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58270

정치日기업 6곳, '朴 대선자금' 제공후 한일협정 체결돼

 미국 CIA 1급 비밀보고서 자세히 기록



김종필, 한일협정체결 직전 日에 SOS 
"67년 대선자금으로 2600만$ 필요"
61~65년 日기업들 공화당에 6600만$ 지원
한일협상 증진용, 日기업들에대한 독점권 대가

...

보고서에는 "김종필에 의하면 민주공화당은 1967년 대통령 선거운동 자금으로 2천6백만$이 필요하다고 한다", "(돈은) 한일협상을 증진시키기 위해 김종필에게 지불되고, 또한 여러 일본 기업들에게 한국 내에서의 독점권을 부여하는 대가로 지불된 것"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민주공화당은 일본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한국 기업으로부터도 자금을 받았는데, 정부방출미 60,000톤을 일본에 수출하는 과정에 개입한 8개의 한국 회사가 민주공화당에 115,000$을 지불했다.



...


"보고서의 내용대로라면 박정희 정권은 국교 수립 이전 적대적 관계에 놓여있던 일본의 기업자금을 토대로 수립되었으며, 매판 자금 수수에 대한 보상으로 굴욕적인 한일협정을 체결한 것"


 "일본은 한국 시장을 헐값에 사들여 이후 40년 동안 한국 경제를 일본 경제에 종속시키고 중간재 수출시장으로 고정시켰다"며 "한일협정 이후 93년까지만 무려 1000억$이 넘는 무역역조를 통해 투자금액의 300배에 달하는 폭리를 취했다"


사무엘 버거 전 주한미국대사의 미 국무성 보고 전문에는 박정희 정권이 배상 요구보다는 원조를 포함한 일괄 처리에 관심이 있었다는 점도 드러난다. 증거 자료가 없는 일부 청구권의 포기를 먼저 일본 측에 제안하기도 했다.


...


김민철 민족문제연구소 책임연구원은 CBS노컷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한일갈등이 되풀이되는 근본 원인이 한일청구권협정에 있다는 것은 역사적으로나 법적으로나 부정할 수 없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김 연구원은 "박정희 전 대통령이 정치자금을 받는 대가로 한일협정을 졸속 타결한 사실이 드러난 이상 협정의 정통성은 사라졌다"고 덧붙였다.


https://news.v.daum.net/v/20190813043600257


박정희의 전례를 비춰보면,

이명박근혜 대선자금과 총선, 지선 자금의 출처도 ... 

댓글
  • 다하2019/08/13 07:06

    박정희가 일본기업 뒷돈받고

    한일협정 졸속으로 했다는 소리입니까?

  • 바보주전자2019/08/13 07:07

    이야...

  • 명명명2019/08/13 07:08

    딸년이나 애비나 한결같네

  • 쿨zz2019/08/13 07:09

    ㄷㄷ
    진짜 매국이네

  • 가라사니2019/08/13 07:09

    박정희 같은 매국노 빨갱이 종놈한텐 기본이죠

  • 르빠겐조2019/08/13 07:15

    잽머니가 지금도 정치권에 엄청나겠죠

  • 살때와팔때2019/08/13 07: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대선자금을 일본에서 받아와서 나중에 헐값에 협정 맺어주고 그돈으로 포스코같은 기업 만들어서 그 회사에 들어가는 기계설비나 재료를 일본에서 수입하게 연결시켜주고 그렇게 한듯 ㄷㄷ

  • 두부볶음김치2019/08/13 07:20

    저렇게 꿀빨다가 문재인 정부 들어서고 뜻대로 안되니까 속터져 죽겠나 보네
    한국 국민들 보고 촛불혁명해서 문재인 탄핵하라는 거 보니까 또 503 시즌2 기대하는 모양

  • BornToLG2019/08/13 07:50

    나쁜 것들,
    하나 하나 비리가 밝혀지면서, 퍼즐이 맞춰지고 있네요~~!!!

  • 미라클양2019/08/13 08:31

    처음 안 사실이지만 이제 더 놀랍지도 않네요.
    총독과 그의 개들이 본국으로부터 통치자금을 받은 것 뿐이니

  • 비자감자2019/08/13 08:32

    66백만달러였네요.

  • 김ML2019/08/13 09:08

    이래도 박정희가 경제 살렸다는 토왜들 나오겠지..ㅋㅋ

  • 해피샬로2019/08/13 10:11

    이러니 자한당이 일본 두둔하고 아베가 과거 다 배상했다고 악을 쓸 수 밖에.. 잘못 처리된 역사가 이렇게 발목을 잡는군요

  • 최칠칠2019/08/13 15:52

    2억인가 3억 배상금(무상)중에서 1/3~1/4을 뒷돈으로 먹었다는 거죠...

