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mlbpark/47015

정치나경원 사정없이 패는 전우용 역사학자 트위터.jpg


누가 “나경원의 목표는 일본과 짝짜꿍해서 한반도를 다시 식민지로 만들려는 것”이라는 거짓말을 한다면, 나경원씨는 분명 참지 못할 겁니다.
자기가 참지 못할 짓을 남에게 하는 건 인격이 무너졌기 때문입니다.
지능이 낮으면 ‘바보’일 뿐이지만, 인격이 무너지면 인간이 아닙니다.
댓글
  • 디리러바2018/05/20 20:42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폭풍선빈2018/05/20 20:42

  • 제주도이사2018/05/20 20:42

    나국좀없는나라에서살고싶어요

  • 야부리할배2018/05/20 20:42

    전제가 거짓이 아닌 참인데 ㅋㅋㅋㅋㅋ

  • blueyellow2018/05/20 20:43

    국좀 그만 패야 할듯
    오래살꺼 같아서..

  • 임사또냐2018/05/20 20:43

    국좀 좋은데요~^^

  • 제주바다2018/05/20 20:43

    매국노 나경원은 반드시 추방시켜야함

  • 라비앙로즈2018/05/20 20:44

    [리플수정]국좀... 문통보고 북한이랑 짝짜꿍해서 한반도를 사회주의화한다고 비난했던데... 진심 도라이ㄴ

  • 웃는맹구2018/05/20 20:46

    트윗글 모아 책내도 팔릴듯

  • 폭풍선빈2018/05/20 20:58

    웃는맹구// 실제로 몇년전에 내신적이 있어요.
    역사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것들만 모아놓은거지만 ㅎ

  • 웃는맹구2018/05/20 21:00

    폭풍선빈//책이랑 안친해서 몰랐네요 ㅎㅎ

  • 추라웃2018/05/20 23:51

    ㅋㅋㅋㅋㅋ

  • Hannn2018/05/21 00:19

    양심이 있어야 이런 말도 알아듣는 시늉이라도 할텐데

  • 바람이차다2018/05/21 00:48

    와 이건 역대급 사이다네요 ㅎㅎㅎㅎ

  • 홍단2018/05/21 02: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뼈를 때리다 못해 묻어 버리네요

  • 겔가돗2018/05/21 07:44

    사이다!

  • 느자구2018/05/21 08:38

    이 분 영향력이 그렇게 쎈가요? 걍 궁금해서요

  • 위대한유산2018/05/21 08:55

    이런글 퍼나르는 사람들 정체가 뭘지 ㅎㅎㅎ

  • pmas3122018/05/21 09:08

    느자구/ 많은 사람이 보면 영향력이 쎈거지요.

  • sharq322018/05/21 09:09

    역시 나갱원은 인간이 아니었어...

  • 보잭홀스맨2018/05/21 09:36

    위대한유산// 일반 국민들이죠 보면 모릅니꺄

  • 서울엘지2018/05/21 09:56

    박정희 친일 행각 퍼지는것도 부들대던 유저는 여지없네요

  • Ohnexen2018/05/21 10:12

    나경원이 이렇게 치고나가면 전여옥이 더 분발하겠군요

  • 포크볼러2018/05/21 11:01

    댓글에 나경원이 있네 ㅋㅋㅋ

  • indi782018/05/21 11:21

    위대한유산/ 당신 정체가 뭔지 더 궁금

  • 왕거니~2018/05/21 1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머2018/05/21 12:11

    “나경원의 목표는 일본과 짝짜꿍해서 한반도를 다시 식민지로 만들려는 것”
    이건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 같은데요.

  • 양파는깡2018/05/21 13:06

    정치에 올라탄 역사학자긴 하지만 이번엔 맞는말 했네요

  • 일주매2018/05/21 13:24

    어린시절 할머니가 담가주시던 시원하고 톡쏘던 동치미 생각이 나네요.

    사이다보다 백배는 시원했었는데... ㅠㅠ

  • kubo2018/05/21 13:54

    나의원의 주장을 살펴보면 충실한 일제의 집사같다는 느낌.

  • 샤키레또2018/05/21 14:42

    국좀 나경원 슨생

  • 페르세우스2018/05/21 14:56

    전제가 거짓이니 결론이 이상함.가머님 말이 맞고 뒤는 자신의 속내를 들키고 싶지 않은데 들키니 버럭 화내는거지 억울해서 내는 화가 아님.

