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50109

단문"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어요"

 

처자들이 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다고 하는 말은
진짜 딱 '지금' 할 생각이 없다는 말이더군요


제가 이걸 왜 아냐면,

저런 말을 했던 처자가 몇일 있다가 다른 남자랑 연애를 시작하는걸 봤거든요.


제 이야기 아닙니다

댓글
  • 송아지2018/09/21 08:34

    토닥토닥

  • 에시칼로2018/09/21 08:34

    혓바닥이 길면 인정입니다.

  • 공대호랑이2018/09/21 08:34

    이미 추천한 게시물입니다

  • 하네다키썸2018/09/21 08:34

    너랑은 할생각 없어 이말입니다.

  • 걸그룹2018/09/21 08:34

    아 힘내세요...

  • Clavier2018/09/21 08:35

    (너랑은) 이 빠짐

  • 로얄밀크2018/09/21 08:35

    너랑나랑있는데 무슨 연애냐

  • 국수킹2018/09/21 08:36

    너얼굴보니까 사라짐 아닌가요
    당해봐서 아는

  • HandG2018/09/21 08:36

    힘 내요.

  • 왜사니2018/09/21 08:36

    역시 사람은 경험이 중요해

  • 고구마킬러2018/09/21 08:36

    불페너가 또... ㅠㅠ

  • 다하2018/09/21 08:36

    너랑 안하겠다는 의미

    ㅠㅜ

  • 로건길버트2018/09/21 08:36

    너랑나랑은 지금 안 되지 아이유

  • Cutch2018/09/21 08:37

    아아 ㅠㅠ

  • 포로리야!?2018/09/21 08:37

    너랑은 하기 싫다는거져

  • 불판2018/09/21 08:37

    지금 (내앞에 있는 사람과)은 할 생각 없어요

  • 멸균우유2018/09/21 08:38

    제가 저말 듣고도 몇개월 더 도전하다 포기. 며칠후 연애하드만요

  • 21세기소설2018/09/21 08:38

    너랑은 아니다 라는뜻

  • 디오디오2018/09/21 08:39

    동을 보고 입맛이 사라지는것과 같은 원리인가..

  • 한번에ok2018/09/21 08:41

    멸균우유// 그렇다니까요

    말하는 순간에는 연애할 생각이 없었던거에요...

  • 작살표메랴스2018/09/21 08:44

    너랑은 안해. 이얘기

  • 폭풍의영웅2018/09/21 08:52

    진짜 속내는 시기를 문제삼은게 아니라 대상을 문제삼는겁니다. 상대방이 기분나쁠까봐 돌려말하는거

  • 전국개그2018/09/21 09:09

    ㅜㅜ

  • OPS10002018/09/21 10:15

    너가 고백하는 지급은 연애할 생각이 없다

  • 너혼자산다2018/09/21 10:16

    연애할 생각이 있다가도 사라지게하는 당신은 도덕책.....

  • 스텔라루멘2018/09/21 10:38

    지금은->너랑은

  • 뻘글엔멍멍2018/09/21 10:46

    [당신이랑 지금 연애할 생각이 없어요]

  • 잎새바람2018/09/21 10:49

    제 이야기 아닙니다.

    글쓴이 자작 워터마크급

  • 정보누락2018/09/21 11:02

    너랑은

  • BearCAT2018/09/21 11:20

    제 이야기 아닙니다
    제 이야기 아닙니다 제 이야기 아닙니다
    제 이야기 아닙니다 제 이야기 아닙니다 제 이야기 아닙니다

  • 버나DNA2018/09/21 11:22

    적어도 이번 생애에는 그대와 연애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런 뜻이겠죠?

  • 스위스농협2018/09/21 11:41

    지금은 배 안고파 급이네요..

  • 프로혼밥러2018/09/21 11:54

    이렇게 대놓고 추천 유도하시면 눌러드리죠 ㅋ

  • 4249890042018/09/21 12:32

    너하고는 할 생각이 없다는 단호한 의지? ㅠㅠ

  • 꼬마바2018/09/21 12:51

    덩치가 좋은 사람은 별로에요.라고 외모지적당한지 한달후. 비슷한 덩치의 남자와 사귀던 그녀..도 있었죠.

  • bibaram2018/09/21 13:22

    드릴 건 추천뿐! ㅠㅠㅠ

  • 베이비로션2018/09/21 13:22

    지금은 = 너랑

  • 두부가왔어2018/09/21 13:40

    지금은 = 너랑 X

  • 특급김재영2018/09/21 13: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nsky2018/09/21 13:58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비나리2018/09/21 14:02

    힘내세요

  • 만주변호사2018/09/21 14:22

    (당신과)

  • ilikeom2018/09/21 14:26

    (니가 찝적대는) 지금은

  • LoveAffair2018/09/21 14:52

    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어요 = 너랑은 연애할 생각이 없어요...

    맘에 들면 말이 뭐가 필요해요.. 첫날 바로 잠자리도 가능한게 사람 마음인데...

  • WhiteCrow2018/09/21 15:39

    지금 (이순간 당장 너랑은)

  • 김태군2018/09/21 15:46

    힘내세요 ㅠㅠ

  • Avery2018/09/21 15:47

    여기 댓글 다시는 분들도 절반은 그런 경험이 있을 겁니다.

