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341197

[유머] 딜교 가성비 甲.jpg

pic_031.jpg

 

 

pic_032.jpg

 

 

pic_033.jpg

 

 


댓글
  • 영불덕서노2019/01/11 22:35

    와 마루마루

  • 영불덕서노2019/01/11 22:40

    딱봐도 마루마루같은데 올라온거구만

  • RadiationTuna2019/01/11 22:35

  • 카넬라2019/01/11 22:34

    대머리와 중지 하나로 제압

  • SILVER_RING2019/01/11 22:34

    오타쿠
    타쿠
    쿰척

  • 야사카 니알라토텝2019/01/11 22:34

    대머리

  • 야매치킨2019/01/11 22:34

    아이엠히어로 작가껀가ㅏ

  • SILVER_RING2019/01/11 22:34

    오타쿠
    타쿠
    쿰척

  • 괴도 라팡2019/01/11 22:34

    머머리

  • 카넬라2019/01/11 22:34

    대머리와 중지 하나로 제압

  • 마키노하라 쇼코X片思い2019/01/11 22:34

    타코타코타코

  • 블워2019/01/11 22:35

    가성비 ㅋㅋㅋ

  • 영불덕서노2019/01/11 22:35

    와 마루마루

  • buurari2019/01/11 22:39

    마루마루 마크 있음?

  • 영불덕서노2019/01/11 22:40

    딱봐도 마루마루같은데 올라온거구만

  • buurari2019/01/11 22:41

    아직도 마루마루가 살아있어?

  • CEXon2019/01/11 22:44

    요즘은 망가쇼미래

  • RadiationTuna2019/01/11 22:35

  • 로리섹돌왕국2019/01/11 22:35

    대머리면 어느 정도의 욕일까? 패드립을 능가할까?

  • 스파르타쿠스2019/01/11 22:43

    머리카락=어머니=누구에게나 있는것
    대머라=머리카락이 없다=어머니가없다
    동급인거같습니다

  • Insanus2019/01/11 22:48

    아케치 미츠히데가 반란을 일으켜 오다 노부나가를 죽인 이유 중 하나가, 다른 부하들 앞에서 대머리라고 놀려대서였다는 얘기도 있지.

    무서운 욕인 거얌.

  • 우도게이2019/01/11 23:02

    긍데 그시절엔 다들 머리 삭발하던 시절 아닌감...

  • Insanus2019/01/11 23:14

    삭발과 대머리는 달라.

  • 루리-14487070372019/01/11 22:42

    ㅋㅋㅋㅋㅋㅋㄴ

  • 찌걱찌걱뷰륫2019/01/11 22:43

    머리에 털은 없는데 거기에는 수북하네

  • 디노버거2019/01/11 22:43

    아이엠어히어로 그림체인데. 초반부 사읽다가 완격개판냈다는 소식듣고 안산...

  • 샤르티아 블러드폴른2019/01/11 22:56

    점점 갈수록 이상해지던데 결말보고 어이터짐 진짜 결말인지도 모르겠고;;..

  • 산구_승2019/01/11 22:45

    솔직히 저 아저씨는 말로 이길수가 없음

  • 다림2019/01/11 22:45

    비겁하게 인신공격을 하다니...

  • 헛개헛개2019/01/11 22:51

    보이즈온더런 재밌더라

  • 즐겨요, 코카콜라2019/01/11 22:56

    진짜 띵작임. 개인적으로 아이앰 히어로보다 좋더라

  • 초코보21마리2019/01/11 22:58

    첫장면 보고 나는 간츠가 생각났다.

  • 느와스테이션2019/01/11 23:01

    쩡이였으면 별거아닌 이유로 했을듯

  • 알테어2019/01/11 23:05

    현실에서도 대머리한테 대머리라고 놀리면 화냄?

  • 한방인생2019/01/11 23:07

    이건 대머리가 졌다

  • dogpunch2019/01/11 23:12

    이거 제목이 뭐임

[유머] 배달전문앱 배달의 민족이 이번 케어 논란에 빡치는 이유
  • [유머] 배달전문앱 배달의 민족이 이번 케어 논란에 빡치는 이유 [11]
  • ruliweb |  | 2019/01/11 23:30 | 2237
[유머] 유럽의 짱1개국의 방송중 한국인 조롱사건.jpg
  • [유머] 유럽의 짱1개국의 방송중 한국인 조롱사건.jpg [23]
  • ruliweb |  | 2019/01/11 23:29 | 3814
[유머] fate)인생의 절반 손해본 우미인.jpg
  • [유머] fate)인생의 절반 손해본 우미인.jpg [11]
  • ruliweb |  | 2019/01/11 23:28 | 3536
[유머] fate)머리가 마구니로 가득찬 서번트.jpg
  • [유머] fate)머리가 마구니로 가득찬 서번트.jpg [19]
  • ruliweb |  | 2019/01/11 23:24 | 5425
[유머] 중국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머] 중국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ruliweb |  | 2019/01/11 23:09 | 3774
[유머] 삼겹살 때문에 한국에 감사하다는 칠레.jpg
  • [유머] 삼겹살 때문에 한국에 감사하다는 칠레.jpg [23]
  • ruliweb |  | 2019/01/11 23:07 | 5834
[유머] fate)만능그림체 애기 마슈 만화.jpg
  • [유머] fate)만능그림체 애기 마슈 만화.jpg [26]
  • ruliweb |  | 2019/01/11 22:59 | 2051
[유머] 반도의 흔한 친형제
  • [유머] 반도의 흔한 친형제 [16]
  • ruliweb |  | 2019/01/11 22:49 | 2349
[유머] 팬티 엿보는.Manga
  • [유머] 팬티 엿보는.Manga [27]
  • ruliweb |  | 2019/01/11 22:46 | 5478
[유머] 극후방) 질경련 사무라이.manga
  • [유머] 극후방) 질경련 사무라이.manga [59]
  • ruliweb |  | 2019/01/11 22:46 | 5948
[유머] 히토미 꺼라 제발
  • [유머] 히토미 꺼라 제발 [31]
  • ruliweb |  | 2019/01/11 22:43 | 3250
[유머] '그 동물단체' 근황.care
  • [유머] '그 동물단체' 근황.care [54]
  • ruliweb |  | 2019/01/11 22:40 | 3004
[유머] 감스트가 일본공항에서 잡힌이유 .jpg
  • [유머] 감스트가 일본공항에서 잡힌이유 .jpg [38]
  • ruliweb |  | 2019/01/11 22:37 | 4252
[유머] 딜교 가성비 甲.jpg
  • [유머] 딜교 가성비 甲.jpg [36]
  • ruliweb |  | 2019/01/11 22:33 | 5359
[유머] NTR의 극한까지 심취해버린 니혼진들
  • [유머] NTR의 극한까지 심취해버린 니혼진들 [81]
  • ruliweb |  | 2019/01/11 22:32 | 4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