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47112

정치풍계리 핵실험장 산이름ㅋㅋㅋㅋㅋ


만덕산..이쯤되면 정말 과학ㅋㅋㅋ
댓글
  • Halune2018/05/24 19: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벚꽃2018/05/24 19: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폭풍선빈2018/05/24 19:55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대박이네요 ㅎ

  • 무제2018/05/24 19:55

    우와~~~~

  • 망상이2018/05/24 19:55

  • 머레이2018/05/24 19:55

    ㅋㅋ

  • 밤마다천국2018/05/24 19:55

    어이쿠야 ㅋㅋㅋㅋㅋㅋㅋ

  • 마늘호랑이2018/05/24 19:55

    으아닛??????

  • 우승좀ㅠㅠ2018/05/24 19:55

    ㅋㅋㅋㅋ 과학이네요 만덕산

  • 고로쇠2018/05/24 19:55

    만덕산 흔한 산 이름이에요..부산에도 있음..ㅋㅋ

  • 아시모프2018/05/24 19:55

    어메이징.

  • 쳤네쳤어2018/05/24 19:56

    아 웃다니 ㅋㅋ

  • 초연하게2018/05/24 19:56

    오우야

  • 픽사2018/05/24 19: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봉덕2동2018/05/24 19:56

    진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츠키2018/05/24 19:56

    사이언스

  • 꺽정2018/05/24 19:56

  • 비시누2018/05/24 19:56

    ㅋㅋㅋㅋㅋㅋ

  • 눈먼시계공2018/05/24 19:56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대천왕2018/05/24 19:56

    와....이건 정말 몰랐네요. ㅋㅋㅋㅋ

  • 유인구2018/05/24 19:56

    대봐악ㅋㅋㅋ

  • 기생충。2018/05/24 19:56

    대박 ㅋㅋㅋㅋㅋㅋ

  • 내말대로2018/05/24 19:56

    ㅋㅋㅋㅋㅋ

  • 찐빵2018/05/24 19:56

    합성아니죠??

  • 굿무브2018/05/24 19:56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님2018/05/24 19:56

    레알?

  • goDINOS2018/05/24 19:56

  • 안산베어스2018/05/24 19:56

    아악 ㅋㅋㅋㅋㅋ

  • 자기앞의생2018/05/24 19:56

    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 출연각 ㅋㅋㅋㅋㅋㅋㅋㅋ

  • 쿰첰커2018/05/24 19:56

    만탑산일텐데요

  • 담배주인2018/05/24 19:56

    어? 진짜 ㄷㄷㄷㄷ 이쯤되면

  • 에스피씨2018/05/24 19:57

    엌ㅋㅋㅋㅋㅋㅋ

  • 파토스2018/05/24 19:57

    대체;;어디까지 보신 겁니까..;;;

  • 히로둥이2018/05/24 19:57

    와...소오름.

  • 언주야2018/05/24 19: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172018/05/24 19:57

    ㅎㅎㅎㅎㅎ

  • Chandlic2018/05/24 19: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합평나비2018/05/24 19:57

    이쯤되면 과학임ㅋㅋ

  • 유인구2018/05/24 19:57

    핵규가 처음으로 떴네 떴어 ㅋㅋㅋ

  • 워터프런트2018/05/24 19:57

    이쯤되면 진리네요ㅋㅋㅋㅋㅋㅋ

  • Listerine2018/05/24 19: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inmin2018/05/24 19:57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데오듀란트2018/05/24 19:58

    ㄷㄷㄷㄷㄷㄷ

  • 알란파슨스2018/05/24 19:58

    형님아 ㅋㅋㅋ

  • 카뮈쒼2018/05/24 19: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규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blueyellow2018/05/24 19:58

    소르음

  • 한가2018/05/24 19:58

    아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I-DLE2018/05/24 19:58

    지리네

  • Clutch_Chu2018/05/24 19:58

    만덕산 폭파 ㅎㅎ

    영원히 바이바이라는 시그널인듯

  • 짝빼이2018/05/24 19:59

    고로쇠》 부산에 만덕이란 동네는 있어도 만덕산은 없어요 ㅎㅎ

  • SVET2018/05/24 19:59

    합성 아니예요? 믿을 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opopo2018/05/24 20:00

    ????? 진짠가요 소름인데

  • Dredg2018/05/24 20:00

    ㅋㅋㅋ

  • 디스코오류2018/05/24 20:00

    헐ㅋㅋㅋ

  • 킹커리2018/05/24 2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시모프2018/05/24 20:01

    http://mobile.newsis.com/view.html?ar_id=NISX20170324_0014786057


    진짜입니다. 풍계리 만덕산.

  • 팅팅곰곰2018/05/24 20:02

    와 진짜네 ㅋㅋ

  • 그린가든2018/05/24 20:02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적룡2018/05/24 20:02

    기자가 잠시 정신줄 놓고 썼나 본데요.
    풍계리에 있는 건 만탑산입니다.

  • 조이풀2018/05/24 20:02

    왜요? 멀리 안가고 조선시대만 가더라도 제주도 의인이자 여성CEO 김만덕이 있습니다.ㅎㅎㅎ

  • TAKAMS2018/05/24 20:02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hnexen2018/05/24 20: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짝뚜2018/05/24 20:03

    와~ ㅋㅋㅋㅋㅋㅋㄲ

  • 호령호령2018/05/24 20:04

    ㅋㅋㅋ 만덕산이라니 ㅋㅋㅋ

  • tenten2018/05/24 20:04

    드뎌 폭파되는군요.

  • 널위한멜로디2018/05/24 20:04

    기자가 오타낸건가요 ㅋㅋㅋ

  • 적룡2018/05/24 20:04

    멀리서 보면 수많은 탑이 무더기로 모여 있는 것처럼 보이는 까닭에 ‘만탑산(萬塔山)’이라고 부른다. 지반의 융기작용으로 산 정상에 많은 바위들이 노출되어 석탑처럼 보이는 것이다. 그러나 산의 정상은 매우 평탄하다.

    만탑산에는 산림이 우거져 있으며, 납, 아연, 몰리브덴이 다량 매장되어 있다. 또한, 이 산으로부터 서쪽으로 남대천, 동쪽으로 북천이 발원한다.

  • 아시모프2018/05/24 20:11

    아 아닌가보네ㅠㅠ

  • 힘내자한량2018/05/24 20:24

    고로쇠// 부산에 만덕산 없는데요.

  • soulseek2018/05/24 22:36

    평양 위쪽에 만덕산 있습니다.

  • Adelaide2018/05/25 03:40

    하필 ㅋㅋㅋ

  • 숏바운드2018/05/25 16:45

    어제...불펜 댓글에

    손학규 놀리느냐고

    농담삼아 '함경북도 만덕산 풍계리'라고 썼었는데.... ㄷㄷㄷㄷㄷ

  • 크리트2018/05/25 17:34

    미치겠다
    이건 머 뭐라 할말이 ㅠㅠㅠㅠㅠㅠㅠㅠ

  • RyuDDung2018/05/25 17:51

    기자가 정줄 놓고 썼나보네요. 만탑산입니다

  • Hannn2018/05/25 18:25

    과학이네 과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