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bobae/114797

형님들은 처음 여자랑 관계 할 때 얼마나 버티셨나요?

저는 넣자마자 신호가 와서 바로 빼고 ㅡㅜ
5초 정도? ㅜㅜ

댓글
  • 추천드립니다2019/07/11 15:56

    추천드립니다

  • 보배민물낚시2019/07/11 15:57

    베스트 갑시다

  • 나이스형2019/07/11 15:57

    고구가 4센티인 나슷도 저정도는 아닌데 말이쥬...

  • 내래북에서왔시요2019/07/11 15:57

    아다라 모름미다

  • 어디갈까2019/07/11 15:57

    추천

  • 김타조2019/07/11 15:59

    5초.. 오래 버티셨네

  • 물타기하다대주주2019/07/11 15:59

    베스트 잘가세요 ^^

  • 부탄캔2019/07/11 15:59

    말없이 올라가는 추천수와 말없이 쪼그라드는 ㄱ ㅊ...

  • 짬빵2019/07/11 16:00

    센서 불량입니다.

  • 품행제로2019/07/11 16:00

    원래 첫경험은
    벗다가 싸는거 아닙니꽈?

  • 날씨는춥다2019/07/11 16:02

    처음이면 무슨 처음을 말하는거임?
    완전 숫총각땔때 말입니까
    새로운 여자와 처음할때를 말합니까

  • 아둘앓이2019/07/11 16:02

    노오력 하세요..ㅜㅜ
    처음은 다 그렇...

  • 세모견2019/07/11 16:02

    같은공간에 입실만해도....

  • 이제그만할때도됐잖아2019/07/11 16:03

    다음에는 아닙니다 .........

  • 호주산오선생2019/07/11 16:03

    풉ㅋ 바보

    난 키스 하다가 쌋는데..

    ㅇ ㅏ..ㅠㅠ

  • 뽀로로와친구분들2019/07/11 16:04

    군대 제대하고 3개월만에 여자를 사겼는데...처음 한 날...2초?넣지도 못하고 혼자 흥분해서 찍...당시 여친이 되게 순진한 남자인 줄 알았다고...

  • 호텔리어님2019/07/11 16:04

    헐~~~누군가의 대적이 나타났다[email protected]@

  • 스무숩하게2019/07/11 16:04

    베스트 ㄱㄱㄱ

  • 럭키펀치2019/07/11 16:05

    레알임?

  • 0동글이02019/07/11 16:05

    5초면 내시 아닌가??

  • 질문사절2019/07/11 16:05

    모텔 걸어가는 길목에서요..ㅎㅎ

  • 아침마다소똥냄섀2019/07/11 16:05

    이룬 ㅠㅠㅠ

  • 엔니아빠2019/07/11 16:05

    눈만 마주쳐도 쏴는거 아잉가유?

  • 알두부2019/07/11 16:05

    오줌만 싸는 고추가 아니므로 합격~

  • 핑크퐁아기상어2019/07/11 16:05

    베스트네요ㅎㅎㅎㅎㅎ

  • 올갱이국밥2019/07/11 16:05

    와~ 진도 빠르다. 4초 만에 그리고 임신.

  • 하늘바람그리고별2019/07/11 16:05

    하핫 ㅋㅋㅋㅋ 원래 뭐 그렇죠~

    그대신 한 10번 하세욧!!

트럼프가 어느쪽 편인지를 말해주는 오늘자 기사
  • 트럼프가 어느쪽 편인지를 말해주는 오늘자 기사 [11]
  • bobae |  | 2019/07/11 16:40 | 5876
대기업들이 우수 중소기업들 엿먹여서 지금 니뽕에게 당하는거네요
  • 대기업들이 우수 중소기업들 엿먹여서 지금 니뽕에게 당하는거네요 [9]
  • bobae |  | 2019/07/11 16:40 | 8913
그랜저 페리 위장막 직찍 ㄷㄷㄷ
  • 그랜저 페리 위장막 직찍 ㄷㄷㄷ [0]
  • bobae |  | 2019/07/11 16:39 | 6646
CJ 햇반 난리네요
  • CJ 햇반 난리네요 [15]
  • bobae |  | 2019/07/11 16:35 | 5045
[기타] LG전자, 창문형에어컨 사회공헌 활용
  • [기타] LG전자, 창문형에어컨 사회공헌 활용 [7]
  • bobae |  | 2019/07/11 16:31 | 8257
아버지가 갑자기 치킨을 사온 이유
  • 아버지가 갑자기 치킨을 사온 이유 [0]
  • bobae |  | 2019/07/11 16:29 | 5371
스파크 DIY일기) 당나라제 LED전조등 교체....
  • 스파크 DIY일기) 당나라제 LED전조등 교체.... [0]
  • bobae |  | 2019/07/11 16:26 | 4369
괘씸한 교량주차 동호회 자꾸 블라인드하노
  • 괘씸한 교량주차 동호회 자꾸 블라인드하노 [0]
  • bobae |  | 2019/07/11 16:07 | 7746
키스하시다 싸신분
  • 키스하시다 싸신분 [0]
  • bobae |  | 2019/07/11 16:07 | 4645
형님들은 처음 여자랑 관계 할 때 얼마나 버티셨나요?
  • 형님들은 처음 여자랑 관계 할 때 얼마나 버티셨나요? [27]
  • bobae |  | 2019/07/11 15:56 | 6276
내로남불의 끝판왕
  • 내로남불의 끝판왕 [10]
  • bobae |  | 2019/07/11 15:53 | 5061
밀양사건 응원 감사합니다...
  • 밀양사건 응원 감사합니다... [8]
  • bobae |  | 2019/07/11 15:52 | 8376
일본에서 일본인보다 더 빡치는 인간류
  • 일본에서 일본인보다 더 빡치는 인간류 [14]
  • bobae |  | 2019/07/11 15:51 | 3625
시장 활성화를 위해 백종원이 한 제안
  • 시장 활성화를 위해 백종원이 한 제안 [17]
  • bobae |  | 2019/07/11 15:45 | 4357
(도와주세요)불량캐리어 판매업자에게 되려 협박당하고 있습니다
  • (도와주세요)불량캐리어 판매업자에게 되려 협박당하고 있습니다 [0]
  • bobae |  | 2019/07/11 15:45 | 6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