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54464

단문조그만 기부 준비중입니다 ㅎㅎ.jpg

 







예전에는 기부를 할때 장난감을 주로 했었는데


레고나 뭐 이런것들을 한번에 몇백하는거보다 정말 필요한 생활용품들을 나눠서하는게 좋겠더라구요 ㅎㅎ




쌀 200kg와 치약, 뭐 바디워시 샴푸


이런것들이 연락한 곳에 필요하다고 하길래 준비해서 보낼 예정입니다 ㅎㅎ




여름엔 생리대도 사서 보낼려구요.



우리에게 있는 일상마저 그들에겐 행복이 될 수 있죠.


그들에게 소수의 큰 이벤트보다 다수의 일상적인 물품이 더 중요하다는걸 올해에 깨닫고 노선을 바꿨습니다.



쌀하고 물품 직접 할려고 했는데; 세단이라 한번에 다 안들어갈거같아서..


용달 부를려구요 ㅠ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댓글
  • 김바보2019/03/14 22:33

    이런 글은 추천이라고 배웠습니다

  • 두릅2019/03/14 22:33

    좋은 일 하시네요. 복 받으실거에요 ㅊㅊ

  • 체단부2019/03/14 22:34

    올해 첫 추천드립니다

  • 갓용택2019/03/14 22:34

    이런건 닥추 ㅊㅊ

  • 화나한화2019/03/14 22:35

    좋은일하시네요 복받을실거예요

  • 발렌시아2019/03/14 22:35

    좋은일 하십니다.

  • 개똥지빠귀2019/03/14 22:35

    기부하시는곳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계좌로 빠져 나가는 모든곳 끊고 현물로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 F에이브이re2019/03/14 22:35

    멋지십니다 ㅎㅎㅎ

  • 현대히토미2019/03/14 22:36

    대단하시네요

  • 오늘은글쎄2019/03/14 22:36

    기분좋은 글입니다
    추천합니다

  • 아크터치2019/03/14 22:37

    개똥지빠귀// 저는 그냥 주변에 있는 고아원(요즘은 보육원이라고들 부르긴합니다) 찾아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도 해보구요 ㅎㅎ 그리고 전화해서 뭐가 필요하냐고 물어보면 담당자가 나중에 전화와서 필요한 물건들 알려주세요.

    상당히 기부하는 방법 쉽습니다 ㅎㅎ

  • 개똥지빠귀2019/03/14 22:39

    아크터치/말씀 감사합니다. 낼 바로 실천 하겠습니다.

  • 아크터치2019/03/14 22:40

    개똥지빠귀// 응원합니다 ㅎㅎ

  • 바로세우다2019/03/14 22:44

    [리플수정]멋지신 분입니다.

  • Tribe2019/03/14 22:57

    추천합니다
    저 역시도 직접 기부로 바꾼 지 몇 년인데
    확실히 뿌듯함이 단체기부보다 훨씬 높습니다
    관심있는 동네 동사무소에 연락하면 많이 연결해줘요

  • 태리태리2019/03/14 23:15

    정말 실천하는 삶이네요. 배워야겠습니다. 응원하며 추천드립니다!

  • 소년탐정단2019/03/14 23:15

    추천합니다

  • 전호장2019/03/14 23:59

    대단하십니다 존경스럽네요

  • 핸드크림2019/03/15 00:05

    역시 불펜에는 좋은 분들이 많습니다ㅎㅎ

  • 왕종훈2019/03/15 00:16

    개똥지빠귀// 주민센터에 직접후원금내면 어려운분에게 직접전달됩니다.

  • Gorgeous12019/03/15 00:18

    멋지세요..

  • sfactory2019/03/15 00:27

    좋은일 하시네요. 저도 이번달 공돈 들어오는데 주변 찾아봐야겠어요.

  • Alvin2019/03/15 00:31

    멋집니다 글쓴이님도 행복을 드렸으니 행복한 날만 맞이하시길 ^^

  • 캐떠리2019/03/15 01:33

    닥추

  • Vajra2019/03/15 05:26

    이런글은 추천

  • Rosiansky2019/03/15 05:46

    멋지신 분은 추천

  • 곽도원닮음2019/03/15 05:52

    ㅊㅊ

  • 하쿠나마타2019/03/15 07:19

    진짜 실용적인것같아요 ^^

  • 요르겐센2019/03/15 09:08

    이건 ㅊㅊ

  • 평생휴가2019/03/15 09:20

    좋은 아이디어네요.
    이전에는 유니세프에 소액기부 하고있었는데 작년 유니세프 사태이후 끊고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만 하던차에 눈이 번쩍 뜨이네요.

    저도 집근처 고아원에 전화해봐야겠습니다.

  • 우희힝2019/03/15 09:56

    천사시군요

  • flythew2019/03/15 10:04

    복받으세요

  • 예리푸딩2019/03/15 12:30

    좋은일하시네요 복 많이 받으실꺼에요!!

  • air-jordan2019/03/15 13:32

    멋지십니다!!

