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48541

후기광고글 댓글 조작, 좌담 조작, 담당자 해명이 코메디 ㅋㅋ


http://mlbpark.donga.com/mp/b.php?p=1&b=notice&id=20180720000000062[email protected]hlj9Sl-Akhlq
이 광고글에 오늘 가입한 알바티팍팍내는 애들이
주작 댓글을 달고 그걸 처 걸렸는데 ㅋ
'공지사항' 게시판(각종 이벤트 등 개최) 댓글 작성은 이벤트 참여 등을 위해 가입일자와 무관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이걸 지금 해명이라고 하고있음 ㅋ
동시에 가입하고
동시에 같은글에
동시에 같은내용으로 댓글 달고
걸려서 담당자 해명글 남기니까
동시에 삭제하고 사라졌는데.. ㅋ
광고 기획자 측 다수멀티 아이디거나
엠팍 자체 판키우기 다수멀티 아이디인거
빼박이구만 ㅋ
추천 60개씩받고 2시간전에 좌담간글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0720002069163[email protected]hlj9Sl-Akhlq
이거도 에라이 모르겠다 좌담에서 내려버리는 클라스 ㅋ
댓글
  • 모요바돌2018/07/20 17:54

    권력과 권한을 잘못쓰다 바닥으로 추락하는건 순식간인데....

  • LG늪야구2018/07/20 17:54

    이 글도 지워질지도... ^^

  • 예그니B22018/07/20 17:55

    근데 너무 캐도 좀... 건게 아예 없앴을수도잇음.

  • 베컴2018/07/20 17:55

    예그니B2// 엌 ㅋㅋㅋㅋ 그럴지도 ㅋㅋㅋㅋ

  • 시모하이하2018/07/20 17:55

    멀티를 사이트에서 장려ㅋㅋㅋㅋㅋㅋㅋ

  • 킹덤2018/07/20 17:55

    우담도 안 올라감..


    '공지사항' 게시판(각종 이벤트 등 개최) 댓글 작성은 이벤트 참여 등을 위해 가입일자와 무관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이건 듣도보도 못한 규정이고

  • 예그니B22018/07/20 17:55

    어쩌겠어요. 걍 서툴게 바이럴 하다 들통난걸로 봐야죠.

  • 베컴2018/07/20 17:55

    상식적인 선에서 해명을 해야지

    저따구로 대충 넘어가니 유저들이 열받지

  • 시모하이하2018/07/20 17:56

    이따위로 규정 적용하면 멀티잡는 유저들은 뭐가 됨..?

  • Peek-a-boo2018/07/20 17:57

    ㅋㅋㅋㅋ본격 멀티 장려

  • 마포쌥쌥이2018/07/20 17:57

    한심 그자체
    그냥 사과하면 되는데

  • 킹덤2018/07/20 17:57

    아니 다들 알 만 할 건 알 사람들인데
    광고하다 좀 오버 했네요 하면 좀 놀림 당하다 말 것을

    관리자도 권력이러고 에잉...

  • 베컴2018/07/20 17:58

    킹덤// 그니까요 ㅋ
    광고관계자들이 판키울라고 오바했다하면
    욕좀먹고 넘어갈일을
    지들이 더 감싸고 있네요

    이쯤되면 지들이 더 캥겨서 저런다 싶죠 ㅎ

  • 불멸자2018/07/20 18:03

    현재 확인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게시판(각종 이벤트 등 개최) 댓글 작성은 이벤트 참여 등을 위해 가입일자와 무관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http://mlbpark.donga.com/mp/b.php?p=1&b=suggestion&id=201807200020693669&select=[email protected]hlj9Sl-Akhlq

    멀티조회해달라니까 확인이 안된대요

    멀티인지 아니인지 확인을 해달라니까 뭐하는 쌈바의 여인인지 모르겠습니다

  • 말머리2018/07/20 18:15

    좌측 담장에 올라왔네요 이 글도 내릴지 모르겠네요

  • 19금2018/07/20 18:17

    다른글은 내렸네요 ㅋㅋㅋ

  • 이승관2018/07/20 18:19

    또 내리려나요?

  • 게토레이2018/07/20 18:29

    곧 사라질 글입니다

  • 베컴2018/07/20 18:35

    추천이 많네요 ㅋ
    이글도 안올라가나요? ㅋ

  • 킹덤2018/07/20 18:39

    베컴// 본문에 추가 좀..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0720002069163[email protected]hlj9Sl-Akhlq

    추천이 75개짜린데....

