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휴대폰 충전기 케이블 꼬기 나노팁


아시는분들은 아실태지만
유툽을보고 나도 해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해봤습니다

충전기케이블을 전화선처럼 꼬기인대용
생각보다 깔끔하고 원복도 잘되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했던 방식을 보여드립니당
KakaoTalk_20170111_175746297.jpg

볼펜과 충전케이블을 준비합니다



KakaoTalk_20170111_175745920.jpg

볼펜끝에 테이프로 묶습니다




KakaoTalk_20170111_175745372.jpg

사정없이 돌려돌려 말아줍니다~~
꾹꾹 말아주세용 일정하게



KakaoTalk_20170111_175745000.jpg

열을 가합니다
드라이기에 한 2분정도 하면된다던대
전 회사에 드라이기가 없는관계로 온풍기난로에 열을 가하였습니다.
화상주의!!



KakaoTalk_20170111_175744731.jpg

적당이 잘 데워졌다 싶으면 냉각해줍니다
드라이기는 찬바람으로 냉각해주시면되고
선풍기나 냉동실에 넣어놔도 될거같습니다
전 그런것들이 없어서 콤프로 쏴줬습니다 쏴아아아아앙아아아앙~~




KakaoTalk_20170111_175744238.jpg

완성!! 잘 꼬아졌내용~



KakaoTalk_20170111_175743681.jpg

차에 꼽습니다 굳!!!


KakaoTalk_20170111_175742973.jpg

제 세컨카인
남자의 로망 포터르기니 무얼실을라고 17년형입니다.
포켓파이에 굴러다니던 아이팟터치 4세대로 음악이나 팟케스트 듣기용입니다.
고정되어있는거라 깔끔하게 되어있내용~

이상 허접한 유투브 따라하기였습니다.


이제 이글을보고 따라하신분 댓글인증 ㄱㄱ

댓글
  • 마데온2017/01/11 18:17

    뭔가 이런팁들 보면 '어멋! 신기해랏! 이건 해야햇!' 싶지만...아...귀찮다...다음에 해야징~ 이렇게 되요... 저만 그런가요?

  • 꿀따는곰탱이2017/01/11 18:21

    ㅋㅋㅋ전 릴타입 사서쓰긴하는데 다음부터는 이렇게해서써야겠네요 집에 USB많은데 또사기 돈아까웠는데 꿀팁감사염

  • 아웃포커싱2017/01/11 23:04

    무얼실을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nee2017/01/11 23:56

    저도 .. 오! 신박한데! 0.2초 아 귀찮다 담에 해보등가... 이래놓고 넉달 뒤에 문득 떠올라 해내고 인증샷 올릴지도 멀라요.

  • 캐논무한잉크2017/01/12 00:28

    오....그렇지않아도 차에 케이블이 좀 걸리적거리는 느낌이었는데 한 번쯤 도전해볼만할 것 같네요ㅎㅎ

  • 이똑똑2017/01/12 00:29

    와 포터르기니는 내기 외기 버튼이 저렇게 생겼군요 신기하네요 ㅋㅋ

  • 누구나그렇듯2017/01/12 00:32

    오...저는영상에 마지막꺼 전선피복 플라스틱으로 싸는게젤루신기하네요 저거괜찮죠?

  • 낮낯낱낫낳2017/01/12 01:29

    오...차에 블박 선이 쓸데없이 긴데, 내일 시도해봐야겠네요!! 꿀팁 감사합니다!!