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54440

정치더불어민주당, ‘소신발언’ 홍준연 대구 중구의원 제명 확정.JPG


제명에 대해 재심 청구했으나 중앙당에서 기각
댓글
  • 평균론자2019/03/13 17:08

    ㅋㅋㅋㅋㅋㅋㅋㅋ

  • cardio2019/03/13 17:08

    메갈의힘이 어마어마하네요

  • 텔레만2019/03/13 17:08

    민주당은 페미당이라 봐야,,,,

  • 정우영 2019/03/13 17:08

    참- 대단한 민주당이네요 ㅋㅋㅋㅋㅋㅋ

  • 길티플레져2019/03/13 17:08

    이건 진짜 미친짓이네요...

  • dfgsdfgs2019/03/13 17:08

    이걸로 민주당 확실히 손절함. 자한당 찍을일은 더더욱 없고.

    선거날 놀러갈 계획이나 세워야겠네요.

  • 박진형2019/03/13 17:08

    독제 그자체

  • 미닛메이드2019/03/13 17:09

    창녀당 ㄷㄷㄷ

  • 임요왕2019/03/13 17:09

    에효 민주당 꼴이

  • GoogleChrome2019/03/13 17:09

    이왕 이렇게 된거 민주당은 ㅂㅂ

  • cardio2019/03/13 17:09

    왠만하면 탈당안시키던데 여자심기거슬렸다고 바로탈당ㅋㅋ 역대급정부

  • 미듀누님2019/03/13 17:09

    미쳤음 ㅋㅋㅋ

  • 마이크스탠2019/03/13 17:09

    앞으로 민주당내에서 페미 반대하는 목소리 내면 제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attleas122019/03/13 17:09

    이 정도 발언도 못하나?

  • dondondon2019/03/13 17:09

    메갈당은 안 찍음.. 자한당은 찍을 일 없으니 선거날 놀러나 다녀야...

  • paulsado2019/03/13 17:09

    선거비리 제보한 의원도 바로 자르더군요. 최소한 우리 나라에는 제대로 된 정당이 없는 듯....차라리 민주주의는 초딩들 반장 선거하는데 가서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 임요왕2019/03/13 17:09

    저도 선거 포기함

  • 아이다2019/03/13 17:09

    에라이

  • 임요왕2019/03/13 17:09

    민주당 포기임

  • 기기게게2019/03/13 17:09

    민주당은 정말 제대로 x 신짓한거.
    그나마 민주당에 제대로 된 의원이 있다는걸 사람들이 알게 된 상황이였는데 이걸 ㅋ

  • 곰이다타앙2019/03/13 17:10

    예상된 결과라서 그려러니 하네요

  • T.Lincecum2019/03/13 17:10

    잘돌아간다ㅋㅋ

  • NVM12342019/03/13 17:10

    워마드당 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다가 다른 의견은 아예 내지도 못하는 독재 당 ㅋ

  • 픽사2019/03/13 17:10

    저발언보다 더 심하게 한 것들도 탈당 안시키던데 민주당 진짜 심각하네요

  • 헤네스az2019/03/13 17:10

    민주당이 적폐였음..........

  • 넌뭘잘해?2019/03/13 17:10

    대책없네 에휴

  • 다락너구리2019/03/13 17:10

    민주당 지지자= 메갈

  • 임요왕2019/03/13 17:10

    어디 제대로 된 정당이 없음ㅋ

  • 미도반2019/03/13 17:10

    ㅋㅋ

  • 롤스터2019/03/13 17:10

    설훈 홍익표는? 참나

  • 헤네스az2019/03/13 17:10

    진짜 역대급 낚시에 속아 국민들이 민주당을 착각했네요.

    좌파였고 그냥 악의 근원임.

  • 우리랑2019/03/13 17:10

    설훈은?

  • 다른별2019/03/13 17:10

    나경원이랑 조선일보 묻으려는 자한당 수작입니다 흥분마세요

  • 3번타자2019/03/13 17:10

    나는 군대는 갔다왔는데 나한테나 2천을 주지.

    그게 더 맞는 거 아닌가.

  • 포그붐2019/03/13 17:10

    민주당도 그냥 쓰레기였음

  • MapleStory2019/03/13 17:10

    더불어 창녀당 ㄷㄷ

  • 다락너구리2019/03/13 17:11

    군필여고생// 20대 남자는 벌레 취급해서 그런거 없습니다.

