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47716

짤방동양인 팬을 대하는 호날두.JPG

 


후날두 팬인 일본꼬마가 포루투칼어로 쓴 편지를 들고 떠듬떠뜸읽음


"에또.... 호나루도 아조띠는....제 마무소긔 히어로 이무니다..."


그러니까 주변 사람들이 낄낄 거리면서 비웃음


그러자 정색하며 사람들에게 일갈하는 호형


" 왜 웃죠? 저는 다 알아듣겠는데요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는 이 친구를 격려해 줘야 합니다"

 



댓글
  • ads$_xqw!2018/06/17 13:35

    호날두 멋짐

  • LGtwins.2018/06/17 13:35

    다태호 ㅠㅠ

  • 초연하게2018/06/17 13:35

    우리형 파파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ㅠ

  • 신촌숲2018/06/17 13:35

    이건 자발적 호동생행

  • ilikeom2018/06/17 13:35

    오 호날두 파파미 가나요

  • 달문2018/06/17 13:35

    형 ㅜ

  • 편의점듀오2018/06/17 13:35

    파파미 ㅠㅠㅠㅠ

  • 쇠비름2018/06/17 13:36

    우리형 하지 마삼 인종 차별 단어임

  • 달문2018/06/17 13:36

    호날두 아이들한테 잘하죠

  • AboutLove2018/06/17 13:36

    우리형이 또 ㅠㅠ

  • 상암갈매기2018/06/17 13:36

    팬서비스 관련해선 미담만 가득하군요 ㄷㄷ

  • 4532326712018/06/17 13:36

    나온지가 언제인데 얼굴도 동안

  • 초연하게2018/06/17 13:36

    쇠비름// 예?

  • take off2018/06/17 13:36

    호우형 인성은 깔 수가 없음. 탈세 빼고

  • 수세미2018/06/17 13:36

    호우

  • 침산라이온즈2018/06/17 13:36

    다태호우!

  • 손예진2018/06/17 13:36

    우리형 ㅠㅠㅠ

  • 꼴이시골2018/06/17 13:36

    메시따위 호날두랑 비교가 안됨~

  • 소고기국2018/06/17 13:36

    내가 이래서 형이라고 함

  • 라이온하트2018/06/17 13:36

    진짜 멋지네.

  • DaDison2018/06/17 13:37

    날두 개멋짐

  • rodeo2018/06/17 13:37

    호~~날두

  • 수줍은2018/06/17 13:37

    팬서비스보면 호날두 못깜

  • 조이랑2018/06/17 13:37

    날두는 팬들 대할때는 진짜 모범 그 자체

  • 마린병장2018/06/17 13:37

    https://www.youtube.com/watch?v=w907axADoqA

  • 4532326712018/06/17 13:37

    나무위키보니까 전형적인 흙수저 자수성가형 인물이네요

  • 하루끝2018/06/17 13:37

    #medoo

  • 마린병장2018/06/17 13:37

    영상으로 봐야 제대로

  • 유라악개2018/06/17 13:38

    파파미

  • 맨틀2018/06/17 13:38

    #medoo

  • 옹이언니2018/06/17 13:38

    멋지다 *_*

  • 쇠비름2018/06/17 13:38

    초연하게//

    불펜에서 자꾸 흑형이 인종차별 나와서

    물론 나는 이 단어 싫어함....

