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409306

[유머] 진실을 찾아 떠난 일본인에게, 네티즌들은 비난

Cap 2019-04-21 07-49-10-177.jpg

 

 

Cap 2019-04-21 07-49-15-977.jpg

 

 

Cap 2019-04-21 07-49-22-392.jpg

 

 

Cap 2019-04-21 07-49-30-601.jpg

 

 

Cap 2019-04-21 07-49-37-462.jpg

 

 

Cap 2019-04-21 07-49-46-429.jpg

 

 

Cap 2019-04-21 07-49-52-796.png

 

 

Cap 2019-04-21 07-50-00-722.png

Cap 2019-04-21 07-50-06-883.jpg

 

 핵폭탄 보다 무서운건...팩폭탄이다.

 

댓글
  • 김셉에­­2019/04/21 07:56

    쟤네 저런식으로 우기는게 떼쓰는 거라고 새삼느낀게 2020 도쿄 올림픽 후쿠시마 자원봉사 미달사건ㅋㅋㅋㅋㅋ

    지들 목숨 걸리면 다급해짐ㅋㅋㅋㅋㅋㅋ

  • FoxPhilia2019/04/21 07:53

    미-개

  • 최면? 걸릴리없어2019/04/21 07:53

    한국은 이제 화제도 식어서 관심 멀어지지 않았나

  • 개작두2019/04/21 08:14

    일본인 : ㅂㄷㅂㄷ

  • FoxPhilia2019/04/21 07:53

    미-개

  • 최면? 걸릴리없어2019/04/21 07:53

    한국은 이제 화제도 식어서 관심 멀어지지 않았나

  • 루리웹-6494326942019/04/21 08:06

    ㅇㅇ

  • 그리폰2019/04/21 08:19

    어차피 당시 정치용도 여서 이미 조용히 우리한텐 꼬리나리고 쉬쉬하는중

  • 김셉에­­2019/04/21 07:56

    쟤네 저런식으로 우기는게 떼쓰는 거라고 새삼느낀게 2020 도쿄 올림픽 후쿠시마 자원봉사 미달사건ㅋㅋㅋㅋㅋ

    지들 목숨 걸리면 다급해짐ㅋㅋㅋㅋㅋㅋ

  • vivid_vvd2019/04/21 08:04

    우민화, 성공적!

  • KBYD의 Y2019/04/21 08:12

    비국민 되어 버렸네

  • 핑크맨2019/04/21 08:13

    중세시대잖오

  • 루리웹-94616484342019/04/21 08:13

    저 사람 위험한거아녀???ㄷㄷㄷ
    극우테러걱정해야될듯...

  • 개작두2019/04/21 08:14

    일본인 : ㅂㄷㅂㄷ

  • 스팀보오이2019/04/21 08:53

    맨발의 겐을 오려서 올리다니
    훌륭하군

  • 아르시온2019/04/21 08:14

    ak빙고 mc네

  • 타마고로2019/04/21 08:16

  • 헤퍼스2019/04/21 08:22

    역시 이지메의 나라
    용기있게 목소리내면 아주 묻어버릴려고 작정을 하지

  • boker12082019/04/21 08:24

    아 역시 유사민주국답죠

  • RODP2019/04/21 08:29

    우리나라처럼 가르쳐도 흑백논리와 진영논리에 빠지고,
    비판을 비난처럼 생각해 용납 자체를 못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는데
    애초에 개인보다 집단을 우선하라는 전체주의 성향을 당연한듯 가르치는 일본이면 오죽하겠어?

  • exist2019/04/21 08:39

    제발 전부 몰살됐으면 좋겠다

  • 송작자2019/04/21 08:41

    우리나라에도 명확한 증거에 기반한 사실을 가져다줘도 무시하고 자기가 믿는 것만 믿는 사람들 많은데

    일본은 국가단위에서 그런 걸 주도하니까 더 심한 것 같음.

    까놓고 말해서 저 초계기 사건은 관련 지식과 평범한 논리적인 능력만 있어도 일본쪽이 구리다는 걸 알텐데 말이야.

  • 사마의중달2019/04/21 08:47

    대부분 까는 사람들은 일베와 비슷한 넷우익 그쪽이고
    현실은 관심도 안가질걸

[유머] 엄마한테 옷 자랑 한 갤럼
  • [유머] 엄마한테 옷 자랑 한 갤럼 [18]
  • ruliweb |  | 2019/04/21 08:33 | 5919
[유머] "우리 중 감정을 느끼는 반역자가 있습니다."
  • [유머] "우리 중 감정을 느끼는 반역자가 있습니다." [21]
  • ruliweb |  | 2019/04/21 08:27 | 4884
[유머] ★이 되는 만화
  • [유머] ★이 되는 만화 [21]
  • ruliweb |  | 2019/04/21 08:17 | 5883
[유머] 혐한 서적이 있는 서점에는...
  • [유머] 혐한 서적이 있는 서점에는... [39]
  • ruliweb |  | 2019/04/21 08:16 | 2046
[유머] 소녀전립선] 희망은 가장 큰 독이다
  • [유머] 소녀전립선] 희망은 가장 큰 독이다 [16]
  • ruliweb |  | 2019/04/21 08:12 | 5426
[유머] 왜 예쁜
  • [유머] 왜 예쁜 [16]
  • ruliweb |  | 2019/04/21 08:00 | 2512
[유머] 인스타 관종 때문에 빡침.gif
  • [유머] 인스타 관종 때문에 빡침.gif [21]
  • ruliweb |  | 2019/04/21 07:58 | 2466
[유머] 진실을 찾아 떠난 일본인에게, 네티즌들은 비난
  • [유머] 진실을 찾아 떠난 일본인에게, 네티즌들은 비난 [25]
  • ruliweb |  | 2019/04/21 07:52 | 5732
[유머] 공포의 저가 코스프레 근황
  • [유머] 공포의 저가 코스프레 근황 [23]
  • ruliweb |  | 2019/04/21 07:44 | 2242
[유머] WTO에서 승소를 했던 이유 JPG
  • [유머] WTO에서 승소를 했던 이유 JPG [32]
  • ruliweb |  | 2019/04/21 07:06 | 3871
[유머] 어제자 전쟁 기념관 근황
  • [유머] 어제자 전쟁 기념관 근황 [36]
  • ruliweb |  | 2019/04/21 07:02 | 2074
[유머] 유튜브 방송등은 한 번 출저 불충분은 걸러 봐야 된다.
  • [유머] 유튜브 방송등은 한 번 출저 불충분은 걸러 봐야 된다. [27]
  • ruliweb |  | 2019/04/21 06:36 | 2868
[유머] 전설의 저가 옷 인증.
  • [유머] 전설의 저가 옷 인증. [52]
  • ruliweb |  | 2019/04/21 06:34 | 3199
[유머] (혐주의) 바이크 탈 때 헬멧이 필수인 이유.jpg
  • [유머] (혐주의) 바이크 탈 때 헬멧이 필수인 이유.jpg [34]
  • ruliweb |  | 2019/04/21 06:29 | 4454
[유머] 유게이가 알려주는 해외에서 삥땅안당하는 방법
  • [유머] 유게이가 알려주는 해외에서 삥땅안당하는 방법 [3]
  • ruliweb |  | 2019/04/21 06:25 | 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