    이건 예전에도 원래 폭로기사가 나온지 꽤 오래되었는데, 주목안되다가
    최근에 다시 나오네요....

  • 양말신2019/08/13 16:01

    이쯤되면 503 평생 감빵에 있어야되는거 아님?

  • 밍하2019/08/13 16:08

    박정희의에게 국가, 민족, 정의는 아무 의미 없음

  • 이로드2019/08/13 16:42

    박정희가 나라를 팔아먹었네

  • Hannn2019/08/13 16:44

    박씨 부녀는 늘 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네요.

  • 야구물리2019/08/13 17:12

    내가 생각한 박정희는 틀리지 않았군요.

  • 민지홍러브2019/08/13 17:23

    진짜 최악의 대통령 박정희, 박근혜
    대박이네

  • 사라스2019/08/13 17:29

    이거 쎄다 ..

  • 코스모무비2019/08/13 17:32

    [리플수정]1949년인가? 그때 이승만 정부가 일본에 배상금 요구한게 73억불이었습니다 73억불. 그 이승만조차도 그리 요구한걸 박정희가 지 쿠데타정권 연장할라고 뒷돈 받아처먹고 3억불 로 끝낸거에요 이런데 무슨 경제를 살려 ㅋㅋㅋ

  • 아임헝그리2019/08/13 17:35

    순수 매국노 혈통일세

  • 쓰렉이재명2019/08/13 17:37

    최악의 대통령. 무간지옥에서 영혼이 소멸될 때까지 튀겨져라

  • 키움Heroes2019/08/13 17:41

    나라에 도둑놈들이 너무 많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헤 ㅎㅎ

  • 싸이토맥스2019/08/13 17:41

    자한당 토왜들도 의심갑니다. 특히 ja위대행사 참여한 그냥반.

  • doghog2019/08/13 17:44

    뭐...마사오의 기본 성향을 알고 있다보니...당연한 일이라 보이는데도...놀랍군요...ㅎㄷㄷㄷ

  • 놀러왔어용2019/08/13 17:45

    많이 보시라고 일단 추천합니다.

  • 얼라리요2019/08/13 17:46

    민주적 정당성이 있는 정권이었으면 배상을 더 요구할 수도 있었는데 다카키 마사오짱 신도들은 그 부분을 간과하고 있음.

  • Jack57072019/08/13 17:46

    주옥같아~ 왠지 당연해 보이기도 하고;;;

  • 골리앙2019/08/13 17:51

    보수는 어러주글. . .

  • 거인의자존심2019/08/13 17:51

    불펜 몇몇 그들에겐 반신반인 ㄷㄷㄷ

  • 베컴2019/08/13 17:53

    첫단추 잘못낀 댓가가 이렇게 크다

  • 97302019/08/13 17:56

    [리플수정]진짜 역사의 죄인이네요
    박씨 부녀 도대체 무슨짓을 한건지...

  • 쉑숴붸붸2019/08/13 17:57

    이런 미친것들

  • 그냥뭐2019/08/13 18:27

    처음 안 사실이지만, 전혀 놀랍지 않네
    후우...
    어떻게 이렇게까지 했었지?

  • 해리GO2019/08/13 18:29

    ㅋㅋㅋㅋㅋ이제 놀랍지도않은

  • 속가가생명2019/08/13 18:30

    [리플수정]일본에서 돈 받은 다음 일본기업의 한반도 사업진출에 대가로 지불하고 일본기업들은 여기서 번돈 일부를 박정희한테 주고...
    이런거죠?
    국가 사유화의 원조네요.

  • 커피트럭2019/08/13 18:43

    김종필-오히라 각서

    굴욕적인 한일협정 반대
    그 당시 운동권인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비밀아닌 비밀이었습니다.


    저도 학부에서 한국현대사 배울때
    이승만의 한강다리 폭파와 더불어
    만주군 장교였던 박정희 대통령이
    강하게 기억에 남았었죠.

    일본입장에선
    자국 일본장교 출신인 박정희가
    든든했을겁니다.
    그래서 한국민들은 만만하게 봤던거구요.

