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ruliweb/116781

[유머] 역시 레스트바티칸이다.

photo_2017-09-22_14-10-59.jpg

 

4과문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디스글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 *서령희2017/09/22 14:37

    레11바 팬들 총집합?

  • 라스트샤무라이2017/09/22 14:40

    이악물고 쉴드 치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 촉툴루2017/09/22 14:13

    이건 딱히 레 바가 잘못한 게 아니잖아

  • 감정일꾼2017/09/22 14:20

    야 너 구글링하면 왜 다 삭제된 글로 나오냐?

  • SevenMurasame2017/09/22 14:13

    그니까. 잘했다는거야

  • 촉툴루2017/09/22 14:13

    이건 딱히 레 바가 잘못한 게 아니잖아

  • SevenMurasame2017/09/22 14:13

    그니까. 잘했다는거야

  • 사기노미야 이스미2017/09/22 14:15

    이건 레알 두고두고 까일듯

  • 골든앤서2017/09/22 14:15

    너 낄데 안낄데 구분못한다는 말 자주 듣지않냐?

  • 치킨튀기자2017/09/22 14:13

    적절한 예의는 상대방과의 거리를 효과적으로 벌려주지

  • 담배아낙네2017/09/22 14:13

    ~마감시간은 당연히 지켜야할 사항이라고 여겼기에~

  • 담배아낙네2017/09/22 14:14

    사실 디스글이라 하드라

  • 도치식러시아법2017/09/22 14:13

    돌려까기 잘하네

  • 골든앤서2017/09/22 14:16

    너 낄때 안낄때 구분못한단말 자주 듣지않냐?

  • 감정일꾼2017/09/22 14:20

    야 너 구글링하면 왜 다 삭제된 글로 나오냐?

  • 루리웹-53941827862017/09/22 14:34

    밥은 먹고 다니냐?

  • 갸앙악구왕악2017/09/22 14:36

    학창시절에 레1바한테 쳐맞았냐?

  • 골든앤서2017/09/22 14:37

    나 직접만든 클리너쓰거든

  • *서령희2017/09/22 14:37

    레11바 팬들 총집합?

  • 라스트샤무라이2017/09/22 14:40

    이악물고 쉴드 치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 Insanus2017/09/22 14:45

    팝콘 팝니다. 캐러멜 맛 있어요~

    어니언은 없으니까 팝알못은 다른 가게 가세요~

  • 적색펭귄2017/09/22 14:47

    저때 합필갤 흥하고 얼마안지났을때 아니냐? 그땐 운지운지 땅크땅크 그거 많이보였는데

    정확한 시기가 생각안나네

  • 스윗워터2017/09/22 14:48

    이거 본인이 해명했지 않냐??
    유게이 뒷끝 지리네ㅉㅉ

  • 루리웹-71191467082017/09/22 14:48

    애초에 (^_^) 금지어로 만들고 열심히 까는데는 여기밖에 없지

  • 비밀찬구2017/09/22 14:49

    이게 혐오 조장빌런이구나..

  • Random2017/09/22 14:50

    걍 작성글보기 들어가서 삭제 누르면 되는걸 뭔 직접만든 클리너씩이나 씀? 끽해봐야 매크로 아님? 클릭한번에 일괄삭제는 루리웹 자체에서 지원을 안할테고.

  • 갸앙악구왕악2017/09/22 14:50

    실드가 문제냐 레뿅뿅 관련글마다 지겹게 올리는데
    한두번이어야지
    둘도없는 원수마냥 물어뜯는게 졸라 한심해보인다

  • SevenMurasame2017/09/22 14:51

    싸우지마 이것들아! 웃자고 올린거에 배틀벌이지 말라고!

