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54592

뻘글소방관의 다급한 인공호흡.gif




소방관의 빠른 대처덕에 아기는 무사히 일주일후 퇴원했다고하네요
뭉클하면서도 위대함을 느낄수있는 장면입니다.
어디든지 소방관분들이야말로 진정한 슈퍼히어로들이죠

 

댓글
  • 로코와몰리2019/03/19 06:03

    멋있어요!

  • 양다이강2019/03/19 06:23

    캬 방독면 까는 스피드 ㄷㄷㄷ

  • 약한남자2019/03/19 06:29

    몇번을 보게 되네요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 스카너2019/03/19 06:33

    진짜 멋있다

  • 그린블루2019/03/19 06:37

    눈물이 ㅠㅠㅠ

  • 빨간늑대2019/03/19 06:40

    ㅠㅠ

  • 기분좋은날2019/03/19 06:54

    울컥하네요.
    화장실에서 응가하다가 울었음ㅜㅜ

  • 소주2019/03/19 08:31

    ㅜㅜ

  • 뚱이쵝오2019/03/19 13:21

    짝짝짝...

  • 악당오리2019/03/19 13:34

    멋지십니다 갓방관님 ㅎㄷㄷㄷㄷ

  • 최강소방관2019/03/19 13:39

    👍👍👍👍

  • kakiblue2019/03/19 13:42

    ㅜㅜ

  • 작살표메랴스2019/03/19 13:45

    다행이네요 ㅠㅠ

  • Oboe2019/03/19 13:53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

  • NO.912019/03/19 15:45

    존경받을만하네요.

  • 참치베어스2019/03/19 15:49

    슈퍼 히어로가 멀리 있지 않죠

  • LG트윈스2019/03/19 16:02

    와 너무 급하니까 (빨리 병원으로 + 인공호흡) 무릎걸음으로 사다리를 내려오시네요. 존경합니다.

  • 스몰츠용수2019/03/19 16:11

    킹방관님 ㅠㅠ

  • 뚱뚱만두2019/03/19 16:26

    미국인의 소방관에 대한 존중하는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 되네요

  • 뉴스농장2019/03/19 16:42

    이게바로기적

  • 굿럭2019/03/19 17:04

    진정한 히어로시네요

  • Porco2019/03/19 17:11

    ㅠㅠ 뭉클하네요

  • [추남]물맛이좋아요2019/03/19 17:12

    눈물이 글썽하네요. 진짜 영웅입니다.

  • solfri2019/03/19 17:13

    크아 개쩌네 진짜 영웅이죠 저런분들이

  • 베론2019/03/19 17:43

    뭉클하네요..ㅠㅠ

  • 뭉쳐야싼다2019/03/19 17:59

    와... 감동입니다...

  • hanerang2019/03/19 18:04

    캬...기가 맥히네요ㄷㄷㄷ

  • 나미&핸콕2019/03/19 18:35

    숙연해지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고은서방2019/03/19 19:31

    리스펙!
    소방관들 참 멋진 사람들입니다.

  • senkin2019/03/19 19:40

    리스펙트

  • 제육볶음2019/03/19 19:40

    멋지네요

  • 웨스티2019/03/19 20:00

    이거시 갓방관!!

  • 의지없대한2019/03/19 20:05

    멋집니다 ㅠㅠ

  • 킹력제2019/03/19 20:05

    무빙하면서 저걸 하네 갓갓갓

  • 기분좋은날2019/03/19 20:39

    영상보면
    애기 엄마 울부짖는 소리 들리는데
    저 순간 얼마나 기뻤을지..ㅠㅠ
    아침에 보고 다시 봐도 울컥하네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요즘 눈물이 많아진듯..ㅠㅠ

  • 루시아~2019/03/19 21:48

    우리나라 같았으면 저아이가 여아이면 아동성애자로 취급당하는 그런일도 가능.... 꼭 입으로 했어야 하냐며..