  • 덤벼기레기2018/07/20 18:43

    일단 추천부터 박고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문페이즈2018/07/20 18:47

    이미 예전에도 야한웹툰광고난무-신고해도늑장처리-빅툰 오픈이라는

    의심되는 껀이 있긴했죠. 그냥 광고 인정하면 차라리 욕 덜먹을텐데 왜 꼼수를 부리는지

  • 씨벨라미2018/07/20 18:57

    관리자 정신 안 차리냐?

  • 죠스2018/07/20 19:15

    이건 왜 때문에 담장에서 안사라지지?

  • jumpman232018/07/20 19:23

    ㅊㅊ

  • wicep2018/07/20 19:44

    그래서 뻔한 멀티도 놔둔걸까요?

  • 내일출근2018/07/20 20:03

    관리자 운영자 곤란하게 하면

    황당한 트집 잡아서 강퇴 시키는 사이트도 있다던데요

  • coke다스2018/07/20 20:58

    관리자가 쓸데없는트집으로 님 dl보내는건아니겠져...?

  • 신의한수2018/07/20 21:16

    헐 ㅋㅋㅋ

  • ntlv92018/07/20 21:34

    [리플수정]이분 닉 기억해둬야겠네요.dl감도 아닌거로 dl가는거 아닌가.

  • 다시또다시2018/07/20 22:12

    이것도 짤리나

  • Britever2018/07/20 22:23

    이글도 곧 담장에서 사라진다면 빼박인가요ㄷㄷ

  • 절정과부2018/07/20 22:34

    역시 상상이상 ㅎㄷㄷ

  • 대륙지터2018/07/20 22:36

    헐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당자님 좋으셨쎼요?

  • 1000h2018/07/20 23:00

    그냥 죄송합니다. 경솔했습니다. 하면 되는데 왜 일을 어렵게 만드시나요......

  • 이용혁퇴출2018/07/20 23:12

    뭉갤 작정

  • 기레기는암2018/07/20 23: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늘 얘기했잖아요. 담당자가 어떤 인간인지를 ㅋㅋㅋㅋㅋㅋ
    인간아 이제 다 얘기하고 편히 자렴 ㅋㅋㅋㅋㅋㅋ

  • 검사-주양2018/07/21 0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추천

  • 안바라박2018/07/21 01:51

    여기가 뽐뿌인가요??

  • [식윤RanomA탱율팁]2018/07/21 02:18

    똥아야... 엠팍이 유저들 신뢰도를 지금보다 더 많이 잃으면, 채널A든 동아일보든 뭐든 그냥 홀라당 날라간다. 관리 잘 하려무나.

  • [식윤RanomA탱율팁]2018/07/21 02:20

    08년 베팍 분열 사태 때에도, 뭐도 아닌 동아 전체 트래픽의 절반을 엠팍이 담당해줬는데, 그 이후로도 다른 동아 닷컴이 지리멸렬하고 엠팍은 더 커지고 있는데, 엠팍 말고는 벼룩의 거시기인 게 동아 트래픽이겠지. 관리 잘 해라.

  • 프로불참러2018/07/21 06:03

    난 그냥 입 다물렵니다.
    관리자 마음에 안들면 애매한 문구도 dl

  • maronie2018/07/21 09:24

    일단 추천

  • zzzz2018/07/21 10:00

    그냥 죄송합니다해

  • 베컴2018/07/21 10:21

    좌담글 그냥 내려버린건 해명해야죠
    운영을 이런식으로 하나 ㅉ

  • SamDarnold2018/07/21 12:26

    ㅋㅋ

  • 캐떠리2018/07/21 12:27

    엠팍 클라쓰 ㅋㅋㅋㅋㅋ

  • RedKelly2018/07/21 12:39

    개인적으로 한건지 시켜서 한 건지 해명이나 좀 하쇼. 응? 운영자 당신 말야.

  • KOilmen2018/07/21 13:30

    근데 원래 이벤트는 가입기간 필요없이 참여가능합니다. 한게에서 진행했던 유플러스 이벤트도 댓글 남기기 가능했어요.

  • 하늘의별2018/07/21 14:08

    알싸가 이렇게 해서 진짜 3~4일만에 하루아침에 나가리 되고, 락싸라는 대처 커뮤가 생겼죠.
    거의 10년 가량 원탑자리 지키던 알싸가
    동아일보는
    본문 같은 짓 해서 하루아침에 망했는 걸 반면교사 삼으시길..

  • 수정2018/07/21 14:23

    이럴 땐 또 너그럽네 각종 글에는 피튀기던데 ㅋ

  • rahasia2018/07/21 14:42

    KOilmen// 아 그런가요???
    그래서 10년넘게 불펜질해도 한두번정도 들어가는 광고글에 오늘 가입하자마자 1.2.3으로 댓글을 올리고 삭튀를 하는 이변을 이루어내나요?? ㅋㅋㅋ 신기하네 ㅋㅋㅋ 이게 정상인가요???

