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50089

정치문통령, 오늘 기자회견 핵사이다 발언.jpg

 




ㅅㅅㅅ

댓글
  • 포마드닷2018/09/20 19:30

    진짜 사이다ㅋㅋ

  • 문태양2018/09/20 19:30

    매국당 뼈 때리는 소리

  • 망포갈매기2018/09/20 19:30

    캬 제가 뽑은 대통령입니다

  • 18시즌엘지2018/09/20 19:30

    뼈때리기!!

  • 에스트라당2018/09/20 19:30

    스프라잇~~~

  • Britever2018/09/20 19:30

    팩폭 ㅇㅈ

  • 井山보리밭2018/09/20 19:30

    이런 것이 추천 받을만한 발언이죠.

  • Hershiser2018/09/20 19:30

    대통령님 얼굴이 너무 상하셨네..;;

  • 홀스슈2018/09/20 19:31

    진짜 속이 다 시원

  • 夢醒時分2018/09/20 19:31

    속 시원하더군요.
    이명박근혜 뽑아놓고, 이행 될 수가 없었죠.

  • Danielo2018/09/20 19:31

    오 스샷 짜오셨네 ㅋㅋㅋㅋ

  • 7thheaven2018/09/20 19:32

    명치 때리셨네 ㅋㅋ

  • 서남동2018/09/20 19:32

    직설 팩폭. 회담 결과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저런 팩폭이 가능.

  • 망상이2018/09/20 19:32

    오늘 조해진 이해찬발언으로 엄청 부들거리던데 쐐기를 박으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랑과강진2018/09/20 19:32

    저딴걸 질문이라고 쳐하는 기레기수준하곤

  • 한약맛커피2018/09/20 19:32

    캬 사이다

  • 소주2018/09/20 19:32

    ㄹㅇ뒤지기 직전까지 줘패놓은 수준

  • 夢醒時分2018/09/20 19:32

    다시는 개누리 종자들에게 정권 넘겨주면 안 됩니다.

  • Rosiansky2018/09/20 19:33

    역시 주특기가 폭파...ㅎㅎ 뼈를 때리시네

  • 워터프런트2018/09/20 19:34

    이 발언시 진짜 카타르시스가 ㅋㅋ

  • pomme2018/09/20 19:36

    크 진짜 민주당 100년 갑시다

  • 마늘호랑이2018/09/20 19:37

    주특기 폭파

  • 레노마2018/09/20 19:42

    캬아ᆢ

  • 네뷸라2018/09/21 01:46

    실시간으로 듣다가 물개박수ㅎㅎㅎ

  • 블루이니2018/09/21 09:03

    우리 문프~~

  • 파파맘2018/09/21 09:22

    계속 대통령하셨으면 좋겠는데 ㅠ.ㅠ

  • ksj782018/09/21 13:31

  • young1322018/09/21 15:52

    영구 집권 ㄹㅇ 종신 지지하겠습니다.

  • 이쎈돌2018/09/21 17:25

    추천수 보소; 뭐가 사이다 발언인가요? 선언들이 이행되지 않은건 전 정권들 탓만 하기에는 명백한 북한 잘못도 있는데...인간은 확실히 망각의 동물이군요. 금강산 관광객 피살 사건과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이 전 정권들만의 잘못으로 벌어졌던 사건들이었나요? 뭐만 하면 전 정권들 탓; 하지만 분위기 좋은 마당에 "북한의 잘못도 있었습니다"라고 기자회견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뭐 이해는 갑니다.

  • 갸르르르릉2018/09/21 19:29

    막댓사수보소ㅋㅋㅋㅋ

정치김정숙 여사와 리설주 팔짱.gif
  • 정치김정숙 여사와 리설주 팔짱.gif [14]
  • mlbpark |  | 2018/09/21 05:52 | 2280
정치펌) 조선일보 또 외신 왜곡 인용 보도.jpg
  • 정치펌) 조선일보 또 외신 왜곡 인용 보도.jpg [19]
  • mlbpark |  | 2018/09/21 05:40 | 5222
후기한화배영수를 떠올리며.txt
  • 후기한화배영수를 떠올리며.txt [18]
  • mlbpark |  | 2018/09/21 02:14 | 3967
뻘글한화배영수가 드디어 영구차단 당했습니다.jpg
  • 뻘글한화배영수가 드디어 영구차단 당했습니다.jpg [85]
  • mlbpark |  | 2018/09/20 23:19 | 5923
정치문재인 대통령님 트윗 -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정치문재인 대통령님 트윗 -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13]
  • mlbpark |  | 2018/09/20 20:48 | 5289
정치문 대통령 페이스북.jpg
  • 정치문 대통령 페이스북.jpg [129]
  • mlbpark |  | 2018/09/20 20:23 | 5160
정치이와중에 묵묵히 일하시는 분.jpg
  • 정치이와중에 묵묵히 일하시는 분.jpg [20]
  • mlbpark |  | 2018/09/20 20:05 | 3324
정치김정숙 여사 , 리설주 여사 팔짱 gif
  • 정치김정숙 여사 , 리설주 여사 팔짱 gif [35]
  • mlbpark |  | 2018/09/20 19:33 | 2601
정치문통령, 오늘 기자회견 핵사이다 발언.jpg
  • 정치문통령, 오늘 기자회견 핵사이다 발언.jpg [30]
  • mlbpark |  | 2018/09/20 19:29 | 3070
아이돌[아이즈원] 덕질 처음 하는 아재들을 위한 동영상 다운로드 팁
  • 아이돌[아이즈원] 덕질 처음 하는 아재들을 위한 동영상 다운로드 팁 [29]
  • mlbpark |  | 2018/09/20 18:03 | 4902
정치송이버섯 이산가족에게 보내는 대통령 메시지.jpg
  • 정치송이버섯 이산가족에게 보내는 대통령 메시지.jpg [17]
  • mlbpark |  | 2018/09/20 15:51 | 2207
뻘글내일 조선일보 경제 기사 예측.JPG
  • 뻘글내일 조선일보 경제 기사 예측.JPG [29]
  • mlbpark |  | 2018/09/20 15:18 | 2059
사회(전우용)'북한이 중국에 백두산 팔았다'는 헛소문의 진원지는 조선일보.JPG
  • 사회(전우용)'북한이 중국에 백두산 팔았다'는 헛소문의 진원지는 조선일보.JPG [9]
  • mlbpark |  | 2018/09/20 15:00 | 4725
정치이낙연 총리 트위터.jpg
  • 정치이낙연 총리 트위터.jpg [10]
  • mlbpark |  | 2018/09/20 14:43 | 3282
정치청와대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11장의 사진들.JPG
  • 정치청와대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11장의 사진들.JPG [15]
  • mlbpark |  | 2018/09/20 14:23 | 4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