  • ilikeom2019/03/13 17:11

    저게 제명이면 서영교 설훈 홍익표는 사형감인가

  • 미도반2019/03/13 17:11

    제명은 좀

  • cardio2019/03/13 17:11

    민주당알바들이 일베타령하는게 본인들이 메갈이라 그랬던듯ㅋㅋㅋ

  • 핑펑쥬쥬2019/03/13 17:11

    흐음 사회적으로 용납 못할 만한 발언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뭐 오히려 저분은 민주당 나와서 다행일지도 모르죠 대구에서 민주당인게 뭐가 유리하겠어요

  • 한수2019/03/13 17:11

    에휴 진짜

  • 헤네스az2019/03/13 17:11

    cardio// 그러네요. 이제야 각이 맞아가네요.

  • 콩박2019/03/13 17:11

    무소속으로 총선이라도 나오시길...

  • 블루레터2019/03/13 17:11

    내년 총선날은 그냥 푹 쉬어야 겠네요.

  • liveones2019/03/13 17:11

    민주당이 이정도 비판의 자유도 없다면 박근혜 치하의 자한당과 무슨 차이인지...

  • KarmA2019/03/13 17:11

    더불어성매매당

  • 마이크스탠2019/03/13 17:11

    이쯤에서 '여기 다 모여있네요' 하는 그넘들이 나타날 때가 됐는데...

  • 핑펑쥬쥬2019/03/13 17:11

    서영교 일이 더 중엄한 일이라고 보는데 이사람은 그냥 넘어가고 참 희안하죠 민주당도

  • 임요왕2019/03/13 17:12

    것도 험지에서 당선된 대구의원은 잘못이 있어도 눈감아 줘야 할 판인데ㅋ

  • 헤네스az2019/03/13 17:12

    와 언블리버블. 영화화 해도 대반전 영화입니다.

  • 김쫄보2019/03/13 17:12

    앞으로는 민주당내에서는 창녀 욕 못할듯..

  • 소고기덮밥2019/03/13 17:12

    임요왕/시의원 그릇이 아니라 국회의원 그릇같았습니다. 소신있는 정치인같음

  • arigaddo_2019/03/13 17:12

    개노답

  • 임요왕2019/03/13 17:12

    선거때 놀러나 가야지

  • 헤네스az2019/03/13 17:12

    촛불들어 국민들 나가 정권내리고 다들 얼싸안고 기쁨표할때, 그때 올라간 대통령이 크레이딧 올라감과 동시에 안면 싹 바꾸는 장면 넣어야죠. ㄷㄷ

  • 야활력2019/03/13 17:13

    왜 창녀를 창녀라 하지 못 해!

  • 아놀드2019/03/13 17:13

    민주당 ㅋㅋㅋ

  • 아나이런2019/03/13 17:14

    이건 가만있으면 안되겠는데... 이 볍진들 진짜...

    글고 선거때 놀러가신다는분들 무효표는 던져주세요.

  • 겨울향기2019/03/13 17:14

    최악이네요

  • 핑펑쥬쥬2019/03/13 17:14

    [리플수정]근데 확실히 남성 여론의 목소리는 민주당쪽에는 안닿나봐요 아니면 의도적으로 무시하고 있다던지.. 남자들의 반발심리가 대단히 크다는걸 알면 제명조치도 저렇게 못할텐데 말이죠. 신념 하나는 정말 대단히 높게 평가해줄만 하네요

  • nonesuch2019/03/13 17:15

    역시 메갈당 ㅎㅎ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

  • 리이스2019/03/13 17:15

    아...이건 너무 실망인데..

  • amuromo2019/03/13 17:15

    대통령과 정반대되는 발언을 했는데 놔두겠어요?

  • 2회말2사2루2019/03/13 17:15

    이제 민주당은 메갈당 민주당지지자는 메갈 ㅋ

  • 부자왕2019/03/13 17:16

    확인사살까지 해주네

  • 놀우2019/03/13 17:16

    서영교 아직 붙어있는거도 웃긴데 발언 하나로 제명 ㅋㅋㅋ

  • 놀토우2019/03/13 17:17

    당직자들 죄다 버로우 탔죠? ㅋㅋㅋㅋㅋㅋㅋ

  • Applemint2019/03/13 17:20

    페미독재의 시대가 왔네요ㅠㅠ

  • 발업꽃게2019/03/13 17:21

    ㅋㅋ 그렇게 어렵게 정권얻어놓고 바로 내줄려고 발악을하네

  • 로쟈2019/03/13 17:22

    [리플수정]국가를 이끌어나갈 정당이 무슨 이런 치맛바람에 휘둘리냐...

  • 피처보크2019/03/13 17:25

    진짜 제정신이 아니네 메갈당 어휴

  • 나무배2019/03/13 17:27

    문재인만 보면 수령님보듯 질질 짜는 문가 친위대들 어디갔냐?
    문재인과 민주당의 이런 개짓거리 비판하는 목소리도 다 작전세력이고 알바로 보이냐?

