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124689

[유머] 아내가 자꾸 수상한 약을 먹인다.jpg

아내가 자꾸 수상한 약을 먹인다.jpg

 

 

댓글
  • 과도한욕심2017/10/17 22:00

    샤워소리...!!!

  • 김유자2017/10/17 21:59

    아니 내가..!!

  • 악마의 잼2017/10/17 21:59

    자연스럽게 남편 배려해주는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과도한욕심2017/10/17 22:00

    샤워소리...!!!

  • 굼빵2017/10/17 22:00

    약국에서도 ㅠㅠ

  • vhfhfl2017/10/17 22:00

    ㅜㅜ

  • 명예카짓2017/10/17 22:23

    사랑에 속에 담겨진 알약
    겨우 4알인데 왜이렇게 무거워 보이는 걸까요 ㅠㅠ

[유머] 질긴여자의 반댓말이 뭔지 알아?
  • [유머] 질긴여자의 반댓말이 뭔지 알아? [18]
  • ruliweb |  | 2017/10/17 22:14 | 3308
[유머]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의 이야기
  • [유머]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의 이야기 [22]
  • ruliweb |  | 2017/10/17 22:09 | 5358
[유머] 죽는 그 순간까지 일본을 증오한 사람
  • [유머] 죽는 그 순간까지 일본을 증오한 사람 [35]
  • ruliweb |  | 2017/10/17 22:09 | 2901
[유머] 정액음료.jpg
  • [유머] 정액음료.jpg [9]
  • ruliweb |  | 2017/10/17 22:05 | 4251
[유머] 최근...스타2 가짐어서 스토리작가 근황ㄷㄷㄷㄷㄷ.jpg
  • [유머] 최근...스타2 가짐어서 스토리작가 근황ㄷㄷㄷㄷㄷ.jpg [26]
  • ruliweb |  | 2017/10/17 22:01 | 2590
[유머] 이순신 장군님 후손들이 국가를 상대로 소송항 이유.
  • [유머] 이순신 장군님 후손들이 국가를 상대로 소송항 이유. [16]
  • ruliweb |  | 2017/10/17 22:00 | 5980
[유머] 쫄보들아 ㅉㅉ 야짤잘린다@@@육변기로 달린닷@@@
  • [유머] 쫄보들아 ㅉㅉ 야짤잘린다@@@육변기로 달린닷@@@ [6]
  • ruliweb |  | 2017/10/17 21:59 | 3879
[유머] 아내가 자꾸 수상한 약을 먹인다.jpg
  • [유머] 아내가 자꾸 수상한 약을 먹인다.jpg [7]
  • ruliweb |  | 2017/10/17 21:59 | 3654
[유머] 야, 이 정도는 괜찮지??
  • [유머] 야, 이 정도는 괜찮지?? [4]
  • ruliweb |  | 2017/10/17 21:58 | 2845
[유머] 유게이의 거울 속 모습
  • [유머] 유게이의 거울 속 모습 [11]
  • ruliweb |  | 2017/10/17 21:57 | 5618
[유머] 오토바이에 탄 사람이 팔짱을 끼는 이유.jpg
  • [유머] 오토바이에 탄 사람이 팔짱을 끼는 이유.jpg [2]
  • ruliweb |  | 2017/10/17 21:57 | 5712
[유머] 양덕의 드래곤볼 코스프레.jpg
  • [유머] 양덕의 드래곤볼 코스프레.jpg [0]
  • ruliweb |  | 2017/10/17 21:56 | 3866
[유머] 나루토 제 4차 닌자대전 편이 명작인 이유
  • [유머] 나루토 제 4차 닌자대전 편이 명작인 이유 [4]
  • ruliweb |  | 2017/10/17 21:55 | 3779
[유머] 서양의 기묘한 코스프레.jpg
  • [유머] 서양의 기묘한 코스프레.jpg [9]
  • ruliweb |  | 2017/10/17 21:54 | 4192
[유머] ???: "95식은 듣보 쓰고 지 딸내미는 비싼 성우 쓰고 차별 오지네"
  • [유머] ???: "95식은 듣보 쓰고 지 딸내미는 비싼 성우 쓰고 차별 오지네" [10]
  • ruliweb |  | 2017/10/17 21:52 | 3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