  • GoogleChrome2018/06/17 13:38

    호우

  • renno2018/06/17 13:39

    호우

  • 데블베이비2018/06/17 13:39

    호우

  • 지나가던나봉빠2018/06/17 13:40

    이사람은 정말..... 멋쟁이ㅠㅠㅠㅠ

  • NEVERMIND2018/06/17 13:41

    #medoo #다태호

  • 샹크스2018/06/17 13:43

    호우

  • 오리지날도2018/06/17 13:49

    ㅠㅠ그저빛

  • 스탠뮤지얼2018/06/17 13:52

    호우

  • LTCM2018/06/17 13:53

    호우

  • 허니팝콘2018/06/17 14:05

    호우

  • 크캬캬캬2018/06/17 14:10

    호오우우

  • 실속왕다리2018/06/17 14:11

    호우성님 ㅠㅠ

  • 월터존슨2018/06/17 14:13

    여윽시 호우형 ㅠ

  • 뱃심2018/06/17 14:21

    호우~

  • 유고하와이2018/06/17 14:28

    갓날두

  • 미사나2018/06/17 14:28

    다시봐도 멋지네요

  • BangDoll2018/06/17 14:29

    이건 패션도 깔끔하다 깔꺼 없다...
    글쓴이 닉값 ㅇㅈ

  • 노웨이아웃2018/06/17 14:36

    호우

  • 인공눈물2018/06/17 14:36

    와 대박ㅜㅜ 형...

  • 멜론엘리2018/06/17 14:43

    우리형 ㅅㅅ

  • 만담택2018/06/17 14:49

    개쩐다 호우형

  • BeauRoK142018/06/17 15:09

    인성과 자기관리는 진짜 역대급입니다.

  • A-Rod2018/06/17 15:14

    세금만 좀 잘냈어도 참 좋았을텐데 막이래 ㅋ

  • 힘내라힘2018/06/17 15:17

    안좋아할 수가 없네 ㄹㅇ

  • 일루미나티2018/06/17 15:32

    목사가 설교를 잘한다고 하여 성인이나 신이 되는게 아니듯

    축구만 잘한다고 신이 되는게 아니다.

  • 8868996782018/06/17 15:45

    호우

  • 토프에두2018/06/17 15:58

    이 친구 인성은 진짜...

  • 얀지슈카2018/06/17 16:00

    파파미

  • 프로혼밥러2018/06/17 16:24

    호날두는 평소에도 팬서비스 좋기로 유명하죠.

  • 젤라즈니2018/06/17 16:28

    링크를 통해 목소리는 처음 들어봤는데 허스키하네요

  • 꿈꾸나연2018/06/17 16:30

    이거 진짜 영상보면 더멋짐

  • mansky2018/06/17 16:39

    캬.....다 가진 사람

  • 붉은꽃바리2018/06/17 16:40

    깔 게 왜 없음..


    쟤 패션은 꼭 까야 함..
    패션 때문에 다른 게 다 너프당함..









    외쳐 호우~

  • 된장발라유2018/06/17 16:42

    떠듬떠듬 거리는 아이보고 사람들이 웃을때 호날두가 할수 있는 가장 좋은 말을 해줬네요. 다른사람의 비웃음 소리 쯤이야 호날두의 말한마디면 그깟게 되죠

  • 파울라너2018/06/17 16:45

    # Me Doo

  • 우유친구2018/06/17 16:51

    근데 사람들도 비웃는건 아니고 귀여워서 웃는거 아닌가요?

  • 전쟁주의자2018/06/17 16:51

    우유친구// 비웃는거에요

  • 덤벼기레기2018/06/17 17:02

    패션빼곤 완벽하군요 ㅋㅋ

  • 핵슬러2018/06/17 17:07

    영상 보고왔는데 날두도 웃네요

  • 간베명2018/06/17 17:30

    눈확찢하고 비교되네요

  • delete2018/06/17 17:40

    학창시절때 반장 친구 보는거 같네요..

  • 즈질유저2018/06/17 17:47

    캬.. 인성 보소.. 이래서 메시보단 날두

  • 신선한고기2018/06/17 17:49

    일본에서 열린 행사인데 일본소년이 포르투갈어 못한다고 비웃나여... 지들도 못할건데... ㅋㅋㅋㅋ

  • 천천히함께2018/06/17 18:05

    메시 마라돈 호돈등 동양인 비하한 남미애들은 개쓰레기인데 그거와 별개로 그냥 팬서비스라고 해야지 동양인 어쩌구는 아니것 같은데요..

  • NAGRA2018/06/17 18:38

    호우호우 진짜 멋있다..