  • 잠돌스2019/03/19 22:17

    대단합니다 얼마나 훈련이 되어있으면 저높이 사다리를 다리로만 내려올까요....
    다리후덜거려서 한발짝도 못내려가죠 저기서는

  • 아시2019/03/19 22:19

    진정한 영웅. 신은 때로 인간의 얼굴로 우리 옆에 나타난다죠.

  • 디파티드2019/03/19 23:03

    소방관은 진짜 멋진데 경찰은 대체 왜 그렇게 양아치가 많지

  • 복수정답2019/03/20 00:29

    멋있다....

뻘글소방관의 다급한 인공호흡.gif
  • 뻘글소방관의 다급한 인공호흡.gif [40]
  • mlbpark |  | 2019/03/19 06:02 | 4804
문화책 추천 - 가와바타 야스나리 '명인'. 그리고 민병산 선생
  • 문화책 추천 - 가와바타 야스나리 '명인'. 그리고 민병산 선생 [10]
  • mlbpark |  | 2019/03/19 03:49 | 4116
짤방길냥이 생각보다 강한 삼색이
  • 짤방길냥이 생각보다 강한 삼색이 [11]
  • mlbpark |  | 2019/03/19 02:16 | 4173
아이돌[아이즈원] "주간 밍구리" 3월 셋째주의 김민주 .jpgif
  • 아이돌[아이즈원] "주간 밍구리" 3월 셋째주의 김민주 .jpgif [13]
  • mlbpark |  | 2019/03/19 01:50 | 3438
정치자한당 알바라서 황교안 아들 청탁 가능성을 낮게 보는 게 아닙니다
  • 정치자한당 알바라서 황교안 아들 청탁 가능성을 낮게 보는 게 아닙니다 [0]
  • mlbpark |  | 2019/03/19 01:13 | 5455
아이돌이정진이 찍은 쯔위.jpg
  • 아이돌이정진이 찍은 쯔위.jpg [19]
  • mlbpark |  | 2019/03/19 00:04 | 3388
아이돌[소시] 태연 - 사계(Four Seasons) 티저
  • 아이돌[소시] 태연 - 사계(Four Seasons) 티저 [34]
  • mlbpark |  | 2019/03/19 00:03 | 3265
아이돌아이즈원] 영원한 봄 사쿠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jpg
  • 아이돌아이즈원] 영원한 봄 사쿠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jpg [21]
  • mlbpark |  | 2019/03/19 00:02 | 4442
키움길냥이에게 밥을 주니.JPG
  • 키움길냥이에게 밥을 주니.JPG [48]
  • mlbpark |  | 2019/03/18 22:24 | 5399
아이돌아이즈원) 빵토미 발효중.gif
  • 아이돌아이즈원) 빵토미 발효중.gif [19]
  • mlbpark |  | 2019/03/18 20:14 | 4110
단문63번째 헌혈 마쳤습니다 ㅎㅎ
  • 단문63번째 헌혈 마쳤습니다 ㅎㅎ [31]
  • mlbpark |  | 2019/03/18 19:16 | 3560
정치민주당 "김학의·장자연 사건, 특검·국정조사 추진"
  • 정치민주당 "김학의·장자연 사건, 특검·국정조사 추진" [11]
  • mlbpark |  | 2019/03/18 16:33 | 2403
정치文대통령, 장자연·김학의·버닝썬 사건에 "의혹 낱낱이 규명"(종합)
  • 정치文대통령, 장자연·김학의·버닝썬 사건에 "의혹 낱낱이 규명"(종합) [6]
  • mlbpark |  | 2019/03/18 16:15 | 3551
정치[속보]‘장자연·김학의·버닝썬’ 보고받은 文대통령 “의혹 규명해야
  • 정치[속보]‘장자연·김학의·버닝썬’ 보고받은 文대통령 “의혹 규명해야 [108]
  • mlbpark |  | 2019/03/18 15:55 | 2961
정치文 "버닝썬·김학의·장자연, 검·경 명운걸고 철저히 조사하라"
  • 정치文 "버닝썬·김학의·장자연, 검·경 명운걸고 철저히 조사하라" [21]
  • mlbpark |  | 2019/03/18 15:51 | 5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