    이것도 제 애기가 아닙니다만..

  • 야구오타쿠2018/09/21 16:03

    지금은 하기 싫다 =너랑은 하기 싫다

  • 레드티지2018/09/21 16:11

    위로를 드립니다.

  • 20HR정범모2018/09/21 16:20

    왜 굳이 "제 이야기 아닙니다"라는 말을 덧붙여서 확인사살을.ㅠㅜ

  • 소나습312018/09/21 16:51

    거듭하다보면 저처럼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ㅜ

  • 발로발시2018/09/21 17:40

    ㅋㅋㅋ

  • 세인트찰스2018/09/22 01:25

    지금은 = 지금 이 사람과는

  • 닌최고2018/09/22 01:28

    정확!

  • 김.D.민혁2018/09/22 02:06

    제 경험에는 진짜 연애안하긴하더라구요ㅋㅋ 저도그런말한적있지만 연애안하고있고

  • IRhythm2018/09/22 02:13

    위로추 ㅋㅋㅋ

  • 양파고2018/09/22 02:42

    (너랑있는)지금

    이란뜻이죱

  • 예린갤럭시2018/09/22 04:44

    ㅠㅠ

  • 남현2018/09/22 06:02

    타이밍이 중요하죠.

  • 카라와함께2018/09/22 07:08

    닉처럼 한번에 ok는 잘 안됩니다. 다른 나무 찍던지 아니면 몇번 더 찍고 포기하던지

  • 토렌트2018/09/22 07:32

    대놓고 O스하기 싫다고 얘기를 하지 사람 무안하게 두리뭉실 그런식으로 남자 가리는거 그닥

  • 올갱이국밥2018/09/22 08:17

    맞춤법 지적 ㅈㅅ한데 며칠입니다.

  • 조정석2018/09/22 08:22

    너랑은 안해!

  • 武田信玄2018/09/22 16:19

    너랑은이 생략된

정치(펌)호통 치시는 정세현 전 장관님.JPG
  • 정치(펌)호통 치시는 정세현 전 장관님.JPG [22]
  • mlbpark |  | 2018/09/21 13:22 | 3081
사회전우용님 페북 ㄷㄷ .jpg
  • 사회전우용님 페북 ㄷㄷ .jpg [79]
  • mlbpark |  | 2018/09/21 13:19 | 3058
펌글한화이글스 어떤 선수의 팬서비스.jpg
  • 펌글한화이글스 어떤 선수의 팬서비스.jpg [28]
  • mlbpark |  | 2018/09/21 12:22 | 5931
정치기자들 의식수준에 빡친 정세현.jpg
  • 정치기자들 의식수준에 빡친 정세현.jpg [86]
  • mlbpark |  | 2018/09/21 12:14 | 3151
정치조선일보·TV조선, 가장 불신하는 매체 1·2위.gisa
  • 정치조선일보·TV조선, 가장 불신하는 매체 1·2위.gisa [14]
  • mlbpark |  | 2018/09/21 12:06 | 5261
짤방맥심화이트골드 김연아 한복짤.jpg
  • 짤방맥심화이트골드 김연아 한복짤.jpg [59]
  • mlbpark |  | 2018/09/21 11:34 | 5538
정치오늘 문재인대통령 취임 500일!
  • 정치오늘 문재인대통령 취임 500일! [11]
  • mlbpark |  | 2018/09/21 11:26 | 4719
정치위안부할머니께 도착한 송이버섯
  • 정치위안부할머니께 도착한 송이버섯 [20]
  • mlbpark |  | 2018/09/21 11:24 | 2542
정치기자들 의식 수준에 열받은 정세현.jpg
  • 정치기자들 의식 수준에 열받은 정세현.jpg [34]
  • mlbpark |  | 2018/09/21 11:23 | 4390
정치이낙연 총리 트위터.jpg
  • 정치이낙연 총리 트위터.jpg [23]
  • mlbpark |  | 2018/09/21 10:54 | 5963
사회(역사)"북한이 백두산 중국에 팔았다" 루머는 조선일보의 의도적 오보때문.JPG
  • 사회(역사)"북한이 백두산 중국에 팔았다" 루머는 조선일보의 의도적 오보때문.JPG [24]
  • mlbpark |  | 2018/09/21 09:17 | 5947
단문"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어요"
  • 단문"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어요" [64]
  • mlbpark |  | 2018/09/21 08:33 | 5613
정치전우용 역사학자 페이스북.jpg
  • 정치전우용 역사학자 페이스북.jpg [8]
  • mlbpark |  | 2018/09/21 08:21 | 4737
정치정상회담이후 집단 히스테릭 광기에 휩싸인 조선일보.JPG
  • 정치정상회담이후 집단 히스테릭 광기에 휩싸인 조선일보.JPG [23]
  • mlbpark |  | 2018/09/21 08:20 | 5638
뻘글오피스 누나 이야기.txt (15)
  • 뻘글오피스 누나 이야기.txt (15) [152]
  • mlbpark |  | 2018/09/21 07:27 | 3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