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57614

경제오늘도 평화로운 롯데몰 유니클로.jpg


손님은 하나. 직원은 다섯.
안쪽도 한산하네요.
댓글
  • 선댄스키드2019/07/18 16:19

    급하게 꼭 필요한게 있어도 뻘쭘해서 못 들어 갈 듯...ㄷㄷㄷ

  • 여름이좋아2019/07/18 16:19

    이 평화가 계속되기를.

  • 갸캬캬2019/07/18 16:19

    여름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네스az2019/07/18 16:19

    과연 가을까지 갈것인가..

  • 서설2019/07/18 16:19

    선댄스키드// 특히 여기는 대체제가 너무 많아요 ㅋㅋ 탑텐 자라 에이치엔엠 지오다노 ㅋㅋ

  • 노히트292019/07/18 16:19

    꼴 좋네요.
    한국인들이 냄비근성도 있지만 시작하면 대통령도 바꿀정도로 끝을 보는 사람들이라 유니클로도 철수하게 만들수 있을겁니다.

  • 예민아빠2019/07/18 16:20

    밥안먹어도 배브르네요ㅋㅋㅋ

  • 서설2019/07/18 16:20

    헤네스az// 안가면 뭐 어때요 ㅋ

  • 쨈군2019/07/18 16:20

    제발 계속 지속되기를

  • 엘리치2019/07/18 16:20

    편안...

  • F.Couples2019/07/18 16:20

    우리가 평화를 좀 사랑하는 민족이죠

  • 조지2019/07/18 16:20

    실제로 엄청 줄긴 했어요
    딱 봐도 사람들 쳐다도 안봄

  • 헤네스az2019/07/18 16:21

    이참에 좀 치웠으면 해서요. 유니클로는요.

  • 소라라2019/07/18 16:21

    매장줄여야죠..

  • 데이브황2019/07/18 16:21

    8월 지나 9월부터는 북적댑니다ㅋ

  • 위닝일레븐2019/07/18 16:22

    헤네스az// 일본 정치인들이랑 아베가 지금처럼 계속 장작 넣어주면 쭈욱가겠죠..

  • ACE232019/07/18 16:22

    롯데몰 유니클로 역대급 조합 ㄷ

  • pirate2019/07/18 16:22

    세일표지 있는데도 한산하네요

  • 백열2019/07/18 16:22

    롯데는 일본브랜드 그만 들여오고 우리나라 브랜드에나 투자해라

  • 전운보초2019/07/18 16:22

    메리트도 딱히 없어요.

  • 싸삐아도로2019/07/18 16:23

    어제 저녁 지름길로 가려고 유니클로 매장 통과하는데, 손님이 단 세 명. 평소엔 수십명씩은 있었는데, 확 줄긴 했더군요.

  • 빤스러너2019/07/18 16:23

    유니클로 알바 개꿀ㅋ

  • 延烏郞2019/07/18 16:23

    소비자가 기분 나빠서 안사겠다는데 다른 무슨 이유가...

  • C.Beltrán2019/07/18 16:24

    6월에 산 것도 갖다 버리고 싶음..

  • 반기문2019/07/18 16:25

    반일이고 뭐고 우리를 노예보듯 하는 나라한테는 절대 자비란 없다

  • pinaud2019/07/18 16:26

    👍

  • 거비마나2019/07/18 16:27

    아재요....못 가면 어떤가요....?

    못 가더라도 그게 한국사람이 할 조롱거리인지.....

  • 발토어2019/07/18 16:29

    딱 10년만 이래 해봅시다

  • 웰빙2019/07/18 16:31

    자라는 일본 껀데요

  • gio2532019/07/18 16:33

    유니클no

  • Kengriffy2019/07/18 16:34

    파리들도 드러워서 안갈듯

  • 발토어2019/07/18 16:35

    본원이 롯데..

  • 오지터2019/07/18 16:38

    ACE23// ㅋㅋㅋㅋㅋㅋ

  • 후장금2019/07/18 16:46

    알바 개이득

  • 코스모무비2019/07/18 16:52

    [리플수정]쾌적하고 좋구만~~~ 밀착 서비스 가능할듯

  • 하나이겨쓰2019/07/18 16:53

    [리플수정]주말에 봐야줘 평일에는 이럴수 잇음요

  • 샤키레또2019/07/18 17:02

    대동단결!!

  • la갈비2019/07/18 17:08

    대통령도 바꿔본 사람들인데.. 이깟 불매운동 따위...ㅋㅋ

  • 집정관술라2019/07/18 17:13

    100% 뭘 확실하게 사겠다고 작정한게 아닌이상에야 들어가기 뭐하죠 ㅋ 혹시나 다가와서 뭘찾냐고 말걸면은 진짜 도망치기 급급하고

  • 주석아뛰자2019/07/18 17:20

    한산하니 보기 좋네요~~~

  • 하나이겨쓰2019/07/18 17:20

    웰빙// 자라 스페인껀데요

  • 루시퍼이펙2019/07/18 17:28

    그 손님하나도 손님 얼마나있나 들어가본거일수도 ㅋㅋㅋㅋㅋ

  • 中野2019/07/18 17:39

    매장 철수 가즈아!!!!!!!!!!!