  • 불펜은사랑2019/03/15 15:18

    멋지네요

  • park612019/03/15 16:24

    좋아요
    아주 좋아요

  • opener32019/03/15 17:09

    다음번엔 이마트 말고 따로 주문하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오랄비 칫솔 검색했는데 최저가로 주문하니 15개에 9만원대나오네요. 바디샤워도 최저가로 사면 11만원대 ㅠ

    생필품은 대형마트보다 온라인이 더 저렴해요

  • 아크터치2019/03/15 17:37

    opener3// 맞아요 ㅋㅋ 근데 좀 급하게 주문하느라 쓱배송을 원해서 ㅠ 어쨋든 다음에 생리대할려고 하는데 그때는 느긋하게 기간 잡고 해야겠어요 ㅎㅎ

  • 니모나2019/03/15 18:38

    굳굳

  • 거인의자존심2019/03/15 20:56

    추천합니다.

  • D에이브이eKoz2019/03/15 21:06

    우와 대단하십니다
    좋은 일은 전염성이 있다던데 저도 따라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 기분좋은날2019/03/15 21:40

    멋지십니다.

  • 기분좋은날2019/03/15 21:41

    저도 1년에 유니세프 기부로 100만원 조금 넘게
    나가는데, 직접 할까봐요.

  • titus2019/03/15 22:07

    아름다운 분이시네요.

  • hanbeom2019/03/15 22:09

    훌륭하십니다.

  • 동월2019/03/15 22:20

    멋지시네요!!

  • 해리GO2019/03/15 22:46

    멋지십니다 복받으실거에요

아이돌[아이즈원] 감성 풍부한 새벽에 김민주 .gif
  • 아이돌[아이즈원] 감성 풍부한 새벽에 김민주 .gif [17]
  • mlbpark |  | 2019/03/15 02:22 | 3931
정치김학의 별장 약물강O 무혐의 때린 검사들 면상.jpg
  • 정치김학의 별장 약물강O 무혐의 때린 검사들 면상.jpg [10]
  • mlbpark |  | 2019/03/15 02:08 | 3772
펌글'감히 경찰을 건드려?' 황금폰 포렌식 업체 보복성 압수수색 현장 급습
  • 펌글'감히 경찰을 건드려?' 황금폰 포렌식 업체 보복성 압수수색 현장 급습 [141]
  • mlbpark |  | 2019/03/15 01:30 | 5582
정치미국 국무부 인권보고서를 인용해 탈북자 인권을 보도한 언론에 대한 의문(장문)
  • 정치미국 국무부 인권보고서를 인용해 탈북자 인권을 보도한 언론에 대한 의문(장문) [15]
  • mlbpark |  | 2019/03/15 01:01 | 3372
사회일반인 별장 집단 성폭O 사건 요약
  • 사회일반인 별장 집단 성폭O 사건 요약 [0]
  • mlbpark |  | 2019/03/14 23:28 | 4693
뻘글제 글중 가장 추천 많이받았던 글.jpg
  • 뻘글제 글중 가장 추천 많이받았던 글.jpg [12]
  • mlbpark |  | 2019/03/14 23:03 | 2196
단문조그만 기부 준비중입니다 ㅎㅎ.jpg
  • 단문조그만 기부 준비중입니다 ㅎㅎ.jpg [47]
  • mlbpark |  | 2019/03/14 22:32 | 3348
사회김학의 전 법무부차관 성접대 피해자 인터뷰.jpg
  • 사회김학의 전 법무부차관 성접대 피해자 인터뷰.jpg [22]
  • mlbpark |  | 2019/03/14 21:51 | 5836
사회당당위가 "워마드의 언어폭력, 그 잔인함을 고발한다" 토론회에 참여합니다.
  • 사회당당위가 "워마드의 언어폭력, 그 잔인함을 고발한다" 토론회에 참여합니다. [8]
  • mlbpark |  | 2019/03/14 20:37 | 2466
정치반민특위...
  • 정치반민특위... [16]
  • mlbpark |  | 2019/03/14 19:20 | 2166
짤방길냥이 짤 많습니다 데이터주의
  • 짤방길냥이 짤 많습니다 데이터주의 [48]
  • mlbpark |  | 2019/03/14 19:17 | 4760
19금저 새된듯요. 쪽팔려 디지겠어요.
  • 19금저 새된듯요. 쪽팔려 디지겠어요. [82]
  • mlbpark |  | 2019/03/14 17:04 | 2411
사회현시각 하태경 ㄷㄷㄷ jpg
  • 사회현시각 하태경 ㄷㄷㄷ jpg [56]
  • mlbpark |  | 2019/03/14 16:20 | 2186
정치오늘도 여가부 패는 하태경.jpg
  • 정치오늘도 여가부 패는 하태경.jpg [120]
  • mlbpark |  | 2019/03/14 16:01 | 3768
정치나경원 중앙일보 기고내용(김어준 뉴스공장)
  • 정치나경원 중앙일보 기고내용(김어준 뉴스공장) [12]
  • mlbpark |  | 2019/03/14 15:32 | 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