓은 애초부터 안했어.
    검사가 시작될 시점 물 뿌리고 공장 가동을 정지했을 뿐이지.

  • 세르반데스2019/05/23 20:19

    최근 그것도 구라였던걸로 밝혀짐 미세먼지 측정할때 공장 가동 멈춘다던지 주위에 막 물뿌리고 난리친다던지 하는 식으로 주작

  • 아행행22019/05/23 20:31

    미세먼지 배출량을 줄인게 아니라 타국 공해상으로 배출한겁니더

  • 고기가 먹고싶어요2019/05/23 20:38

    베이징에 있던 시설들을 외각으로 빼서 그럼. 베이징만 감소하고 수도권은 증가함.

  • 고감2019/05/23 21:21

    공장이랑 발전소도 비율로 보면 옮겨온게 많지는 않더라... 근데 그 별로 안온것도 겁나 많다는게 문제

  • 루리웹-13365630292019/05/23 20:00

    세계의 오물 이슬람, 뿅뿅

  • 루리웹-13365630292019/05/23 20:00

    짱.깨가 금칙어라니 야레야레

  • BakerStreet221B2019/05/23 20:01

    이슬람은 짜장에 비해서 심한 욕이 아니라는 거지

  • I'mninja2019/05/23 20:03

    이슬람조차 중국의 위그르족 차별과 억압 때문에 매우 싫어함.

    심지어 터기정부조차 비판할정도.

  • 유샤2019/05/23 20:16

    이슬람은 욕이 아니라 그냥 단어잖아;

  • 카네기 켄2019/05/23 22:05

    근데 체첸인이 아닌 러시아 무슬림은 생각외로 멀쩡(카톨릭 수준)
    ㅄ같은 놈들은 사막이나 정글에 사는 못배우고 가난한 열등한 놈들임

  • 여긴 패러렐월드2019/05/23 20:00

    이참에 세계적으로 중국 손절하고 재재좀 해야함

  • 빈유포화란2019/05/23 20:04

    미세먼지 없는데 유게분들 거짓말좀 그만!

  • 뇌세척33회차2019/05/23 20:04

    저기가 그 유명한 고등어골목이구만

  • 투명제니카2019/05/23 20:10

    어휴 고등어굽는연기 뿌연거 봐ㅋㅋㅋ

  • B727-2002019/05/23 20:43

    읍 고등어 냄새!

  • 임노답2019/05/23 20:04

    시발 갑자기 중국인들 단체로 오줌싸는거 아니냐

  • Alienus2019/05/23 20:04

    참고) 우리 바로 옆나라다

  • 멜트릴리스2019/05/23 20:04

    진짜 중국인들은 천안문때 다 죽었단 말인가

  • 조호수2019/05/23 20:05

    진짜 중국인들은 극소수지.
    대부분 죽고 짱.깨 ㅅ끼들만 남음.

  • 돌아온 팝콘팔이2019/05/23 20:05

    여기가 황건적이 삼국통일한 평행세계인듯

  • 비주얼의 메구우미2019/05/23 20:06

    천안문 전에 대부분 대만섬으로 다 도망침

  • 매드마우스2019/05/23 20:10

    남아 있어도 거슬리면 공안당해서 찍소리도 못 냄

  • 카네기 켄2019/05/23 22:06

    중국인은 문화대혁명,천안문에서 죽었고
    지금은 인간행세하는 뿅뿅들만 남음

  • 宮子2019/05/23 20:05

    인류의 적 하루빨리 사라져라

  • NINEL2019/05/23 20:47

    ???: 중국인은 인류의적. 정의를 위해 착짱죽짱!

  • 아쿠시즈등각류2019/05/23 21:05

    저럴 적에는 일본이랑 나치가 인류의 적이었지
    지금은 그게 바뀐것 뿐이야
    정도만 덜해졌을 뿐

  • 리링냥2019/05/23 20:05

    방사능 오염수만 안뿌리지 제일 사라져할 나라 1순위인데..

  • 조호수2019/05/23 20:06

    사실 그것들도 뿌리고 있으나 조작해서 모르는게 아닐까?

  • 리링냥2019/05/23 20:06

    솔직히 그러고도 남을놈들이긴함ㅋㅋ

  • 조호수2019/05/23 20:07

    중국은 의심하는 것들마저 현실에서는 이미 하고있는 녀석들이었으니 의심단계라는 점에서 이미 저지르고 있을거야.

  • 폴탁2019/05/23 20:06

    슬슬 세계가 중국인을 작살낼 각이 나올만한데

  • 조호수2019/05/23 20:08

    그러기엔 인구와 지금까지 악질적인 행위로 집어삼킨 범위가 광범위함.

  • 페로페로페로2019/05/23 20:41

    중국은 중국을 대체할 국가가 너무 많다는 점애서 하려면 의외로 쉽개 버릴수 있음 .