  • 료우엘22017/09/22 14:54

    애 무슨 일잇음? (^_^)글마다 이짤 달고다니네 안본적이없는듯

  • 골든앤서2017/09/22 14:58

    글을 어지간히싸야징 언제 멍청하게 그거 일일이 누르고 앉았냐...말이 클리너지 매크로 맞아

  • rbtw2017/09/22 14:58

    근데 이게 해명해도 자유롭지 못한게 앙망문이라고 또 써서

  • 골든앤서2017/09/22 15:03

    그거 사전적 의미로 찾아서썼는데 그것도 ㅇㅂ에서 쓸줄몰랐다고 사과문 따로 또씀

  • rbtw2017/09/22 15:10

    사과문 쓰는거 상관없이 의심받아도 자유롭지 못하다는거임. 사과문 쓴다고 없었던 일 되는게 아니니.

  • 감정일꾼2017/09/22 15:11

    저인간 또 삭제하고 텼네요

  • SeoDen2017/09/22 15:15

    신고누적으로 관리자 삭제 된 겁니다.
    지레짐작 하지 마십시오

  • 치기어린2017/09/22 14:32

    돌려까기 수준보소... 소설가인 나보다 낫네

  • 로크 요원2017/09/22 14:34

    백수인 나보다 나은듯

  • 검은유령12017/09/22 14:45

    전생자인 나보다 나은듯

  • 슈퍼성철맨2017/09/22 14:39

    (^_^)툰 잉잉이로 연재함?

  • 슈퍼성철맨2017/09/22 14:40

    일주일에 연재할수 있는 퀄리티로 찔러보고 안되면 마는게 맞는거같은데 즈그들이 연재딸라고 영혼 갈아넣어서 웹툰연재하기 힘든 퀄로 뽑아내고 고통받는거 아닌가

  • 혐오성 개체][회개함]2017/09/22 14:42

    "전 늘 엄연히 계약상 조항이고 늦었을 때 실무자들이 야근을 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게된 후로

    마감시간은 당연히 지켜야할 사항이라고 여겼기에"




    띠-용

  • ✨solo player2017/09/22 14:46

    사과문이 아니라 조롱문이네
    문제는 저말이 사실이라 펙폭..

  • X.2017/09/22 14:48

    아니 근데 자까들이 지각비때문에 뭐라하고 (^_^)는 그림 대충그려서 내니까 그것도 그거가지고 뭐라하는데
    애초에 마감은 약속아닌가? 자기가 마감기한 준수 못하는걸 왜 자기책임으로 못 돌리는거지?

  • foranie2017/09/22 14:49

    4과문 ㅋㅋㅋㅋ

  • foranie2017/09/22 14:49

    사과할일도 아니고 사과한것도 아닌거같다

  • 후미카2017/09/22 14:49

    .

  • 세르반데스2017/09/22 14:50

    뭔일임?
    글만보면 존내 비꼬는 말인데 리플은 잘했다는거 같고
    사이다 발언인건가요?

  • 왜사나2017/09/22 14:52

    이번에 (^_^)가 한달에 한 번은 지각해도 레진에서 봐주는 게 좋다고 말했더니 트짹이들이 풀발기해서 덤벼든 거 말하는 듯

  • SevenMurasame2017/09/22 14:52

    (^_^)가 지각비 관련해서 레진옹호하는 글 씀<-트짹이 ㅈㄹ시전<-사과하는척하면서 저렇게 비꼼

  • 세르반데스2017/09/22 14:54

    아하 이해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놈의 트짹이...

  • 료우엘22017/09/22 14:54

    (^_^)가 트짹이 메갈한테 일침놓음

  • 갸앙악구왕악2017/09/22 14:55

    레1바가 자기는 한달에 한번 지각해도 봐준다고 트윗함
    근데 그거보고 다른작가들이 자기는 그런거 모른다고
    남자랑 여자랑 계약서 다릉거 아니냐고 남녀물타기 시전
    근데 막상 그작가가 계약서 다시 읽어보니
    계약조항에 2회부터 지각비내는걸로 나와있음
    그걸로 끝나는가 싶었더니
    이젠 지각비 내는거 자체가 말이안된다로 물타기시작
    레1바등 일부는 당연히 계약 위반이니 내야하는거 아니냐고 했지만 트이타에 상식이란게 통할리가?

