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189804

[유머] 금수저의 진짜 특혜

댓글
  • 주시자의 눈2018/04/16 22:30

    스탯 잘못 올려도 현질해서 초기화 가능함

  • 서양깡패는양갱2018/04/16 22:31

    우리 인생은 지뢰찾기라서 한걸음 한걸음이 살얼음판에 삐끗하면 사지 날아가는데
    금수저는 인생이 보물찾기. 되면 대박 안되면 한숨 쉬었다가 다른길을 가면됨

  • 죽어라 히지카타2018/04/16 22:29

    레알 가능하지 내 친구도 대학다니다 운동하고 싶다고 때려치고 집에서 지원 받아서 다른 대학 다시 갔는데 그 흔한 알바도 안하고 집에서 용돈이고 뭐고 다 지원받으니 엄청 부러웠음

  • 너의궤적2018/04/16 22:30

    흙수저는 공부할 시간도 없이 바로 사회에 투입되거나 나름 여유 있어서 사업시작해도 한번 삐끗하면 평생 허리부러지게 갚아야함

  • 느와아아앗2018/04/16 22:30

    백수인대 결혼하고 마눌님 학비 다대주는 집도 봤지

  • 죽어라 히지카타2018/04/16 22:29

    레알 가능하지 내 친구도 대학다니다 운동하고 싶다고 때려치고 집에서 지원 받아서 다른 대학 다시 갔는데 그 흔한 알바도 안하고 집에서 용돈이고 뭐고 다 지원받으니 엄청 부러웠음

  • 케모노프렌즈♡2018/04/16 22:30

    동감.

  • 주시자의 눈2018/04/16 22:30

    스탯 잘못 올려도 현질해서 초기화 가능함

  • 빌런감별사 빌믈리에2018/04/16 22:58

    초기화 아님. 그것도 다 스탯으로 인정받고 추가 스탯 찍으러감. 나중에 그거 다 경험이고 썰이고 인간관계에 득이 됨.

  • 너의궤적2018/04/16 22:30

    흙수저는 공부할 시간도 없이 바로 사회에 투입되거나 나름 여유 있어서 사업시작해도 한번 삐끗하면 평생 허리부러지게 갚아야함

  • 느와아아앗2018/04/16 22:30

    백수인대 결혼하고 마눌님 학비 다대주는 집도 봤지

  • 서양깡패는양갱2018/04/16 22:31

    우리 인생은 지뢰찾기라서 한걸음 한걸음이 살얼음판에 삐끗하면 사지 날아가는데
    금수저는 인생이 보물찾기. 되면 대박 안되면 한숨 쉬었다가 다른길을 가면됨

  • 윈드재머2018/04/16 22:41

    흙수저는 잘못하면 한방에 가고

    금수저는 그냥 다시 시작하면됨

    인생참 젓같구요 ㅋㅋㅋ

  • 라이넥2018/04/16 22:48

    ㅅㅂ 난 그동안 쌓아올린거 부모때문에 다 날렷는데 ㅉ

    진짜 인생 조졋다는게 뭔지 요즘 제대로 체감하는 중임

  • 겨울의번견들2018/04/16 22:48

    아프리까 충칭이다가 그래서 욕먹었던 거 아니던가

  • 현량2018/04/16 22:49

    금수저가 마음껏 타고난 부와 운 누리는건 이상할건 없지,

    근데 흙수저는 마치 노력안하고 멍청해서 그런것마냥 경쟁구도 조성해서 패배자처럼 만들고 우월감 느끼려는게 문제지.

  • Dicor2018/04/16 22:49

    나도 도서관 사서가 꿈이였는데 집안이 망해서 직업군인하고있음...
    근데 저건 그러려니함 태어난건 운이니까
    빡치는건 금수저들은 지들이 흙수저인척하거나 못산다고 ㅈㄹ할때가 빡침
    내 가난까지 도둑맞은것 같거든

  • H빠꿍빠꿍2018/04/16 22:53

    돈많은건 죄가 아닌데
    돈없는 사람 죄인 취급하면 그건 죄야

  • 몽롱향 꽃2018/04/16 22:54

    애 낳고도 학교 졸업할 수 있고 직장 들갈떄까지 순탄하긴함

  • 루리웹-7448647357-뉴비2018/04/16 22:58

    나처럼 부모님 안계신 수저도 없는 놈은 수저 있는 친구들의 그점이 가장 부러웠어.

