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bobae/63393

펌) 의사 남궁인 페이스북

김종대 의원에게 작가이자 의사인 남궁인씨가 한마디 하셨네요.

 

길지만 읽어볼만합니다.  다읽기 귀찮으면 마지막 문단만이라도 읽어보시길.

 

 

딴지펌

댓글
  • 닭발은세개2017/11/22 19:42

    다음 총선...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하는 마지막 기회...
    개 돼지가 되느냐 인간으로써 국가를 바로 세우느냐
    기로가 될 것

  • 고데기2017/11/23 19:40

    관심받을라다가 좆된 케이스죠

  • 정점의끝2017/11/23 19:42

    그 인간 눈빛이 좋지않아... 난 첨부터 그렇게 느꼈어

  • 고데기2017/11/24 19:40

    관심받을라다가 좆된 케이스죠

  • 닭발은세개2017/11/24 19:42

    다음 총선...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하는 마지막 기회...
    개 돼지가 되느냐 인간으로써 국가를 바로 세우느냐
    기로가 될 것

  • 까칠한레이서2017/11/24 21:08

    옳소!!! 공감합니다!

  • 크크크큭크2017/11/24 21:45

    경상도랑,60넘은 노인들이 걱정이네요. 요번에 포항 홍발정제 대통령드립치는거보고 마지막나은 일말의정내미도떨어져 나가서..ㅋㅋㅋ

  • 정점의끝2017/11/25 19:42

    그 인간 눈빛이 좋지않아... 난 첨부터 그렇게 느꼈어

  • 잘생긴게죄라면넌무죄2017/11/25 19:42

    이게맞다 시발 김종대 니가 법만드는사람 아니냐 법좀 잘좀만들어 잘한다 잘한다했더니 착각하지말고

  • 36기통2017/11/25 19:43

    ㅅㅂ.졷나 후련하네요.추천!!

  • 홀구2017/11/25 19:45

    무기좆문가 김종대

  • 닉넴이젤로힘듬2017/11/25 19:48

    이상황에 보좌진 늘리겠다는 세금먹는 인간들

  • 너미워와츄리해2017/11/25 19:52

    비례대표 국회의원의 대표적 사례죠.
    지역구 당선이 아니니 뭐라도 해야겠다는 강박증이 종종 정치적 무리수를 두게 만들죠.

  • 라이노M2017/11/25 19:55

    정의당놈들도 보면 제정신인 놈 없는듯. 아닌척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급하게 떠안은 죽음 직전의 환자를 살리려 노력한 사람에게 할 말이 있고, 할 때가 있는건데..

  • 현기안사근데K72017/11/25 19:56

    정의당 입진보의 한계. 그러니 종북 딱지를 벗고자해도 못벗는거지.
    김종대 의원. 당신은 그냥 원래 하던대로 잡지책에서 무기나 설명해주고 그게 딱인것 같소.

  • 야동2017/11/25 19:57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진짜 잘하는줄아내... 그거 잘하는거 아니니까 제발 가만히좀 있으세요.쫌
    인권운동하고싶으면 힘들게살고 어렵게살고 불합리한대접받는곳에가서 하세요.

  • 은하철도구구단2017/11/25 19:57

    종대는 늪에 빠진겨 건들지말아야할 분을 건드려버렸으니 지스스로 헤어나지못할 늪을로 뛰어든격

  • 밥먹구다니냐2017/11/25 19:58

    맞습니다. 국개를 패죽이자!
    악법도 법이냐 ㅅㅂ

  • 납세의무2017/11/25 19:58

    그나마 다행인게 애초부터 김종대는 비례대표였어요.

    정의당에서 방산비리 저격하고 싶어서 데려온겨였는데,

    카이 털었지만 결국 나오는게 거의 없었지요.

    어차피 2020년 총선에서는 김종대 당선 안됩니다.

  • 지친헐랭이2017/11/25 20:04

    국회의원 임기가 너무 기러.. 어영부영 세비 축내지 말고, 지역주민의 국회의원 소환제도를 도입하여 국민을 깔보는 자들은 짤라야지..

  • 마이가2017/11/25 20:12

    자칭 군사전문가라던데 보배 군사게 형들이 더 나은거 같음

  • 벤츠에셀케2017/11/25 20:21

    진짜 주둥아리를 어떻게 해버리고 싶다. 기생충같은 넘...판사님 주어는 없고, 목적어도 없습니다.

  • 나는짜왕2017/11/25 21:49

    진심으로 존나 패고싶었어요

  • 에드가2017/11/26 20:40

    입으로 살아왔고 입으로 살아갈 입진보. 사과도 축하도 하지마라.

  • 호빵만두2017/11/26 20:44

    요한복음 8장 3절부터 11절입니다. 그중 핵심입니다. 누구나 아는 겁니다. "너희 중에 죄 없는 자가 먼저 돌로 치라"
    뭐 남궁형님한테 이야기한것만은 아닙니다. 저한테도 해야할 이야기입니다. 누가 잘했고 잘못했고가 아닙니다. 쫌 어른이라면 잘 생각해보고 행동해야 할것입니다. 내가 해야할 일을 먼저 하면 됩니다. 제가 볼때는 의료계도 산적한 문제가 하나 둘이 아닌 걸로 압니다. 이국종 교수 세바시 전부 보진 않았지만 의료계 주륜지 말단인지 게시판에서 뭐라한 것도 기사가 났더군요. 내똥은 안보이고 남 재 묻은 것은 잘 보이더라구요.