  • 카니2018/06/17 18:45

    멋있네요

  • 아시2018/06/17 18:55

    실력만큼 팬서비스 등 프로 의식도 월드클래스.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은 배워야 합니다.

  • sergelang2018/06/17 19:06

    #medoo

  • 쿨zz2018/06/17 19:30

    호우

  • intrigue2018/06/17 19:44

    정말 인성하나는 최고!

  • 바하무트2018/06/17 19:54

    전부터 느끼지만 팬에 대한 마음은 진심인 것 같네요. 저렇게 못하는 선수도 많으니...

  • 로또된남자2018/06/17 19:58

    여윾씨 패션빼고 완볃한.날두

  • 운차이2018/06/17 20:08

    #ME DOO

  • 올타이머2018/06/17 20:31

    호날두 멋지네요

  • 고코리2018/06/17 20:47

    형..ㅜㅜ

  • 우리원주니2018/06/17 21:01

    이미 본거지만 우리 형은 진짜ㅜㅜ

  • 앤써32018/06/17 21:04

    우리나라와서 장애아이 뽀뽀받아준게 기억나요

  • 모카프레소2018/06/17 21:08

    메시팬에서 호우형으로 갈아탑니다.

  • alginate952018/06/17 21:15

    역쉬 우리형
    리스펙

  • 기아헥터2018/06/17 21:19

    호우 ^^

  • 스플리터992018/06/17 21:20

    호우~

  • Antares.s2018/06/17 21:25

    호우

  • 시모하이하2018/06/17 21:27

    호우호우!

  • 카카카카ab2018/06/17 21:35

    호우 니가 신계 원톱 먹어라.

  • 얼천2018/06/17 21:37

    대단하네요. 눈이나 찢는 메시인지 매시인지 매쉬인지와는 너무 비교되네요.

  • 연필2018/06/17 21:38

    이름 비슷한 그 남미 돼지새1끼랑 너무 비교되네요.

  • 안녕요정2018/06/17 21:45

    제가 호날두의 그 수많은 짤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고 멋있어하는 짤이네요
    이 짤로 호날두 더더욱 응원하게 됐고요
    정말 멋있게 나온 사진임!!

  • 온리연2018/06/17 21:46

    인성 갑

  • 옵저버2018/06/17 21:48

    진짜 저는 호날두가 팬들한테 하는거보면..팬이 안될 수가 없음

  • 독수리V22018/06/17 21:49

    우리호우ㅠㅠ

  • 파토스2018/06/17 21:54

    킹 날 두
    빛 날 두
    대 날 두
    갓 날 두

  • 因果應報2018/06/17 22:07

    영상도 봤었는데 멋져요

  • Crystal Spirit2018/06/17 22:10

    이게 호우지

  • andy브로스2018/06/17 22:15

    지금도 최고지만 더 흥했으면

  • transnational2018/06/17 22:32

    호날두 >> 메시

  • 뮌헨2018/06/17 22:35

    호우~

  • 홍의진2018/06/17 22:37

    역시 우리 호우~

  • 설이냥2018/06/17 22:45

    지구인의 형 조만간 외계인도 형이라고 외칠듯.

  • 샤롯2018/06/17 22:50

    맞아요 우리나라에 맨유 투어왔을때도 다운증후군 여자 아이 뽀뽀도 받아주고 엄청 친절하게 대해줬었음

  • 제리로이2018/06/17 22:55

    빵먹다가 사진 찍어준것도...역시 파파미

  • solfri2018/06/17 22:55

    날두는 정말 프로의식의 표본

  • 타점왕졸스2018/06/17 22:58

    진짜 타르세 패션센스 성욕빼면
    깔거없는 축신두형 ㅠㅠ 이맛에 호동생합니다

  • 티어가르텐2018/06/17 23:01

    탈메시 하세여 다들 ㅠㅠ

  • 럭키트윈스2018/06/17 23:01

    아니 축구선수가 쓸때없이 목소리는 왜멋있는거야..