  • 페로페로페로2019/05/23 20:42

    중국이 정말 큰 시장 있었다면 미중 무역분쟁에 반년도 못버티고 깨갱한걸 본다면

  • Up목人폐...2019/05/23 20:09

    중국포비아 더 심해지겠넹 ㅋㅋㅋ

  • 나152019/05/23 20:10

    환경규제 강력하게 집어넣어야지. 중국의 공업에 마구마구 태클을 걸어야한다.

  • 조호수2019/05/23 20:12

    태클을 걸어서 들을 녀석들이었더라면 진즉에 해결됫겠지.
    중국은 세계 제일의 대국이기에 모든 산업은 우리들이 이끌고 있다. 우리들을 제제하겠다면 세상은 전쟁 전으로 후퇴하고 말 것이라는 말과 함께 다른 국가들의 말을 씹고 지들 졷대로 할거야.

  • darkcrash2019/05/23 20:11

    중국 지금 지들 강물하고 땅하고 다 썪어빠졌잖아.

    중국은 이제 성장동력이 없음. 환경오염때문에 ㅋㅋㅋ

  • 루리웹-64575272262019/05/23 20:11

    중국섓기들은 뒤지거나 뒤지게 쳐맞아야 좀 사람이 됨 역사적으로도

  • NINEL2019/05/23 20:49

    ???: 역사적으로 중국 섓기들은 뒤져야 한다

  • 루리웹-74704286162019/05/23 20:13

    이야 그동안 미세먼지는 우리만 고통받고 우리만 뭐라 했는데
    이제는 전 세계에서 그 동안 우리만 느꼈던 감정에 동참하겠구만.

  • 배틀범버2019/05/23 20:13

    중국 이놈들은 특이하게 미래를 버리면서 살고있는게 더 신기해 오늘만사는게 목적인가

  • 조호수2019/05/23 20:15

    중국의 미래는 이때 제거됬잖아.

  • 오늘도 열심히!2019/05/23 20:14

    진짜 트럼프가 차라리 환경을 아끼는 사람으로 보일 정도로 중국 이놈들은 답이 없다. 현실주의니 국제정치 역학관계니 해도 이 샠들은 그냥 악의 편

  • 1zeno2019/05/23 20:15

    ㅈㅈㅏ ㄱㄱ ㅣㅣ
    ㅇ ㅜ ㅓㅣ

    아주 민폐의 민족... 그냥다시 추춘시대로 쪼개져서 망했음..

  • 마포상회2019/05/23 20:15

    난 중국이 너무 좋아
    중국이 막 열개 스무개가 됐으면 좋겠어

  • 情ㅡ돼지2019/05/23 20:19

    3차대전은 중국 분열로 끝나겠네

  • 벗겨먹는 고오스2019/05/23 20:19

    방사능 뿌려도 제재없자너

  • aliler2019/05/23 20:20

    중국만 석기시대로 돌려도 지구 환경오염 70%는 해결대겟다

  • 백병원앞을지나가는검은색차량2019/05/23 20:24

    이유불문 지들끼리 죽였으면...

  • NINEL2019/05/23 20:49

    ???: 지들끼리 죽이는거 도와주마!

  • Alex.S2019/05/23 20:56

    중국이 심각한건 알겠는데 이걸 가져오는건 부적절합니다.

  • 척살2019/05/23 21:34

    근데 나도 난징대학살에 분노했었는데 요즘은 회의감든다..
    저새끼들은 이번 무역전쟁때 6.25 들먹으면서 지랄떨잖어..
    6.25전쟁도 우리민족이 십분의일은 죽은 대비극인데..
    아무리 그래도 주변국가 감정도 생각해야지 진짜 안하무인임..사드보복도 그렇고.
    근데왜 우리가 저새끼들의 비극은 남경대학살은 같이 분노해줘야 하나 이생각듬.
    난 중국보다 일본이 항상 더 싫었지만 이젠 남경대학살은 남일임. 그러거나말거나.

  • Alex.S2019/05/23 21:36

    애초에 일제에 의해 학살된 인종이 중국인만 있는게 아니라서요. 아무리 현재 중국이 싫다고 해도 저런 걸로 반박하면 안되죠.

  • 아룬드리안2019/05/23 20:25

    인도도 덤으로 나란히 뒤지자아아아아

  • 골든딜리셔스보로트펀치2019/05/23 20:26

    그러니카 이거 일본이랑 한국이 합동조사해서 밝혀낸거냐?

  • 1zeno2019/05/23 20:29

    국내 연구진이 주도해 영국과 미국, 일본, 스위스가 참여한 이번 연구결과는 네이처지에 게재

  • 골든딜리셔스보로트펀치2019/05/23 20:35

    역시 더 더운나라가 스타트했군; 한국이 제일 더웠구나

  • 워트호그2019/05/23 20:54

    심지어 이거 연구한 단체가 대구에 위치한 지거국 경북대 연구진이라고 하던데...