  • 커피트럭2019/08/13 18:48

    운동권이 주류로 정권을 잡고나서
    여성부 삽질같은 (지금도 이건 큰 문제... )
    많은 문제점이 있었지만
    식민사관을 탈피한 역사 바로세우기 측면에선
    운동권들이 뭉쳐서 김대중 노무현
    정권 나왔던게
    한국 역사에선 기적같은 일이었고

    정권초기 김대중 대통령이
    이방원처럼 태종처럼 모든 악을 짊어지고
    가길 바랬는데...
    모두 사랑하라, 사면해주고,
    그 덕분에 노무현 대통령은 성군이 되고자했으나
    흔들기에 비극을 맞게되고...
    희대의 사기꾼 MB와 현실감각이 떨어지는 공주님과
    더불어 막장국가가 됐다가

    그나마 지금 정상궤도로..

  • 헝글네임드2019/08/13 18:49

    매국노가 국부역할을 하네..

  • 배리이건2019/08/13 18:50

    매국노 박정희의 악행과 비리는 아직도 다 드러나지 않았다고 봅니다.

  • 가르기리언2019/08/13 19:35

    친일파 남로당 빨갱이 다까기 마사오!!!

  • Duck112019/08/13 19:45

    저런 비리를 덮으려로 중정이 불어일으킨 지역감정에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붙잡혀 있으니 통탄할 노릇

  • 빈티씨2019/08/13 20:10

    일본기업에서 흘러나오는 정치자금들 털어봐야하는데...

  • 제주감귤2019/08/13 20:10

    박정희 일가는 부관참시 살아남은 것들은 참수해야됨
    박정희 일가가 빼돌린 돈 수십 수백조는 그냥 넘을듯

  • 열정시민2019/08/13 20:14

    지금 각종단체들의 자금도 그쪽으로 매우 의심이 갑니다.

  • 오늘은글쎄2019/08/13 20:53

    에효
    에효
    박정희
    공이 아무리 있음 모하냐구요
    쓰레기 쓰레기 쓰레기

  • 마키아벨리2019/08/13 21:03

    반민족행위자

  • 어그로감별2019/08/13 21:15

    드러운 새 끼

  • 딸1아들22019/08/13 21:20

    크아! 매국노 클라스 어디 안가죠

  • 붉은그거2019/08/13 21:44

    박정희 저샠퀴는 알면알수록 개쓰레기같은 새퀼세.. 요즘 헛소리 하고 다니는 넘들도 자금 추적 해보면 볼만할듯

  • 장산갈매기2019/08/13 22:08

    마사오 없었으몃 진즉에 선진국 됐을듯

  • 고양이님2019/08/13 22:15

    ㅋㅋ. 저게 구국의 영웅이냐. 그냥 독재자에 매국노지.

  • 미즈이까2019/08/13 22:18

    이런 자료를 봐도 하나도 놀랍지가 않고 당연히 그랬을거라 생각되는건 진짜 ㅋ

  • 순철이2019/08/13 22:18

    감옥간거 보면 뿌린대로 거두긴하네

  • 아주그냥2019/08/13 22:26

    6천6백만 달라면 지금돈으로 계산이 안되네 ㅋㅋ

  • ♥서비♥2019/08/13 22:29

    한일협정당시 박정희가 뒷돈 받았다는것은 몇년전에도 기사화 되었던거죠. 과연 정치자금만 쓰였을지. 상당부분은 부정축재되었을 공산도크죠.

  • Again90.942019/08/13 22:32

    역시 자한당 뒷배는 왜구

  • Jverlander2019/08/13 22:33

    아~~~말이 안나온다.... 그동안 일본이 한국을 아래로 본 이유가 이런거네. 한국은 돈만주면 된다!

  • 백열2019/08/13 22:38

    김종필 오히라 각서를 못 까는게 이런거 때문인가??

  • reds492019/08/13 22:42

    하~ 가장 깨끗한 대통령이라고 헛소리하는 일베 틀~딱들 싹 밀어서 일본으로 보내서 혐한들이랑 정모가지게 해줬으면

  • Ernest2019/08/13 22:53

    진짜 부관참시라도 하고 싶다 개같은 색기...
    그색기나 그딸년이나 ..

  • 룩킹삼진2019/08/13 23:09

    이건 이완용보다 쎈거 아닌가?