  • OldGuard2018/06/17 23:04

    나는 호날두~ 누가 와도 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mlbhof2018/06/17 23:06

    크 호우갓!!

  • 나이래2018/06/17 23:52

    멋지네요...

  • 마포고2018/06/17 23:52

    #medoo

  • 소사오만원2018/06/17 23:55

    진짜 멋지네요!!!

  • ajsodj2018/06/18 00:00

    역시 갓날두

  • A.Ethier2018/06/18 00:09

    빛 그자체

  • no452018/06/18 00:22

    이 이야기 듣고 팬 됨

  • 표혜미2018/06/18 00:41

    우리형 ㅜㅜ

  • BBANG봉투2018/06/18 00:46

    인정

  • 돈키호테2018/06/18 01:40

    호우!

  • 양의지영결2018/06/18 01:52

    인성오졌다

  • LeeDaeHo2018/06/18 02:13

    #medoo

  • 현종이영결2018/06/18 02:39

    오졌다

  • 체중감량2018/06/18 03:01

    크으

  • 아도가르2018/06/18 03:56

    미두

  • DAYDAY수현2018/06/18 04:43

    세금만 잘내자

  • 스페인족발2018/06/18 05:33

    미두

  • 초록거북이2018/06/18 06:22

    호우

  • Vajra2018/06/18 07:21

    팬한테 잘하는데 특히 꼬마팬들한테 잘해서 좋네요
    세금만 진짜 좀 잘 내지 ㅜㅡ

  • 동봉철2018/06/18 08:05

    호날두는 팬서비스도 빛나는 선수

  • 패널라인2018/06/18 08:20

    미투운동말고 미두운동

  • 품질과만족2018/06/18 08:21

    우리형 사랑해요

  • 20.Asensio2018/06/18 08:32

    호우

  • 애증의정호2018/06/18 08:33

    근데 호날두도 웃고 있음ㅋㅋㅋ

  • 요리미2018/06/18 08:38

    해외 축구선수 중에 개념없는 행동이나 막말을 던지는 선수는 수도 없이 존재하고 폭력을 휘두르는 선수도 적지 않지만 제가 알기로 같은 팀이 골을 넣었을때 승질내는 선수는 호날두 말고는 본 적이 없습니다.

    다만 선행을 하는 모습 등을 보면 인성에 문제가 있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그냥 어린아이 같은 유치한 승부근성을 가진거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보통 그렇게까지 너그롭게 해석해줄수는 없죠.
    결국 찬양할만한 인물이 아닙니다.

  • 아카신2018/06/18 08:44

    medoo ㅋㅋㅋㅋㅋ

  • 아카신2018/06/18 08:45

    요리미// 딸팔아서 동료 골 뺏으려는 사람도 있고 피케이 차겠다고 티격태격하는 선수도 있는데요...?

  • 수리이글2018/06/18 09:05

    호우~~

  • 하하2018/06/18 09:13

    미두

  • 히로둥이2018/06/18 09:16

    호우!!

  • sheze2018/06/18 09:26

    인성갑

  • 에스테반jw2018/06/18 09:41

    그래도 메시가 짱이에욧. 메시도 안보이는데서 이런거 다했어욧!!!!

  • 노멀한녀석2018/06/18 09:43

    팬들 대하는거는 진짜 인정하지 않을 수 없죠

  • LG222018/06/18 10:37

    요리미// ㅋ

  • 베터콜사울2018/06/18 11:08

    근왜탈

  • 에이션스2018/06/18 11:25

    얘는 밖에서는 최고임

  • 엘지안익훈2018/06/18 11:44

    우리형 정말 멋있죠.

    진짜 멋있는 형임 저형은.

  • 임요왕2018/06/18 11:45

    메x 따위

    우리형이 최고

  • 히어로FAN2018/06/18 11:48

    날두가 최고임 ㅎㅎ

  • ㅠ_ㅠ2018/06/18 12:16

    이거듣고 호감됨

  • 윙제로2018/06/18 12:18

    나보다 연봉많으면 형이지만 다시태어나면 진짜 날두형같이 살아보고싶다.