  • 수퍼무역인2019/03/13 17:28

    다수결의 원칙에서 중요시 되는 '소수의 의견 존중' 이 없다면 그게 민주주의 입니까? 이런얘기 저런얘기 다 들어보고 최고의 합의점에 도달하는게 민주주의 아니었나요? 민주당이란 이름부터 바꿔야 겠네요

  • 복수정답2019/03/13 17:31

    진짜로?;;;

  • 페로로2019/03/13 17:32

    박제감이다 싶어 ㅊㅊ

  • 백만212019/03/13 17:33

    어휴 메갈당 수준 나오네.

  • Factorio2019/03/13 17:39

    당 고위직 2넘은 유권자에 막말했을에도 멀쩡하고
    예산관련 얘기로 꼴페단체들이 나내니 제명?? ㅋㅋㅋ

  • 그러지좀마2019/03/13 18:45

    개쓰레기 메갈당 수준 ㅋㅋㅋㅋㅋㅋ

  • 하늘하늘새2019/03/13 23:47

    더불어 창녀당

  • 정유미실망2019/03/14 00:15

    개빡쳐서 검색해봤더니 일단 이 기사는 잘못된듯.... 제명 확정이라는 이 기사가 안나옴....

    검색해보니 기자가 조작을 한건지 글쓴이가 조작을 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제명 확정이 아니라 이달 말에 제명 여부 결정한다는 내용.....


    민주당, '성매매 여성 비하' 홍준연 제명 여부 이달말 결론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이 성매매 여성 비하 발언으로 논란을 빚은 대구 중구의회 홍준연 구의원의 제명 여부를 이달 말 확정한다고 13일 밝혔다.

    민주당 중앙당 윤리심판원은 이달 말 회의를 열고 대구시당에서 제명 처분을 받은 홍 구의원의 재심 청구를 논의할 예정이다.

  • 맞장구2019/03/14 00:29

    오늘도 만선이네요. 근데 이건 안낚이기 힘든 기사네요.

  • 누노332019/03/14 00:33

    사실이었다면 빡칠만한 일이긴 한데,
    오보에 놀아나지는 맙시다.

    제명 확정되면 그때는 저도 깔꺼고,
    반대로 복귀 확정되면 칭찬할 일이고.

  • nomads2019/03/14 01:43

    제가 여러해동안 얘기하듯이

    문빠의 본질은 입으로만 민주주의를 말하는
    파시스트들이죠.

    털보 이 사안에 대해 말하던가요?

    설령 홍의원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제명이란 극단적인 수단을 써야 하나요?

    반대의견을 폭압적으로 막는 것.
    그것이 곧 파시즘이에요.

  • 초긍정2019/03/14 02:01

    가짜 뉴스로 좌담 올렸으면 사과댓글이라도 올려야 하지 않나?

  • dnjsl2019/03/14 02:42

    [리플수정]민주당아 교활한 입진보 여셩계에 휘둘리지 마세요
    제명 요구하며 스토커짓으로 업무방해하는 단체들은 무지개 연대와 입진보 단체에요
    그들은 민주당 증오하고 표 절대 안 줘요 왜 아군인척하며 칼든 적에게 휘둘리나요
    민주당내 또아리 틀고 있는 당에 애정 하나도 없이 지들 파이와 돈만 생각하는 여성계가
    표를 얼마나 가져오겟어요
    2.30대를 위해 관리를 잘해야 표다발로 받는거에요 남녀분열 갈등만 조장하는 여성계 좀 축소해요

  • 인스파이어2019/03/14 02:52

    나는 군대가서 무릎도 다쳐서 왔는데
    차라리 저 돈 나한테 주거나
    전역하는 장병들 밑천하라고 주지


    김어준 유시민 김제동
    도대체 뭐하고 있습니까? 알릴레온지 갈릴레온지 뭔지 유투브에서 언급좀 해 주세요.

  • JoeSatrian2019/03/14 02:53

    누노33// 오보건 뭐건 이런일이 있다는거 자체가 까일일이죠.
    제대로 정신박힌 리더가 있는 나라면 이게 논란꺼리나 되나요?

  • 마법의가을2019/03/14 04:55

    가짜뉴스만드는 버러지나 퍼나르는 버러지나 다 삼대가 그지로살길

  • 잇힝2019/03/14 05:00

    제명이 됐건 여부를 판단한다고 하건... 그냥 이걸로 문제삼는다는것 자체가 문제인데요

  • 동작관악2019/03/14 06:17

    민주당 버러지같은놈들

  • 곽도원닮음2019/03/14 06:28

    심의에 오른거는 저도 분개하지만 가짜뉴스가 좌담에 오른다니요. 엠팍위험합니다. 지켜보고 댓글답니다.