  • rahasia2018/07/21 14:45

    관리자님아
    그동안 건게가 이주넘게 밀려도 암말안하고 있었고,
    숫자아이디로 징글맞게 멀티로 와서 분탕질하는것들도 그냥 차단하고 견뎌내고 있었고,
    대놓고 광고질하는 것들 신고하다 포기하고있었는데
    머냐 이건 ㅋㅋㅋㅋ

    어그로들도 머리써가면서 분위기파악하면서 한답니다
    정말 이건 참 무안할정도네 ㅋㅋㅋ 돈 좀 벌고자하면 머리란걸 씁시다 ㅋㅋ

  • 총균술쇠2018/07/21 15:13

    스르륵도 이러다 터졋지

  • KOilmen2018/07/21 18:49

    rahasia// 아니 관리자의 답변이 코메디라는데 저건 원래 됐다니까요? 누가 저게 정상이래요? 저 캡쳐 댓글이야 알바가 확실해보이긴 하는데 가입일 30일 이전에도 이벤트글에는 댓글달 수 있는건 계속 있던 규칙이란 뜻입니다.

정치sbs가 미친 보도 하는 이유.....
  • 정치sbs가 미친 보도 하는 이유..... [5]
  • mlbpark |  | 2018/07/21 00:21 | 4785
방송[프듀48] 미우 때문에 몇년만에 불펜에 글 쓰네요.
  • 방송[프듀48] 미우 때문에 몇년만에 불펜에 글 쓰네요. [23]
  • mlbpark |  | 2018/07/20 23:02 | 3337
정치문재인 대통령 근황.jpg
  • 정치문재인 대통령 근황.jpg [26]
  • mlbpark |  | 2018/07/20 22:42 | 2567
뻘글허피스에서 완쾌된 길냥이 가족.jpg
  • 뻘글허피스에서 완쾌된 길냥이 가족.jpg [12]
  • mlbpark |  | 2018/07/20 22:21 | 4352
단문기무사 내란 웃기고있네
  • 단문기무사 내란 웃기고있네 [67]
  • mlbpark |  | 2018/07/20 21:07 | 2076
정치이해찬 트윗
  • 정치이해찬 트윗 [17]
  • mlbpark |  | 2018/07/20 20:55 | 3280
후기광고글 댓글 조작, 좌담 조작, 담당자 해명이 코메디 ㅋㅋ
  • 후기광고글 댓글 조작, 좌담 조작, 담당자 해명이 코메디 ㅋㅋ [55]
  • mlbpark |  | 2018/07/20 17:53 | 5556
펌글워마드 뼈때리는 한국일보 페북 관리자.jpg
  • 펌글워마드 뼈때리는 한국일보 페북 관리자.jpg [16]
  • mlbpark |  | 2018/07/20 17:23 | 5054
정치추미애 계엄 발언 당시 언론.
  • 정치추미애 계엄 발언 당시 언론. [27]
  • mlbpark |  | 2018/07/20 16:19 | 5695
뻘글(속보) 여러분들, 엠팍은 이미 계엄령 시작됐습니다ㄷㄷㄷㄷㄷㄷㄷ
  • 뻘글(속보) 여러분들, 엠팍은 이미 계엄령 시작됐습니다ㄷㄷㄷㄷㄷㄷㄷ [55]
  • mlbpark |  | 2018/07/20 15:48 | 2052
아이돌프듀48) 소타고 꽃길 걷는 시타오 미우 팬아트
  • 아이돌프듀48) 소타고 꽃길 걷는 시타오 미우 팬아트 [25]
  • mlbpark |  | 2018/07/20 15:44 | 4262
정치네이버야 이건 너무 심하지 않니? .jpg
  • 정치네이버야 이건 너무 심하지 않니? .jpg [29]
  • mlbpark |  | 2018/07/20 15:40 | 4016
개선요청엠팍 관리자 지금 뭐하나요? ㅋㅋㅋㅋㅋ.jpg
  • 개선요청엠팍 관리자 지금 뭐하나요? ㅋㅋㅋㅋㅋ.jpg [65]
  • mlbpark |  | 2018/07/20 15:38 | 3674
정치기무사 계엄령 문건 관련 청와대 브리핑 전문.TXT
  • 정치기무사 계엄령 문건 관련 청와대 브리핑 전문.TXT [7]
  • mlbpark |  | 2018/07/20 15:32 | 5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