  • 배줌마2018/06/18 12:23

    호우어천가
    호우주의보
    호우호우
    우리형

  • 응치킨2018/06/18 12:33

    호우!

  • 에스피씨2018/06/18 12:40

    갓두!!!!

  • cheeze2018/06/18 12:51

    한분 부들부들 ㅋㅋㅋㅋㅋ

  • 63632018/06/18 13:18

    어우 호우..잘생겼는데 매너까지

  • 소소한2018/06/18 13:43

    멋있당

  • 곰이2018/06/18 13:47

    팬서비스로는 매너가 좋을 뿐만이 아니라 진정성과 진심이 가득해보임.

아이돌[트와이스] 7월 9일 "Dance The Night Away" 컴백.jpg
  • 아이돌[트와이스] 7월 9일 "Dance The Night Away" 컴백.jpg [61]
  • mlbpark |  | 2018/06/18 00:00 | 5955
정치자유당 역대 로고 합치기ㅋㅋㅋㅋㅋㅋ
  • 정치자유당 역대 로고 합치기ㅋㅋㅋㅋㅋㅋ [22]
  • mlbpark |  | 2018/06/17 22:53 | 5503
정치자한당 역대 로고 합성
  • 정치자한당 역대 로고 합성 [12]
  • mlbpark |  | 2018/06/17 22:07 | 4442
정치닉네님 솔로예찬 민주당 신고완료
  • 정치닉네님 솔로예찬 민주당 신고완료 [18]
  • mlbpark |  | 2018/06/17 21:40 | 3716
스포츠붉은 장미 같았던 연아
  • 스포츠붉은 장미 같았던 연아 [6]
  • mlbpark |  | 2018/06/17 21:36 | 3125
정치(펌)홍준표가 저격한 인물들 추정.JPG
  • 정치(펌)홍준표가 저격한 인물들 추정.JPG [40]
  • mlbpark |  | 2018/06/17 20:37 | 5845
정치자한당이 민주당 암흑기보다 더 답이 없는 이유.txt
  • 정치자한당이 민주당 암흑기보다 더 답이 없는 이유.txt [20]
  • mlbpark |  | 2018/06/17 17:38 | 2780
사회“전라도 X들 다 죽여야” 경남 함안서 트랙터로 이웃 깔아뭉개 .gisa
  • 사회“전라도 X들 다 죽여야” 경남 함안서 트랙터로 이웃 깔아뭉개 .gisa [0]
  • mlbpark |  | 2018/06/17 16:56 | 5076
정치박남춘 인천시장 트위터.jpg
  • 정치박남춘 인천시장 트위터.jpg [13]
  • mlbpark |  | 2018/06/17 16:29 | 2394
뻘글고양이 로이.jpg
  • 뻘글고양이 로이.jpg [32]
  • mlbpark |  | 2018/06/17 14:48 | 3312
방송KBS에서 새로 방송하는 언론비판 토크쇼 예고.swf
  • 방송KBS에서 새로 방송하는 언론비판 토크쇼 예고.swf [43]
  • mlbpark |  | 2018/06/17 14:30 | 3016
짤방동양인 팬을 대하는 호날두.JPG
  • 짤방동양인 팬을 대하는 호날두.JPG [165]
  • mlbpark |  | 2018/06/17 13:34 | 3885
뻘글구조한 고양이 입양했습니다.jpg
  • 뻘글구조한 고양이 입양했습니다.jpg [138]
  • mlbpark |  | 2018/06/17 13:02 | 5075
정치레테 펌) 김경수 도지사가 경력이 일천하긴해요
  • 정치레테 펌) 김경수 도지사가 경력이 일천하긴해요 [21]
  • mlbpark |  | 2018/06/17 12:24 | 5393
정치혜경궁김씨(2일차).jpg
  • 정치혜경궁김씨(2일차).jpg [236]
  • mlbpark |  | 2018/06/17 12:10 | 3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