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246148

[유머] 이직욕구 참기 LV. 999

ceea9e796bbd797b59d32f10eb675be53aec2efc.jpg

 

 

댓글
  • 유혹의바다2018/07/19 13:23

    회사에서 형동생 함부로 하지말이야 하는이유

  • 2018/07/19 13:23

    저런거랑 일하느니 몇달 백수 하고 딴데감

  • 루리웹-80094204902018/07/19 13:23

    종종 뭐 시키는데 하기 싫은 기색이 보였다고 집요하게 괴롭히는 사람들 있기는 하더라

  • 바리바리★바리즈2018/07/19 13:23

    아니 시발 뭘 시키는진 알아야 대답을 하지 븅신같은 새끼가

  • 베트남 농부2018/07/19 13:24

  • aaaaa2018/07/19 13:22

  • 아키넬라★디스토브2018/07/19 13:23

    극혐

  • 바니성애자2018/07/19 13:26

    이짤좀 안쓰면 안되냐...

  • 여우할아버지2018/07/19 13:29

    차라리 이걸 써라

  • 태양만세! ↖[T]↗2018/07/19 13:22

    네 안할게요~

  • 붙박이2018/07/19 13:22

    네 안하겠습니다

  • Mr.Hanky2018/07/19 13:23

    (ㅅㅂ)

  • 유혹의바다2018/07/19 13:23

    회사에서 형동생 함부로 하지말이야 하는이유

  • snis-1662018/07/19 13:29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한 두달 지나면 말놓고 형동생 하자는 놈들 꼭 있음
    물론 자기가 나이가 많을 경우에만 ㅋ

  • 2018/07/19 13:23

    저런거랑 일하느니 몇달 백수 하고 딴데감

  • 후쯔!2018/07/19 13:23

    뚝배기 깨기 욕구 참기 lv.9999

  • 답없는사람2018/07/19 13:23

    회사야?

  • 루리웹-80094204902018/07/19 13:23

    종종 뭐 시키는데 하기 싫은 기색이 보였다고 집요하게 괴롭히는 사람들 있기는 하더라

  • 코르네이트2018/07/19 13:25

    해도 뿅뿅인 놈들 있음

  • 바리바리★바리즈2018/07/19 13:23

    아니 시발 뭘 시키는진 알아야 대답을 하지 븅신같은 새끼가

  • 컴퓨터앞지박령2018/07/19 13:24

    자기가 상관도 아닌데 나이가 많은 게 벼슬이지 아주

  • 베트남 농부2018/07/19 13:24

  • 새녘2018/07/19 13:26

    저런 저능아 밑에서 일할필요 없지

  • RENUP2018/07/19 13:26

    오빠 내가 왜 화난지 몰라?
    아 됐어 오빠랑 말 안할래

  • 꼬막무침2018/07/19 13:27

  • 임비밸런트2018/07/19 13:28

    먼저 괜찮다 그랬는데 껄끄러운 부탁이라 못하겠다 하면
    '처음엔 들어준다매' 이 ㅈㄹ 할거라서 저게 차라리 나을거같음

  • 이끼。2018/07/19 13:29

    왜 참음?

  • 라쿤의칼부림2018/07/19 13:29

    당연히 뭔일 하는진 알아야지

    일단 하겠습니다 했다가 따라가보니 범죄적인 일이였고, 나중에 문제생길땐 결국 한건 너라면서 꼬리자르기 당하는일이 비일비재한데..

  • Odentant2018/07/19 13:29

    쪼잔한새1끼들특징) 100개 부탁 들어줘도 하나 비면 그렇게 서운함 근데 다음날와서 또 부탁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