  • No.57대독2019/07/18 18:15

    그 손님한분 반품하러 가셨답니다...

  • 빛그2019/07/18 18:18

    직원들 속으로 꿀 빨고 있음 ㅋㅋㅋㅋ

  • byiryu2019/07/18 18:19

    일본에서는 한국에서 불매해봐야 몇개월하다가 흐지부지 될테니까 걱정없다
    이런 분위기라네요
    몇개월하다가 흐지부지 되면 역시 조센진들 그럴줄 알았다면서 왜구들이 비웃습니다
    일본여행 일본제품 불매는 장기간 진행해서 일본에 직접적인 타격을 줘야 한국을
    우습게 못봅니다

  • 덤벼기레기2019/07/18 18:40

    웰빙// 자라 일본꺼라는 이상한 소리는 왜 자꾸 나오는지

  • laangels2019/07/18 18:42

    알바 개꿀띠

  • godori2019/07/18 19: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지개2019/07/18 19:15

    GU 도 안가야 하는데 유니클로 건지 모르는 사람들 아직 많음요

  • ALITA2019/07/18 19:33

    자라 스페인인데...하하

  • 놀러왔어용2019/07/18 19:36

    무지개// 아, 영등포에 새로 생긴다는 게 유니클로 계열 브랜드군요.

  • 사커라인2019/07/18 19:46

    자라는 스페인이긴한데 롯데랑 합작해서 들어왔어요.

    자라리테일코리아

  • 이눔아2019/07/18 19:52

    사실 옷장사는 fw 이제 시작...

  • 수정2019/07/18 20:06

    요새 반일 컨셉인가 ㅋ

  • 돌고돌아2019/07/18 20:16

    이참에 없앱시다

  • 해동청골2019/07/18 20:56

    철수 가즈아 아직도 철수를 안했네

  • 져전나베2019/07/18 21:02

    마네킹도 쩍팔릴듯 ^^

  • 아이허브2019/07/18 21:04

    롯데몰+유니클로 환상의 조합 ㄷㄷㄷ

  • Nafla2019/07/18 21:26

    근데 뭐 언제 몇시에 찍힌건지 아무런 정보도 없는 건데...ㅋㅋㅋㅋㅋ;;; 어차피 살 사람 다 가서 삽니다ㅋㅋㅋ

  • 애국김재규2019/07/18 21:44

    토왜 끝판왕

    조선 & 롯데

  • 붉은바람2019/07/18 23:21

    평화롭군요.

  • no.212019/07/19 01:15

    직원들 꿀빠는게 아니라 장사가 안되면 직원부터 줄이는데... 알바생들은 걱정이 많을듯

  • LGtwins.2019/07/19 01:27

    음 토착왜구들 부들대는거 보니 순조롭군요

  • 유인구2019/07/19 02:30

    우리동네 정신 사납고 부잡스런 얼라들 저기 보내서 볼링치고 놀으라 하고 시프다

  • 알알밴드2019/07/19 04:29

    손님이라는 그 한사람도 환불하러 왔을듯

  • 헬리오시스2019/07/19 04:39

    계속 유지되기를

  • 배리 본즈2019/07/19 07:02

    냄비가 끓으면 얼마나 무서운지 보길 바람

  • 천장지구2019/07/19 07:46

    [리플수정]원래 이상했어요 일본에서도 저가 브랜드로 안팔리는데 한국에선 광고로 고급 브랜드로 포장해서 잘팔리니

  • 칙칙팩폭2019/07/19 08:22

    자라도 일본브랜드라던데요.

  • 동아닷넷2019/07/19 08:38

    천장지구// 유니클로가 고급브랜드로 포장을 했다고요? 아닌데요? 그리고 그렇다한들 누가 유니클로를 고급브랜드로 인식함? 전혀 아니죠.

  • 동아닷넷2019/07/19 08:38

    여기 혹시 유니클로를 고급 브랜드로 인식하고 계신 분 있나요?

  • Hanami2019/07/19 08:57

    칙칙팩폭// zara 스페인 브랜드에요. 세계적으로는 H&M 과 더불어 spa 브랜드 양대 강자

  • 꿈의팝송2019/07/19 09:18

    자라가 왜 일본거라고 알고 있는지 신기하네요 ㅋㅋ

  • 신인왕건우2019/07/19 09:35

    저 한명도 손님 아닐지도 몰라요...
    저도 어제 점심먹고 소화도 시킬겸 구경갔었음....사람 얼마나 있나 보려고...

  • 45.김대현2019/07/19 09:37

    칙칙팩폭// 자라 이름만 들어도 일본 브랜드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언제나브레스2019/07/19 09:50

    롯데 + 유니클로,,, 진짜가 나타났네

  • 서설2019/07/19 10:33

    Nafla// 원하신다면 사진 상세정보 드립니다.

  • hjpapa2019/07/19 10:37

    롯데몰 김포공항점 인가요?