  • 김수세끼2017/09/22 15:08

    뜨이따에 레진 지각 할때마다 지각비 떼가는게 이슈가 됨 어느 작가놈 하나가 지각비 ㅈㄴ 떼여서 억울하다고
    근데 레진 계약상 지각이 월1회는 훈방이라 레1바가 어차피 월 1회는 훈방이라 나는 이거 지각 쿠폰 받은셈 치고 일한다 식으로 말했는데 다른 작가놈들이 그거보고 작가들 급 나눠서 지각비 받고 안받고 차별한다고 빼애애액 시전
    알고보니 다른작가들도 지각비 관련 조항은 모두 월 1회 훈방 그리고 빼애액한 작가는 사과문 올리고
    괜히 불똥 튄 레1바도 사과문 이랍시고 올린게 저거인데 암만 봐도 걍 지들이 지각하고 돈 떼인 작가놈들 조롱문 수준 ㅋㅋㅋㅋ

[유머] 역시 레스트바티칸이다.
  • [유머] 역시 레스트바티칸이다. [53]
  • ruliweb |  | 2017/09/22 14:12 | 2423
[유머] 예!!!! 여왕님의 뿅뿅와 가슴, 심지어 뿅뿅까지도 무척이나 아름다웠습니다 !!!
  • [유머] 예!!!! 여왕님의 뿅뿅와 가슴, 심지어 뿅뿅까지도 무척이나 아름다웠습니다 !!! [43]
  • ruliweb |  | 2017/09/22 14:10 | 2736
[유머] 태양신의 근황
  • [유머] 태양신의 근황 [35]
  • ruliweb |  | 2017/09/22 14:04 | 5660
[유머] 귀귀 신작 외계인.jpg
  • [유머] 귀귀 신작 외계인.jpg [31]
  • ruliweb |  | 2017/09/22 14:03 | 4271
[유머] 루리웹에 여자 코스어 들어오는 만화.manga
  • [유머] 루리웹에 여자 코스어 들어오는 만화.manga [10]
  • ruliweb |  | 2017/09/22 14:00 | 5501
[유머] '상어 카페' 사건 그분 근황.twitter
  • [유머] '상어 카페' 사건 그분 근황.twitter [25]
  • ruliweb |  | 2017/09/22 13:59 | 5172
[유머] 너 가위가 바위한테 질거 같지?
  • [유머] 너 가위가 바위한테 질거 같지? [30]
  • ruliweb |  | 2017/09/22 13:47 | 5490
[유머] 2B대란 부랴부랴 상황파악한 뿅뿅들
  • [유머] 2B대란 부랴부랴 상황파악한 뿅뿅들 [88]
  • ruliweb |  | 2017/09/22 13:46 | 4707
[유머] 2B코스프레 최신 근황.jpg
  • [유머] 2B코스프레 최신 근황.jpg [100]
  • ruliweb |  | 2017/09/22 13:40 | 5681
[유머] 귀귀 뗏목.jpg
  • [유머] 귀귀 뗏목.jpg [12]
  • ruliweb |  | 2017/09/22 13:36 | 2380
[유머] 영웅의 사진.jpg
  • [유머] 영웅의 사진.jpg [33]
  • ruliweb |  | 2017/09/22 13:16 | 2736
[유머] 일본 애니메이션의 변화.JPG
  • [유머] 일본 애니메이션의 변화.JPG [74]
  • ruliweb |  | 2017/09/22 12:54 | 4700
[유머] AV 출연 사실이 발각된 열도의 소방관 뉴스.jpg
  • [유머] AV 출연 사실이 발각된 열도의 소방관 뉴스.jpg [80]
  • ruliweb |  | 2017/09/22 12:48 | 4683
[유머] (소녀전선) 스파스 먹는 망가
  • [유머] (소녀전선) 스파스 먹는 망가 [30]
  • ruliweb |  | 2017/09/22 12:36 | 2617
[유머] 선수들이 말을 안듣는다
  • [유머] 선수들이 말을 안듣는다 [42]
  • ruliweb |  | 2017/09/22 12:30 | 3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