  • guitarplayer2019/03/14 07:58

    기사는 아래던데 제명확정이라는 기사는 어떻게 된건가요???...
    민주당 하는 짓이 한심해도 왜곡이나 허위까지 동원해서 까는 건 나쁜 겁니다...오보였던 기사를 올린 것이면 문제가 없겠지만 기사를 조작해서 올린 것이면 매우 좋지 못한 행위를 한 것이니 해명은 함이 좋을 듯 하네요...

    헤럴드경제
    더불어 민주당, '소신 발언' 홍준연 대구 중구의원 제명할까?
    입력 2019.03.13. 16:47 수정 2019.03.13. 18:14

    https://news.v.daum.net/v/201903131647277

  • Factorio2019/03/14 08:45

    저 기사가 연합뉴스포함 뜸 ㅡ> 여러 사이트에서 민주당에 항의전화함 ㅡ> 연합뉴스 및 기타언론사 보도는 오보다 정정요청함 ㅡ> 그 사이 항의전화할 정도의 관심으로 관련 기사글은 추천 올라감 ㅡ> 원 연합뉴스 기사의 제목.내용 수정되어 바뀜 ㅡ> 불펜시스템상 좌담행

    이게 어제 그 짧은? 시간동안 벌어진 일인데 딱히 본문글 세운사람이 의도적으로 가짜뉴스를 퍼트렸다 보기는 힘들듯

  • 김ML2019/03/14 09:03

  • 3민호2019/03/14 10:12

    시의원에 썪을분이 아니네요 국회로..

  • 이정재2019/03/14 10:15

    말꼬리잡는 당직자가 왜 없나했네ㅋㅋ
    애초에 확정이었다가 바뀐겁니다

  • 안마의유혹2019/03/14 10:15

    여기에 적긴 그렇지만 얼굴도 잘생기신듯 소신있게

  • NC_Dinos2019/03/14 10:22

    어제 16시경 확정이라는 제목으로 연합뉴스에서 기사 올라왔었으나 이후 이달말 결정이라는 제목으로 수정된 것을 확인하여 제목 수정 및 내용 덧붙입니다

  • 어떡할까요2019/03/14 10:28

    당직놈들 입에 지들 맘에 좀 안들면 벌레소리랑 가짜뉴스 드립이 버릇이네요.사과라도 하고가지 한놈도 사과안하네

  • 안타니스2019/03/14 10:48

    제명 잘 당하셨죠. 저런 적폐쓰레기같은곳은 저런 분이 계실곳이 아닙니다.

  • guitarplayer2019/03/14 11:11

    안타니스2019-03-14 10:48IP: 122.43.*.107
    제명 잘 당하셨죠. 저런 적폐쓰레기같은곳은 저런 분이 계실곳이 아닙니다.

    => ???...수정된 것을 보고 댓글을 쓰시는 건가요???...희안하네요...까는 것은 좋은데, 잘 깝시다...

  • 영양제2019/03/14 11:23

    NC_Dinos// 제목이 뭐가 수정되었나요. 딱 오해하기 쉽게 적어놓고는 사과말은 없나요

  • 니알라토텝2019/03/14 11:37

    창녀와 더불어 민주당

  • 왕종훈2019/03/14 12:53

    원래 충신은 귀양을 잘가죠.

  • 까아노2019/03/14 12:54

    더불어 메갈당

  • JoeSatrian2019/03/14 12:58

    추종자들 최다추천 맨 윗글에선 찍소리들도 못함서 여기서들 난리...제명여부가 아니라 이런 징계에 회부 되는거 자체가 문재인 민주당이 얼마나 버러지짓 하는건지에 대한 여론인데 ㅡ.ㅡ

  • 그리운가카2019/03/14 13:22

    간보다가 여론 안좋으니까 슬쩍 한발 물러선거 눈에 훤히 보이는구만

  • ennuii2019/03/14 13:50

    민주당이 이지경까지 변질됐네요..
    민주당이 아니라 메갈페미당으로 이름바꾸면 되겠네요. 퉷!

  • Anderw072019/03/14 13:51

    특유의 간보기 또 시작이네요 참...