    금수저 정도는 아니더라도,
    실패해도 후퇴할 곳이 있다는 것.

    난 실패가 곧 죽음과 직결된 인생이었으니까.

  • 로씨아2018/04/16 22:58

    젊음이 좋다는 이유가 저거임. 20대넘어서 부터는 개 후달리는데
    급식시절이면 진짜 뉴스급 흑역사가 아닌한은 흙수저든 금수저든 꼬라박고 다시 출발 할 수 있음. 책임도 주변의 시선도 어리니까 봐줌.
    근데 금수저는 20대 넘어서도 코인이 무한이지

  • seinir2018/04/16 22:59

    전에도 이 주제로 장기하 얘기해서 대판 싸웠지

  • Lifeisbeaten2018/04/16 23:10

    빚만 안지면 여러번 이런저런 분야 도전해서 자기가 성공한 분야 40까지만 찾으면 됨.
    부러움 솔찍히

[유머] [소녀전선] 착한 흥국이
  • [유머] [소녀전선] 착한 흥국이 [45]
  • ruliweb |  | 2018/04/16 22:36 | 3943
[유머] 국민가수 닐로가 이긴 가수들.jpg
  • [유머] 국민가수 닐로가 이긴 가수들.jpg [70]
  • ruliweb |  | 2018/04/16 22:33 | 5110
[유머] 공무원이 킹익한테 개기면 안 되는 이유
  • [유머] 공무원이 킹익한테 개기면 안 되는 이유 [45]
  • ruliweb |  | 2018/04/16 22:32 | 3493
[유머] 2020년은 올까
  • [유머] 2020년은 올까 [60]
  • ruliweb |  | 2018/04/16 22:31 | 3088
[유머] tv조선 근황 .jpg
  • [유머] tv조선 근황 .jpg [26]
  • ruliweb |  | 2018/04/16 22:30 | 3051
[유머] 금수저의 진짜 특혜
  • [유머] 금수저의 진짜 특혜 [23]
  • ruliweb |  | 2018/04/16 22:28 | 3252
[유머] 거짓말을 밥먹 듯이 하는 사람.Ahn
  • [유머] 거짓말을 밥먹 듯이 하는 사람.Ahn [11]
  • ruliweb |  | 2018/04/16 22:24 | 4780
[유머] ??? : 인하대? 그게 대학임?.jpg
  • [유머] ??? : 인하대? 그게 대학임?.jpg [32]
  • ruliweb |  | 2018/04/16 22:05 | 2960
[유머] 미국 대딸방 클라스
  • [유머] 미국 대딸방 클라스 [34]
  • ruliweb |  | 2018/04/16 21:57 | 5304
[유머] 계엄군, 5.18 당시 초등학생도 학살
  • [유머] 계엄군, 5.18 당시 초등학생도 학살 [28]
  • ruliweb |  | 2018/04/16 21:52 | 2160
[유머] 혐한을 하기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연구하는 '그 새끼'
  • [유머] 혐한을 하기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연구하는 '그 새끼' [43]
  • ruliweb |  | 2018/04/16 21:49 | 5186
[유머] 강화 외골격
  • [유머] 강화 외골격 [34]
  • ruliweb |  | 2018/04/16 21:49 | 5297
[유머] 소녀전선 베로로로로로로ㅗ로로롤
  • [유머] 소녀전선 베로로로로로로ㅗ로로롤 [37]
  • ruliweb |  | 2018/04/16 21:45 | 4149
[유머] 흔한 대기업 임원진들의 회의 근황.jpg
  • [유머] 흔한 대기업 임원진들의 회의 근황.jpg [25]
  • ruliweb |  | 2018/04/16 21:30 | 4033
[유머] 이번주 매혹적인 서벌 누나[차이나 드레스 서벌누나♥]
  • [유머] 이번주 매혹적인 서벌 누나[차이나 드레스 서벌누나♥] [48]
  • ruliweb |  | 2018/04/16 21:25 | 2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