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박통 ... 설 연휴 직전 끝장토론 준비중 ㄷㄷㄷ


Screenshot_20170112_173655.jpg
박근혜 대통령이 설 연휴 전 무제한 질문을 받고 답변하는 '끝장토론'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문화일보에 따르면 청와대는 설 연휴 전 박 대통령 특검 수사 및 헌법재판소 심판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준비작업을 진행 중이다.
기자회견 형식에는 무제한 질문을 받고 답변하는 '끝장 토론'도 포함됐다고 문화일보는 보도했다.
직무 정지 상태인 박 대통령은 현재 휴일에만 언론 활동이 가능하므로 설 연휴에 가장 근접한 일요일인 22일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법조계 관계자는 인터뷰를 통해 "박 대통령에 대한 부정적 여론이 헌재 심리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고 있다"며 때문에 "설 민심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망했다.
---
무제한 질의응답 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댓글
  • 에스삼프로2017/01/12 17:39

    질문자들 속이 다 터져버릴듯.. ㄷㄷㄷㄷㄷ

  • 라포르~2017/01/12 17:39

    미친X... 지금 직무정지 상태인거도 모르고 자빠졌나보네

  • 로이스C2017/01/12 17:39

    개소리의 끝은 어디인가. 그냥 잡아다 능지처참에 처해야 된다고 보네요.

  • 어쩌다보니..2017/01/12 17:39

    보고읽지 않으면 세마디이상 못함

  • [슬픈비™]2017/01/12 17:39

    토론을 할줄 아는가 ㅋㅋㅋㅋ

  • 완전노답2017/01/12 17:39

    ㅋㅋㅋㅋㅋㅋㅋㅋ

  • 인도르2017/01/12 17:39

    와 진짜 말도 안되슷 소리를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노트도 못읽는 사람이 토론은 얼어죽을 ㅋㅋㅋ

  • cupping2017/01/12 17:39

    할말은 많지만 참고있다.. 라는 언플인 듯.. 절대 할리가 없음.

  • 어쩌다보니..2017/01/12 17:39

    재미는 있을듯
    나병신 인증..

  • ple50092017/01/12 17:39

    토론하고 그런 머리가 없을듯 한데...
    누구랑 토론...? 누군지 갑갑하겠다.

  • fate72017/01/12 17:39

    그것이 그로인해서 그랬는데 이해 하지?

  • Lv7.Κοοki™2017/01/12 17:40

    토론이라 해놓고 질문지 미리 나눠주겠지 ㅋㅋ

  • SㅣM2017/01/12 17:40

    도깨비 긑날때가 되긴했지..

  • nlxon22017/01/12 17:40

    토론이 뭔지 알고는 하는 소린가... 아지매

  • 퀵서비스™2017/01/12 17:40

    더 독약만 될 듯

  • pctools2017/01/12 17:40

    그 .. 그러니깐 저기 그 ..... 여기서 그 ..... 어 .... 그 ....


    무한루프

  • 샐러드드레싱2017/01/12 17:40

    본인을 위해서도
    국민들을 위해서도 안 하는 게 나을 겁니다.
    국민들 또 절망감 느껴요.

  • [l7]hands2017/01/12 17:41

    질문1. 다까끼 마사오를 아시나요?
    질문2. 무인도에 가야한다면 고영태, 차은택중 누굴데려가겠나..

  • mercadiem2017/01/12 17:41

    토론자들은 내가 정한다
    사전에 정해진 질의만 받겠다
    생방송은 안된다 무조건 사전녹화다
    편집해서 사전검열 받고 방송내보내라
    안그럼 방통위에 제재걸겠다

  • 어쩌다보니..2017/01/12 17:42

    자기인생 끝장

  • randyrs2017/01/12 17:43

    질문할 사람 다 필요없고........

    손석히 한 분만 모셔놓고 다이다이 뜨면 인정할 생각은 있음.

  • OrangePencil2017/01/12 17:44

    참..한심하다..또 짜고 치냐

  • Jason.H2017/01/12 17:44

    국민들 속 터져 죽게 만드는 대국민 테러다.

  • 창자로줄넘기2017/01/12 17:45

    질의자 : 유시민 손석희 이렇게 선정하면 인정함

  • ▶◀①②①⑨2017/01/12 17:45

    토론이 뭔지 알고나 있는지 원... ㅉㅉ
    from SLRoid

  • EmptySpaces2017/01/12 17:48

    토론이 가능하긴 한가유? ㄷㄷㄷㄷㄷㄷㄷㄷ

  • ▶◀엽끼토끼2017/01/12 17:49

    뽕맞고 오면 가능할지도 모름

  • 희붐.2017/01/12 17:50

    속터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우™2017/01/12 17:51

    소시오패스

  • 화니주니아부지2017/01/12 17:52

    헌재에나 나가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