  • 작안의샤아2019/05/23 20:26

    원래 한 2050년 쯤 되면 1980년대 수준의 오존층 두께로 회복할 수 있고 21세기 말 쯤 되면 거의 회복할 거라 예측해서
    몇 안되는 전지구적 환경 회복 사례로 남길 수 있었는데 중국이 빠꾸해버림. 그것도 시진핑이 집권한 2013년부터 배출되었다 하니...

  • 뿌우!2019/05/23 20:28

    세계적으로 중국 두들기겠다

  • 루리웹-03874350612019/05/23 20:39

    세계적으로 짱1개 개팰수 있는 명분 생긴거네?

  • 게디2019/05/23 20:40

    근데 레딧보니까 이걸로 아시아 전체 까는 인종차별 개 많더라.. 뿅뿅랑 같은 취급 너무 싫어

  • AHMIN2019/05/23 20:50

    여윽시 지구의 똥구멍답다.

  • 죄수번호-8128852492019/05/23 20:55

    저건 고등어라고 입 털던 언론 새끼들이랑 한통으로 죄다 참수 시켜야한다.

  • 날롱날롱™2019/05/23 21:15

    아놔 한 놈은 방사능 바다에 퍼붓고 있고 한 놈은 공기 더럽히고 있고
    ㅄ들 사이에 껴갖구 뭐하는 짓이여

  • 야옹이가어흥2019/05/23 21:17

    지구의 적!

  • 출처맨2019/05/23 21:26

    https://www.reddit.com/r/worldnews/comments/brt43t/scientists_discover_china_has_been_secretly/

  • 용무만간단히2019/05/23 21:41

    중국놈들 화웨이 제재는 온갖 회로 돌려서 괴롭힘당하는걸로 만들던데 프레온가스는 뭔 말을 할 지 궁금하네

  • 계란2019/05/23 22:10

    뿅뿅근성 어디 가나요

[유머] 중국의 프레온가스 국제협정 위반에 개빡친 세계인들
  • [유머] 중국의 프레온가스 국제협정 위반에 개빡친 세계인들 [103]
  • ruliweb |  | 2019/05/23 19:58 | 5864
[유머] 딜교에서 패배한 손놈.JPG
  • [유머] 딜교에서 패배한 손놈.JPG [80]
  • ruliweb |  | 2019/05/23 19:53 | 3975
[유머]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 [유머]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36]
  • ruliweb |  | 2019/05/23 19:51 | 5202
[유머] 갑자기 부숴진 명치.JPG
  • [유머] 갑자기 부숴진 명치.JPG [49]
  • ruliweb |  | 2019/05/23 19:50 | 3455
[유머] 오버워치 공식 페이지 근황.JPG
  • [유머] 오버워치 공식 페이지 근황.JPG [38]
  • ruliweb |  | 2019/05/23 19:49 | 2554
[유머] 맨날 결혼하지말라던 스트리머의 진짜 속마음
  • [유머] 맨날 결혼하지말라던 스트리머의 진짜 속마음 [49]
  • ruliweb |  | 2019/05/23 19:38 | 4098
[유머] 존윅이 국산영화 오마쥬했다는 영알못 JPG
  • [유머] 존윅이 국산영화 오마쥬했다는 영알못 JPG [78]
  • ruliweb |  | 2019/05/23 19:26 | 5512
[유머] 민속촌 작명가의 작명센스.jpg
  • [유머] 민속촌 작명가의 작명센스.jpg [45]
  • ruliweb |  | 2019/05/23 19:25 | 3559
[유머] 학기별 교실 분위기차이.jpg
  • [유머] 학기별 교실 분위기차이.jpg [28]
  • ruliweb |  | 2019/05/23 19:24 | 3330
[유머] 아기 낳고 모유 나오는게 걱정.jpg
  • [유머] 아기 낳고 모유 나오는게 걱정.jpg [55]
  • ruliweb |  | 2019/05/23 19:16 | 3783
[유머] 개처럼 사족보행 하는 여자.GIF
  • [유머] 개처럼 사족보행 하는 여자.GIF [105]
  • ruliweb |  | 2019/05/23 19:13 | 4561
[유머] 살찐 엘프 코스프레.jpg
  • [유머] 살찐 엘프 코스프레.jpg [53]
  • ruliweb |  | 2019/05/23 19:12 | 5922
[유머] 세계가 놀란 그”나라”
  • [유머] 세계가 놀란 그”나라” [80]
  • ruliweb |  | 2019/05/23 19:11 | 5906
[유머] 스압)캡틴 아메리카가 최고의 히어로인 이유
  • [유머] 스압)캡틴 아메리카가 최고의 히어로인 이유 [64]
  • ruliweb |  | 2019/05/23 19:01 | 2177
[유머] 약혐) 피안도는 어떤 만화인가
  • [유머] 약혐) 피안도는 어떤 만화인가 [57]
  • ruliweb |  | 2019/05/23 18:55 | 3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