  • 또고장났음2019/03/14 14:10

    야이~ 그래서 자한당 찍을거야? ㅎㅎ

  • 뻘짓거리2019/03/14 14:20

    간 한번 보고 제명하고 싶은데 시간끌기하네

  • 빨간모자2019/03/14 14:50

    더불어메갈당 워마드당

  • 하루한끼332019/03/14 15:20

    총선떄보자

  • 질투의화신2019/03/14 16:17

    제명은 오바지만...부적절한 발언을 한 건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런 발언으로 제명된 것에 대해 페미당이라고 말하는 것도 오바..

  • 춘추필법2019/03/14 16:49

    응 알았으니까 니네 개폐미민주당이라고.

  • 콘트라2019/03/14 21:44

    저런 옳은분을 제명하는건 큰 손실인거예요.

정치하태경: 지금 여가부가 해야할 일인데 하지 않아서 대신 호소합니다.jpg (feat. 정준영)
  • 정치하태경: 지금 여가부가 해야할 일인데 하지 않아서 대신 호소합니다.jpg (feat. 정준영) [21]
  • mlbpark |  | 2019/03/13 21:45 | 5415
정치하태경 "진선미는 사과하고 성평등 문제에 더이상 개입하지 마라".jpg
  • 정치하태경 "진선미는 사과하고 성평등 문제에 더이상 개입하지 마라".jpg [12]
  • mlbpark |  | 2019/03/13 21:30 | 5636
정치김정은 수석대변인을 찾습니다(펌)
  • 정치김정은 수석대변인을 찾습니다(펌) [12]
  • mlbpark |  | 2019/03/13 18:20 | 5683
사회더불어민주당 소신발언 홍준연의원 제명 여부 3월말에 판단한다는 군요
  • 사회더불어민주당 소신발언 홍준연의원 제명 여부 3월말에 판단한다는 군요 [26]
  • mlbpark |  | 2019/03/13 17:09 | 2933
정치더불어민주당, ‘소신발언’ 홍준연 대구 중구의원 제명 확정.JPG
  • 정치더불어민주당, ‘소신발언’ 홍준연 대구 중구의원 제명 확정.JPG [117]
  • mlbpark |  | 2019/03/13 17:08 | 4703
펌글민주당, '성매매 여성 비하' 홍준연 제명 여부 이달말 결론
  • 펌글민주당, '성매매 여성 비하' 홍준연 제명 여부 이달말 결론 [193]
  • mlbpark |  | 2019/03/13 16:49 | 4356
정치송영길, 나경원 팩폭 ㅋㅋ .jpg
  • 정치송영길, 나경원 팩폭 ㅋㅋ .jpg [43]
  • mlbpark |  | 2019/03/13 15:29 | 3096
아이돌[트와이스] 2019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CF A,B,C version
  • 아이돌[트와이스] 2019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CF A,B,C version [17]
  • mlbpark |  | 2019/03/13 15:09 | 5597
정치김정은 대리인 맞다고 봅니다
  • 정치김정은 대리인 맞다고 봅니다 [28]
  • mlbpark |  | 2019/03/13 15:01 | 4520
펌글[단독] 권익위, '정준영 사건' 경찰 아닌 대검찰청에 수사 의뢰
  • 펌글[단독] 권익위, '정준영 사건' 경찰 아닌 대검찰청에 수사 의뢰 [43]
  • mlbpark |  | 2019/03/13 14:24 | 2985
개선요청회사 여직원이 커피를 뿜었습니다..
  • 개선요청회사 여직원이 커피를 뿜었습니다.. [142]
  • mlbpark |  | 2019/03/13 13:29 | 5626
아이돌[아이즈원] 떡밥 없는 오전의 닛케이 엔터테인트먼트 2019년 4월호 전문 번역 (jpg/용량/스압)
  • 아이돌[아이즈원] 떡밥 없는 오전의 닛케이 엔터테인트먼트 2019년 4월호 전문 번역 (jpg/용량/스압) [22]
  • mlbpark |  | 2019/03/13 10:56 | 2266
정치하태경TV"남성혐오는 괜찮다고? 여가부가 또 사고쳤습니다".JPG
  • 정치하태경TV"남성혐오는 괜찮다고? 여가부가 또 사고쳤습니다".JPG [23]
  • mlbpark |  | 2019/03/13 10:41 | 3125
정치문재인 이 발언은 진짜 대통령으로서 최악의 발언아닌가요?
  • 정치문재인 이 발언은 진짜 대통령으로서 최악의 발언아닌가요? [0]
  • mlbpark |  | 2019/03/13 10:32 | 2485
사회고 장자연씨 관련 증언한 윤지오씨 신변보호청원입니다 꼭 참여해주세요
  • 사회고 장자연씨 관련 증언한 윤지오씨 신변보호청원입니다 꼭 참여해주세요 [13]
  • mlbpark |  | 2019/03/13 09:46 | 5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