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bobae/58178

요 몇년전 저희 사무실 대박 사건 ㄷㄷ

일단 설명 편하게 하게위해 음슴체 갈께요 횽들.
대략 5년전이었음. 우리 사무실에 전문직으로 들어온 A대리(여)가 있었음. A대리(여) 좋다고 1년 구애활동하던 B과장(남) 결국 교제성공했음. 둘이 연애 1년인가 좀 안되게하고 결혼한다고 청첩장 돌림. 물론 나도 받음. 결혼식 가서 축하해주고 어차피 사내커플에 공개 연애였기에 거의 회사 사람들 우르르 다가서 축하해줌. 식끝나고 둘이 신혼여행(하와이)간다고 1주일 연차 씀. 식이 끝나고 웨딩카로 공항 보내는것까지 봄. 그러다 월요일지나 화요일이 되니 A대리가 출근해있음...;;; 사무실분위기는 개싸해짐. 더 웃긴게 B과장은 없고 A대리만 있는거임.
오전 내내 인사도 안받고 일하다 중간에 막 울고 그래서 대충 신혼여행가서 싸우거나 잘 안맞아서 그런가보다함. 점심 먹고 왔더니 A대리 부모님이 회사로 찾아옴. 어머니 되시는 분께서 느닷없이 A대리 손 잡고 옆 사무실로 향하더니 옆사무실 예쁘장한 C사원 싸대기를 날리고 머리 끄댕이 잡음. 이때부터 같은층 쓰는 전직원 뛰쳐나와 말리고 난리도 아님.
알고보니 B과장이 A대리랑 사귀면서 C사원과 양다리 걸쳤고. 신혼여행가고난 직후 C사원 임신사실 알게됨. B과장이 신혼여행중에 눈치보다가 이실직고하고 A대리 홀로 귀국함. 결혼 파토 한방에나고, 귀국하자마자 자살기도 했는데 부모님덕분에 방지함. A대리 부모님이 B과장 연락도 안되고 귀국도 안한탓에 곧장 C사원한테가서 싸닥션 + 머리끄댕이 시전함. 나중에 B과장 귀국하고 잠시 휴직 신청해서 한달간 안보임. 그러다 부서이동 신청하고 2-3주 있다가 C사원과 결혼한다고 청첩장 돌림. 물론 A대리도 받음. 결국 B과장이랑 C사원 결혼함.
난 그때 인턴으로 회사 다닐때라 저 사건을 마지막으로 복학한다고 나왔는데 이직하면서 4년만에 다시 들어간 회산야. 근데 존나 웃긴게 뭔지암? ㅋㅋㅋㅋ 셋다 아직도 회사 다님... 존나 소름돋게... A대리야 전문직에 다른 부서라 그 둘을 업무적으로 볼일은 없긴한데, 그래도 간간히 점심 먹으러 구내식당가면 마주치는데 진짜 우리가 다 조마조마함. 멘탈이 존나 갑이라 심지어 그때 사고쳐서 낳은 아들도 가끔 회사에 데려옴 ㄷㄷ 이건 우리회사 내의 몇몇 부서의 필수 인수인계 사항이 되어버려서 타부서 사람들도 적절히 눈치 보고 행동함.
진짜 어느 회사나 드라마 한편씩은 꼭 있는듯 ㄷ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