  • 서설2019/07/19 10:38

    hjpapa// 잠실롯데몰 유니클로요-

  • hjpapa2019/07/19 10:44

    서설// 아~ 잠실이군요.

  • 키노B2019/07/19 10:45

    솔직히 유니클로 주제수준의 브랜드가 그렇게 깝죽댈수준인지..지네가 왜 팔렸는지 인지를 못하는거같네요..걍 싼맛에 생활복 사기편해서 갔을뿐..다른데있는 특별함이라던지.소재나.디자인이 이뻐서 산건아니죠.. 걍 얼른 섬나라로 ㄲㅈ주길..자기주제파악도 좀하고..

  • 너의곁으로2019/07/19 11:19

    다 치워 버렸으면 좋겠네요.

  • 전일2019/07/19 11:23

    이 참에 철수시킬 정도까지 되면 좋겠네요.

  • 미로티크2019/07/19 11:36

    알바들 노났네요 ㅋㅋ 꿀들 좀 빨길

  • 라스베리2019/07/19 14:13

    아만시오 오르테가 자라회장은 세계 갑부순위에 빌 게이츠 다음으로 2위도 찍고 여전히 10위 안에 있어서 유명한데도 일본기업으로 잘못 아는 분들이 있네요.

  • 갈매깃살2019/07/19 14:17

    세일한번 크게하면 다시 몰릴수도요??

  • 최애예나2019/07/19 15:33

    명예갓본인 : 체감 하나도 안되는데욧?!

  • eunha2019/07/19 15:42

    롯데 한국꺼 맞아요 일본에서 한국불매 할때 가장 먼저 내세우는게 롯데예요

정치조선일보, 일본어판에 일제강점기->일본통치시대로 표기.gisa
  • 정치조선일보, 일본어판에 일제강점기->일본통치시대로 표기.gisa [19]
  • mlbpark |  | 2019/07/19 07:57 | 3885
후기냥줍 6개월차 간단한 후기.jpg
  • 후기냥줍 6개월차 간단한 후기.jpg [18]
  • mlbpark |  | 2019/07/19 04:40 | 5987
키움[강아지] 이제 진짜 얼마 안남은듯...jpg
  • 키움[강아지] 이제 진짜 얼마 안남은듯...jpg [122]
  • mlbpark |  | 2019/07/19 00:41 | 4326
펌글현재 일본 방사능 근황.jpg
  • 펌글현재 일본 방사능 근황.jpg [100]
  • mlbpark |  | 2019/07/18 23:58 | 3029
정치황교안 "소재산업 지원 문구, 빼자" 이해찬 "상상도 못했다"
  • 정치황교안 "소재산업 지원 문구, 빼자" 이해찬 "상상도 못했다" [25]
  • mlbpark |  | 2019/07/18 22:43 | 3521
문화장수찬입니다! 라디오방송 첫 출연하고 왔어요.jpg
  • 문화장수찬입니다! 라디오방송 첫 출연하고 왔어요.jpg [130]
  • mlbpark |  | 2019/07/18 21:52 | 5980
게임장연 드디어 처형했어요
  • 게임장연 드디어 처형했어요 [108]
  • mlbpark |  | 2019/07/18 20:59 | 5847
정치한국 의회에 난입한 일본인.jpg
  • 정치한국 의회에 난입한 일본인.jpg [33]
  • mlbpark |  | 2019/07/18 20:23 | 5275
정치황교안 '문대통령 아베와 만나야' 기사 댓글 ㅋㅋㅋㅋㅋㅋ
  • 정치황교안 '문대통령 아베와 만나야' 기사 댓글 ㅋㅋㅋㅋㅋㅋ [96]
  • mlbpark |  | 2019/07/18 19:36 | 3025
아이돌트와이스 엘에이 콘서트 후기
  • 아이돌트와이스 엘에이 콘서트 후기 [29]
  • mlbpark |  | 2019/07/18 18:35 | 3152
사회日 불매운동, '조선일보 불매운동'으로 옮겨붙어
  • 사회日 불매운동, '조선일보 불매운동'으로 옮겨붙어 [56]
  • mlbpark |  | 2019/07/18 16:53 | 5210
사회(속보)외교부 "3국 중재위 日 일방적 요구..구속될 필요 없어" 거부
  • 사회(속보)외교부 "3국 중재위 日 일방적 요구..구속될 필요 없어" 거부 [12]
  • mlbpark |  | 2019/07/18 16:23 | 5581
경제오늘도 평화로운 롯데몰 유니클로.jpg
  • 경제오늘도 평화로운 롯데몰 유니클로.jpg [89]
  • mlbpark |  | 2019/07/18 16:18 | 5288
정치전우용 페이스북
  • 정치전우용 페이스북 [5]
  • mlbpark |  | 2019/07/18 13:34 | 4611
정치일본의 혐한극우가 깨달은 한국의 진실.jpg
  • 정치일본의 혐한극우가 깨달은 한국의 진실.jpg [87]
  • mlbpark |  | 2019/07/18 12:50 | 2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