  • 카탈스런2017/11/26 20:48

    세금 쳐먹고 할일 없는 보좌진을 왜 그렇게 늘리는지, 그냥 보좌진 1명으로 축소시키라!

  • 벤틀으리2017/11/26 20:48

    와 진짜 말 잘한다...

  • 소고기시즌22017/11/26 20:52

    김종대는
    반기득권을 하려는 사람인지
    결과적인 친북친중을 하려는 사람인지
    의심스러울 때가 많아요.

    이국종선생의 치료에 대고 부칸군의 인권 타령을 할 줄이야....
    진짜 초 무어이... ㅡ.ㅡ

  • 두리멍2017/11/26 20:52

    솔직히.. 아무리 전 국민적 관심사가 됐다지만..
    환자 상태를 저 정도로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브리핑한건 지적할만함.

    충분히 할만한 얘기인데도 뭘 죽이네 살리네..
    하여튼 어찌나 흥분들 하는지.. 건드리면 폭발하는 고장난 압력밥솥같은..

  • 두리멍2017/11/26 21:17

    그러고 이런상황이면 아주대 병원의 시스템을 지적해야지..
    대 언론 브리핑은 병원내 직원이 대변인 역할로 해서 안그래도 힘든 주치의가 언론에 직접 노출되야하는
    부담을 덜어주는게 상식이지..
    주치의랑 국회의원이랑 여론앞에서 싸움붙이는 식이라니..

  • 펑키푸우2017/11/26 21:23

    김종대는 잘못 건드렸다...

  • 페라도르흐2017/11/26 21:24

    진짜 대한민국을 중국에 팔아먹는것들은 종북 정의당놈들 새까들

  • 카페라떼212017/11/26 21:44

    김종대는 인지도도 없는 듣보잡이
    막말로 실검 순위 올라 보려고
    헛소리 나불거린거임~~~

  • 라인하르트폰로엔그람2017/11/26 21:51

    미친 ㅅㅂ새끼
    라디오 나와서 떠드는거 봤더니 구차한 변명이던데
    사과해라

  • 일베새끼보면똥쌈2017/11/26 22:01

    ㅎㅎㅎㅎ

  • S클래스12017/11/27 21:54

    정ㅇ당의 한계

  • 미스선2017/11/27 22:01

    김종대 넌 이제아웃이야~

  • eops2017/11/27 22:12

    국회의원 과 기초의원들 숫자를 지금의 절반수준으로 줄였으면 딱 좋겠는데...
    맘에 안드는 인간들 국민투표로 잘라버리는거도 생겼으면...

이국종 교수 진짜 대단한 듯
  • 이국종 교수 진짜 대단한 듯 [11]
  • bobae |  | 2017/11/22 21:28 | 5376
진짜 존경스러울수밖에 없다 진짜
  • 진짜 존경스러울수밖에 없다 진짜 [0]
  • bobae |  | 2017/11/22 21:19 | 4062
역쉬 JTBC
  • 역쉬 JTBC [0]
  • bobae |  | 2017/11/22 21:06 | 1206
친일경찰 인증(사진 수정)
  • 친일경찰 인증(사진 수정) [36]
  • bobae |  | 2017/11/22 20:50 | 8943
대한민국 최고의 의사 아주대 이국종 교수 .jpg
  • 대한민국 최고의 의사 아주대 이국종 교수 .jpg [30]
  • bobae |  | 2017/11/22 20:24 | 1711
정미홍 경찰 수사 착수
  • 정미홍 경찰 수사 착수 [47]
  • bobae |  | 2017/11/22 20:22 | 2229
오늘자 이국종 교수 분노의 브리핑 5가지 요약
  • 오늘자 이국종 교수 분노의 브리핑 5가지 요약 [18]
  • bobae |  | 2017/11/22 20:14 | 6269
펌) 의사 남궁인 페이스북
  • 펌) 의사 남궁인 페이스북 [38]
  • bobae |  | 2017/11/22 19:39 | 6354
文대통령, 세월호 유골발견 은폐에 "안일한 대응 책임 묻겠다"
  • 文대통령, 세월호 유골발견 은폐에 "안일한 대응 책임 묻겠다" [28]
  • bobae |  | 2017/11/22 19:27 | 3894
오늘의 김어준 생각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 오늘의 김어준 생각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13]
  • bobae |  | 2017/11/22 19:11 | 6396
호주에서 잡힌 워마드 2달간 구속수사
  • 호주에서 잡힌 워마드 2달간 구속수사 [24]
  • bobae |  | 2017/11/22 19:10 | 5689
이국종 교수 브리핑하자 후다닥 화면돌린 이유
  • 이국종 교수 브리핑하자 후다닥 화면돌린 이유 [26]
  • bobae |  | 2017/11/22 18:45 | 6815
성원에 힘입어다음이야기 그리고 특별편
  • 성원에 힘입어다음이야기 그리고 특별편 [1]
  • bobae |  | 2017/11/22 18:37 | 3474
기생충에 꽂힌 안철수
  • 기생충에 꽂힌 안철수 [48]
  • bobae |  | 2017/11/22 18:19 | 8518
동네 텃세 염병난다 진짜
  • 동네 텃세 염병난다 진짜 [0]
  • bobae |  | 2017/11/22 18:17 | 6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