  • 소혜연우2019/08/13 23:12

    박정희 이건 까면 깔수록 온갖 더러운 것이 튀어나오네여

  • truffles2019/08/13 23:14

    매국노가 저렇게 쳐 받아먹었으니 일본이 믿는 구석이 있어서
    다줬다고 항상 핏대 세우지. 진짜 그동안 언론 통제 기가 막히게 한건
    인정한다. 옆에서 사료 받아 쳐먹던것들도 입 다물고 오랫동안 잘 살아오고
    진짜 혐오스러운 종자들

  • 로또된남자2019/08/13 23:24

    온집안이 죄다 쌍.놈년들이구만 추악하고 더러운짓거리는 다 했네

  • Sensuel2019/08/13 23:37

    다음 + 노컷 + 민족문제연구소 콜라보라면
    노무현 살아있다는 찌라시도 만들 수 있는 조합이져ㅋㅋㅋㅋ
    네이버 뉴스란엔 올라가지도 못한
    커뮤니티 선동용 기사임ㅋㅋㅋ
    역시나 기사내용도 사실관계에 기레기 망-상 추측으로 소설을 써놨네요ㅋㅋㅋㅋ

    어제 좌담 족국 기사엔 노벨법학상을 만들어 내더니
    아주 가지가지 하는군요ㅋㅋㅋㅋ

  • skins72019/08/13 23:39

    이승만 박정희 최악의 조합

  • 블리츠장인2019/08/13 23:54

    피의 물타기 지렸고 ㄷㄷ

  • 별박이2019/08/14 00:16

    가장 먼저 해야 될일이 이번 광복절에 현충원에 묻힌 친일빨갱이 다카키를 파내서 광화문에 부관참시하여 민족배신자의 말로가 어떤 것인지를 본보기로 보여줘야하며 구국의 영웅 재규어장군님을 그자리에 고이 모셔야 합니다.

    전국에 설치된 친일빨갱이 다카키의 생가라든가 동상이라든가 현판등 흔적들을 싸그리 불싸지르거나 모가지를 잘라 폐기시키고 마포 상암동에 만들어진 도서관은 당장 이름을 재규어장군님 기념관으로 바꾸는게 민족정기를 바로세우는 일이죠.

    빵에서 공짜밥 쳐드시고 있는 팔팔닭은 지 애비가 슈킹해서 순시리시켜 스위스에 꼬불쳐둔 일제보상금 파병비 토해내지 않으면 수액만달고 쫄쫄 굶겨 세금이라도 아껴야죠.

    친일매국의 말로는 패가망신에 역사의 죄인으로 기억될 뿐이라는 단호한 조치가 이루어지길 꼭 기원합니다.

  • sfactory2019/08/14 00:35

    진짜 더럽네요

  • giocoso2019/08/14 00:47

    알면 알수록 개객기

  • Y-Alvarez2019/08/14 00:53

    친북반일쪽으로 정치적 편향되어있는 민족문제연구소다보니 기사 및 인터뷰 내용을 무비판적으로 수용하기는 힘들지만, CIA 문서는 실제로 공개되어 있으므로 각자 읽어보시고 판단하세요.
    구글에 the future of korean-japanese relations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 프로산책러2019/08/14 01:17

    역시, CIA 1급문건도 그분들에게는 찌라시행이네요ㅋ 가짜뉴스에 극우유튜브가 진리인줄 아는분들 답습니다ㅋ

  • 미스터만리런2019/08/14 01:17

    저당시 저금액이 말이되는금액인가요? 믿기힘들정도네요

  • 미스터만리런2019/08/14 01:19

    지금돈으로 환산하면 10조가량 될런지..

  • 옼돜2019/08/14 02:14

    그애비 그딸
    나라를 팔아 넘기는 건 똑같네

  • 브리홈2019/08/14 02:25

    이거 뉴스에서 다뤘나요?
    내용이 너무 심각한데요.

  • Garou2019/08/14 02:39

    2019년 현재 진행형

    나. 베.

    정치후원금 조사 제대로 한 번 했으면.

  • sigulda2019/08/14 02:48

    김재규 아니었으면 지금쯤 생지옥 살고 있을 듯. ㄷㄷㄷ

  • ヒュンダイ유니콘스2019/08/14 05:35

    어쩐지 50년간 자민당 = 자한당 항상 헷갈리게하더만~
    이런 역사적 관계가 잇엇군요~

    다카키 마사오가 첫 시작이지만....

  • 단지흥2019/08/14 06:23

    그러니 아베가 발악하고 저러고있는

  • ganjikim2019/08/14 06:36

    연방제를 주장하고, 김일성 영생론을 주장하고, 625전쟁이 통일전쟁이라하는 민족문제연구소의 일방주장을 가지고....저거 원문으로 다 읽으신분 없으시죠? 저건 일방 추측일뿐이고 cia도 확실하다고 써있지가 않구만 무슨.

