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42569

[유머] 저희 어머니... 드디어 저질렀습니다

짱구15-1.PNG

 


모 게시판에 어떤 유저가 자기는 순수하게 꿈을 위해 게임 공부를 하는 데 



자기 어머니가 정신병원에 보냈다고 하소연 하는 글을 씀(어느 게시판인지는 모르겠고)



여튼 유저들이 저 글쓴이에게 힘내라고 



응원의 댓글을 달고 그랬는데

 

 

 


짱구3_-1.PNG

 

 

어떤 한 유저가 저 유저에게 뭔가 이상한 걸 느껴서



저 위에 글 올린 사람의 신상을 파해쳐 봄



그 결과

 

 


 

undefined

이딴 글 쓰는 정신병자인 걸 밝혀 냄


소름 돋는 건 


이게 그나마 괜찮은 부분을 올린 거고


다른 거 보면 시체 사진이나 기타 혐짤등 ♥♥♥ ♥♥♥같은 혐짤들도 많음


참고로 저 Juna0465는 정준하 본인 트위터 계

댓글
  • 티키G2017/01/11 00:53

    루마니아 사건과 함께 레알 정신병자였던 사건이지 ㅇㅇ

  • 전능기사2017/01/11 00:53

    이것말고도....선이라던지 루마니아라던지 많이 있잖아요 껄껄

  • 초만두2017/01/11 00:52

    미친 존나 무섭다;

  • 초만두2017/01/11 00:52

    미친 존나 무섭다;

  • 티키G2017/01/11 00:53

    루마니아 사건과 함께 레알 정신병자였던 사건이지 ㅇㅇ

  • 전능기사2017/01/11 00:53

    이것말고도....선이라던지 루마니아라던지 많이 있잖아요 껄껄

  • 로얄코트2017/01/11 00:53

    소오름.

  • 록맨x102017/01/11 00:53

    와 소름;;

  • 반델프tm2017/01/11 00:54

    저걸 실시간으로 봤었으면 얼마나 무서웠을까 ㄷ

  • 깜딱이야2017/01/11 00:55

    무섭다 ㄷㄷ

  • 크아아왕국의 으앙장군2017/01/11 01:03

    헐...

[유머] 천조국 성님의 흔한 여친인증
  • [유머] 천조국 성님의 흔한 여친인증 [6]
  • ruliweb |  | 2017/01/11 02:03 | 4070
[유머] 특이점이 온...북한 7살 소년 탈북후 인터뷰...jpg
  • [유머] 특이점이 온...북한 7살 소년 탈북후 인터뷰...jpg [5]
  • ruliweb |  | 2017/01/11 02:03 | 5308
[유머] 이 포켓몬의 이름은 보만다라고 한다
  • [유머] 이 포켓몬의 이름은 보만다라고 한다 [4]
  • ruliweb |  | 2017/01/11 01:42 | 2278
[유머] 나도 저 형아가 먹는거먹을거야!!!!!!!!
  • [유머] 나도 저 형아가 먹는거먹을거야!!!!!!!! [16]
  • ruliweb |  | 2017/01/11 01:33 | 5307
[유머] 한국을 가고싶어하는 외국인
  • [유머] 한국을 가고싶어하는 외국인 [6]
  • ruliweb |  | 2017/01/11 01:32 | 2898
[유머] "우리가 동물원 원숭이 입니까" . jpg
  • [유머] "우리가 동물원 원숭이 입니까" . jpg [12]
  • ruliweb |  | 2017/01/11 01:20 | 3556
[유머] 법덕과 던창이 되어가는 망가
  • [유머] 법덕과 던창이 되어가는 망가 [15]
  • ruliweb |  | 2017/01/11 01:18 | 2982
[유머] 아름다웠던 외모만큼 마음도 천사같았던 그녀.jpg
  • [유머] 아름다웠던 외모만큼 마음도 천사같았던 그녀.jpg [1]
  • ruliweb |  | 2017/01/11 01:12 | 5400
[유머] 우리가 원하는 진짜 군인.jpg
  • [유머] 우리가 원하는 진짜 군인.jpg [9]
  • ruliweb |  | 2017/01/11 01:11 | 4130
[유머] ???: 알파고 너무 세졌다... 인간이 이길수 없을 것
  • [유머] ???: 알파고 너무 세졌다... 인간이 이길수 없을 것 [15]
  • ruliweb |  | 2017/01/11 00:55 | 3439
[유머] 공중파 강제 덕밍아웃했습니다 ㅠㅠ
  • [유머] 공중파 강제 덕밍아웃했습니다 ㅠㅠ [3]
  • ruliweb |  | 2017/01/11 00:53 | 2366
[유머] 저희 어머니... 드디어 저질렀습니다
  • [유머] 저희 어머니... 드디어 저질렀습니다 [11]
  • ruliweb |  | 2017/01/11 00:51 | 4346
[유머] 이게 바로 민주주의야!.jpg
  • [유머] 이게 바로 민주주의야!.jpg [16]
  • ruliweb |  | 2017/01/11 00:48 | 2891
[유머] 상자에 갇힌 동물의 반응
  • [유머] 상자에 갇힌 동물의 반응 [5]
  • ruliweb |  | 2017/01/11 00:39 | 3210
[유머] 공포의 먹거리 나눔
  • [유머] 공포의 먹거리 나눔 [4]
  • ruliweb |  | 2017/01/11 00:38 | 5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