  • 우중간펜스2018/05/21 17:45

    아무리 사정없이 패봐야 나경원은 지가 맞고 있는지도 모르죠.
    트윗 막줄처럼, 인간이 아닌데 뭘 알겠습니까.

  • 월시챔프2018/05/21 18:15

    촌철살인. 정말 시원해요

  • 문혜리52018/05/21 18:33

    캬~~~~

  • 안녕요정2018/05/21 18:43

    그럴일은 절대 안일어나겠지만 전우용님께서 온갖 악질 종편들에 나와서 팩폭시전 좀 해주었음 소원이 없겠다는!!
    진짜 최고임!!

  • 샘이기픈물2018/05/21 18:53

    위대한유산//같은 종족이라 서로를 알아보네

  • 야생마컴백2018/05/21 20:23

    속시원하네요

  • popopo2018/05/21 21:48

    ㅋㅋㅋㅋㅋㅋㅋㅋ 나경원 잘 잡으시네 ㅋㅋㅋ

정치나경원 사정없이 패는 전우용 역사학자 트위터.jpg
  • 정치나경원 사정없이 패는 전우용 역사학자 트위터.jpg [39]
  • mlbpark |  | 2018/05/20 20:40 | 5163
짤방해방 이후 남한 최고의 픽업 아티스트.jpg
  • 짤방해방 이후 남한 최고의 픽업 아티스트.jpg [10]
  • mlbpark |  | 2018/05/20 19:04 | 4690
사회화상군인 조롱하는 페미들.JPG
  • 사회화상군인 조롱하는 페미들.JPG [52]
  • mlbpark |  | 2018/05/20 18:46 | 4345
사회[BBC] 유아인 - 인터뷰.jpg
  • 사회[BBC] 유아인 - 인터뷰.jpg [133]
  • mlbpark |  | 2018/05/20 18:00 | 5600
사회[펌] BBC 코리아 유아인 인터뷰 중 '논란'에 대하여.JPG
  • 사회[펌] BBC 코리아 유아인 인터뷰 중 '논란'에 대하여.JPG [24]
  • mlbpark |  | 2018/05/20 17:30 | 3448
스포츠(팩트폭력) 국민 혈세쓰는 개같은 K리그는 반드시 망해야합니다.
  • 스포츠(팩트폭력) 국민 혈세쓰는 개같은 K리그는 반드시 망해야합니다. [0]
  • mlbpark |  | 2018/05/20 15:29 | 2289
사회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글
  • 사회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글 [6]
  • mlbpark |  | 2018/05/20 14:59 | 5818
짤방안크나이트 3편 - The 철수 라이즈 (뉴비씨 펌)
  • 짤방안크나이트 3편 - The 철수 라이즈 (뉴비씨 펌) [28]
  • mlbpark |  | 2018/05/20 13:46 | 2097
아이돌20180520 SBS 인기가요 1위.jpg
  • 아이돌20180520 SBS 인기가요 1위.jpg [21]
  • mlbpark |  | 2018/05/20 13:13 | 2647
아이돌설현 !! 인스타. JPG
  • 아이돌설현 !! 인스타. JPG [24]
  • mlbpark |  | 2018/05/20 12:59 | 4959
방송펌) 나의 아저씨 16화 후기.JPG
  • 방송펌) 나의 아저씨 16화 후기.JPG [10]
  • mlbpark |  | 2018/05/20 12:18 | 2736
문화jtbc 아이유 인터뷰...jpg
  • 문화jtbc 아이유 인터뷰...jpg [62]
  • mlbpark |  | 2018/05/20 12:06 | 5690
정치고일석 기자 페북 < 역대 최강 문캠.. 깝깝한 두 사람 >
  • 정치고일석 기자 페북 < 역대 최강 문캠.. 깝깝한 두 사람 > [11]
  • mlbpark |  | 2018/05/20 11:48 | 2512
아이돌트와이스 캔디봉 사러 먼저 길 나섰습니다.
  • 아이돌트와이스 캔디봉 사러 먼저 길 나섰습니다. [11]
  • mlbpark |  | 2018/05/20 10:40 | 4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