    까도 보고까요.

    아 그거아시죠? Cia비밀문건에서 전두환의 장기집권시도는 한국의 발전에는 큰 도움이 될 거라한거.

  • 2019/08/14 06:43

    우데옠 우데옠!
    날조다 이기야! 선동이다 이기야! 망.상이다 이기야!
    빼애애애애애ㅐㅋ

    눈물난다..

    쉴드질이 웃겨서 ㅋㅋㅋㅋ

  • 카르캐스2019/08/14 06:47

    김재규 열사님은 국립묘지로 옮겨 드려야함

  • 6.김태진2019/08/14 07:09

    글 안 쓰고 댓글로만 가끔 툭툭 치는 알바들도 몇 나왔군요.. ㅋ

  • 서울러2019/08/14 11:38

    친일 반역자에 빨갱이가 대통령을 하다니

  • 참새족쇄2019/08/14 12:34

    사카린 밀수도 비슷한 사례아님?

  • 광학미채2019/08/14 19:42

    댓글 싸지르는 몇몇들 보니까 몰랐던 사실이 맞나보네

경제[新한일전쟁] 무인양품, 日불매 와중에 韓외식사업 진출 강행
  • 경제[新한일전쟁] 무인양품, 日불매 와중에 韓외식사업 진출 강행 [99]
  • mlbpark |  | 2019/08/13 07:46 | 4361
방송[스트레이트] 이영훈 교수의 북 콘서트에 온 교수와 정치인들.jpg (혈압주의)
  • 방송[스트레이트] 이영훈 교수의 북 콘서트에 온 교수와 정치인들.jpg (혈압주의) [27]
  • mlbpark |  | 2019/08/13 07:17 | 2083
정치日기업 6곳, '朴 대선자금' 제공후 한일협정 체결돼
  • 정치日기업 6곳, '朴 대선자금' 제공후 한일협정 체결돼 [90]
  • mlbpark |  | 2019/08/13 07:03 | 4825
사회반일종족주의라는 책 아주 우습네요...조금 확인해 봤습니다.
  • 사회반일종족주의라는 책 아주 우습네요...조금 확인해 봤습니다. [69]
  • mlbpark |  | 2019/08/13 06:43 | 5719
사회"모든게 문통 탓" 일본 언론 문 알레르기.jpg
  • 사회"모든게 문통 탓" 일본 언론 문 알레르기.jpg [24]
  • mlbpark |  | 2019/08/13 06:43 | 2385
짤방길냥이 반가운 냥이들 오드아이 고등어 등
  • 짤방길냥이 반가운 냥이들 오드아이 고등어 등 [17]
  • mlbpark |  | 2019/08/13 03:09 | 2708
응원딸래미 100일 사진.jpg
  • 응원딸래미 100일 사진.jpg [30]
  • mlbpark |  | 2019/08/13 00:26 | 3771
펌글모르는 개가 자꾸 우리집에서 자고 간다.jpg
  • 펌글모르는 개가 자꾸 우리집에서 자고 간다.jpg [55]
  • mlbpark |  | 2019/08/13 00:15 | 2090
아이돌[에이핑크] 오늘 생일인 윤보미.gif
  • 아이돌[에이핑크] 오늘 생일인 윤보미.gif [43]
  • mlbpark |  | 2019/08/13 00:08 | 3311
아이돌[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Day 2 티저
  • 아이돌[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Day 2 티저 [7]
  • mlbpark |  | 2019/08/13 00:08 | 5798
후기프리한이 영구차단
  • 후기프리한이 영구차단 [15]
  • mlbpark |  | 2019/08/12 23:45 | 2729
아이돌[트와이스] 공트 급식단
  • 아이돌[트와이스] 공트 급식단 [22]
  • mlbpark |  | 2019/08/12 23:04 | 3737
사회dhc 새 모델 추천합니다.jpg
  • 사회dhc 새 모델 추천합니다.jpg [69]
  • mlbpark |  | 2019/08/12 21:13 | 4052
질문세상 제일 우울한 생일이네요
  • 질문세상 제일 우울한 생일이네요 [29]
  • mlbpark |  | 2019/08/12 21:13 | 3020
짤방희소성 발언 영상 틀어놓고 반성하는 이승엽.jpg
  • 짤방희소성 발언 영상 틀어놓고 반성하는 이승엽.jpg [44]
  • mlbpark |  | 2019/08/12 21:07 | 3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